요즘 떠오르는 왓챠, 왓챠 구독자가 뽑은 TOP10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두치아빠와 맹뚜, 여운이김 입니다!

최근에 타다닥에서 왓챠 몰아보기를 시작했습니다. 오랫만에 왓챠에 들어오니까 재미있는 작품들이 많이 생기기도 했고, 왓챠에서 오리지널 작품들도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이라서 뭔가 즐길거리가 생각보다 많아졌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왓챠를 구독하시는 유저들이 가장 많이봤던 작품 TOP10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타다닥과 같이 알아볼까요?

🎬 왓챠 TOP10 요약
1. 시맨틱에러
2. 범죄도시
3. 극장판 아따맘마 3D : 엄마는 초능력자
4. 귀멸의 칼날 : 2기 환락의 거리
5.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
6. 드라이브 마이 카
7. 전 남친의 유언장
8. 지속 가능한 사랑입니까?
9. 킬링 이브
10. 주술회전

1. 시맨틱에러

왓챠 오리지널 - Semantic Error

 

시맨틱에러, 2022
장르 드라마, 로맨스 코미디, BL
제작 김동래, 신성진
연출 김수정
극본 제이션
원작 저수리 <시맨틱 에러>
등급 12세 관람가

이 작품의 줄거리
컴공과 아싸 추상우의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에러처럼 나타난 인하무인 디자인과 인싸 장재영, 극과 극 청춘들의 캠퍼스 로맨스를 그린 오리지널 드라마

이 작품은 리디북스에서 유명했던 BL 웹소설을 기반으로 제작된 작품입니다. 국내에서 오픈한 OTT 플랫폼 중에서 시청률 1위를 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주인공이 이미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기도 하고, 너무 달달한(?) 로맨스가 펼쳐지고 있는 작품입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이라면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02. 범죄도시

The Outlaws

 

범죄도시, 2017
장르 범죄, 액션, 스릴러, 느와르
감독 강윤성
출연 마동석, 윤계상, 조재윤, 최귀화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이 영화의 줄거리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와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 넣은 신흥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서 괴물 같은 강력반 형사들의 끝장나는 실제 조폭 소탕을 영화화한 실화 범죄 액션!

통쾌하고, 화끈하고, 살벌하게! 나쁜 놈들을 때려잡는 강력반 형사들의 조폭 소탕 작전이 시작된다!

2017년에 개봉한 한국영화로, 실제 서울특별시 구로구 가리봉동에 있는 차이나타운을 배경으로, 조선족 범죄조직을 소탕하는 형사들의 이야기를 그렸다고 합니다. 이 작품은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했는데, 2004년 "왕건이파"로 활동했던 14명의 조선족을 살인 미수 혐의로 구속한 사건과 2007년 4월 연변 조직 "흑사파"를 불구속 입건한 사건을 섞에서 만든 영화라고 합니다. 이번에 <범죄도시2>가 나온다고 하니까, 아직 내용을 못보신 분들은 꼭 보시길 바랍니다!


03. 극장판 아따맘마 3D : 엄마는 초능력자

Atashinchi The 3D Movie, 2011

 

아따맘마 3D : 엄마는 초능력자, 2011
장르 애니메이션, 코미디
감독 타카하시 와타루
출연 와타나베 쿠미코, 오기타 켄이치 등
등급 전체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아무도 못 말리는, 엄마의 초능력 사용기!

그 어느 때보다 활기차게 시작한 엄마의 하루, 항상 검게 타서 나오는 계란 후라이도 오늘은 딱 알맞게 익었고, 마트에서 장 볼 때도 잔돈까지 딱 맞아 떨어지고, 그렇게 모든일이 술술 잘풀리는 예감 좋은 오후다.

그런데 그 날 장을 보고 오는 길에 엄마는 번개를 맞고 초능력을 얻게 되고, 이 사실을 알게된 아리와 동동이는 절대 밖에 나가서 초능력을 쓰지 말라고 당부하게 된다. 하지만 집안일에만 초능력을 쓰기가 아까운 엄마는 변장을 하고 사람들을 돕기로 결심하게 되는데....

04. 귀멸의 칼날 : 환락의 거리

Demon Slayer, 2021

 

귀멸의 칼날 : 환락의 거리, 2021
장르  애니메이션, 시대극 판타지, 액션
감독 소토자키 하루오
회차 11화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이 작품의 줄거리
무한열차의 임무를 마친 탄지로 일행의 다음 행선지는?
귀살대 최고의 검사 주의 한 사람 음주 우즈이 텐겐과 탄지로 일행의 새로운 싸움의 막이 열린다!

지금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애니메이션으로, 수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귀멸의 칼날 : 환락의 거리> 입니다. 이번 작품은 작화도 작화지만, 연출이 이전 작품보다 더 강화 되었죠. 그리고 전투씬이 매우 화려해지고, 화면의 구도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작품입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은 왓챠를 비롯해서 다양한 OTT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05.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

왓챠 예능

 

지혜를 빼앗는 도깨비, 2022
장르 예능
출연 강호동, 이용진, 양세찬, 양배차, 이정수 등

이 작품의 정보
강호동, 이용진, 양세찬 도깨비 3인방이 성공한 사람들의 지혜를 빼앗아 인생의 비결을 알려주는 지혜 강탈 토크쇼!
사람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행복과 성공! 성공의 지혜가 고픈 도깨비들이 자타공인 성공한 삶을 살고 있는 이들을 납치(?)해 낱낱이 파해친다!

06. 드라이브 마이 카

Drive my car, 2021

 

드라이브 마이 카, 2021
장르 드라마
감독 히마구치 류스케
출연 니시지마 히데토시, 미우라 토코 등
원작 무라카미 하루키의 단편소설 <드라이브 마이 카>
등급 15세 관람가

이 작품의 줄거리
누가 봐도 아름다운 부부 가후쿠와 오토. 우연히 아내의 외도를 목격한 가후쿠는 이류를 묻지 못한 채 갑작스럽게 아내의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그렇게 2년 후 히로시마의 연극제에 초청되어 작품의 연출을 하게 된 가후쿠는, 자신의 전속 드라이버 미사키를 만나게 된다. 말없이 묵묵히 가후쿠의 차를 운전하는 미사키와 오래된 습관인 아내가 녹음한 테이프를 들으면서 대사를 연습하는 가후쿠.

조용한 차 안에서 두 사람은 점점 마음을 열게 되고, 서로가 과거의 아픔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눈 덮인 후카이도에서 내면에 깊숙이 자리 잡은 서로의 슬픔을 들여다보게 되는데....

이 영화는 유명한 단편 소설 <드라이브 마이 카>라는 동명의 원작을 두고 있는 영화입니다. 제목은 비틀즈의 곡인 "Drive My Car"에서 따왔다고 하죠! 2021년 칸 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상영되었고, 한국에는 12월에 개봉하게 되었습니다. 사운드 트랙이 굉장히 좋기 때문에,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한번 꼭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07. 전 남친의 유언장

Motokare no Yuigonjou, 2022

 

전 남친의 유언장, 2022
장르 미스터리 드라마
감독 스즈키 마사유키, 사와다 켄사쿠, 니시오카 카즈히로
출연 아야세 하루카, 오오이즈미 요, 이쿠타 토마 등
회수 10부작

이 작품의 줄거리
켄모치 레이코는 국내 대기업 "야마다 카와무라 츠츠이 법률 사무소"에서 일하는 민완 변호사다. 민완하기는 하지만 수단을 가리지 않는 강완함이 원수가 되어, 클라이언트와 옥신각신하여 상여금을 삭감당한다.

처우에 분개하며 잠시동안 휴직하게 된 켄모치에게 더할 나위 없는 일확천금의 기회가 찾아오는데...그건 바로 수수께끼의 남자 시노다로부터, 대학시절에 반년만 사귄 전 남친 모리카와 에이지가 영면했다고 하는 연락을 받은 것이다. 

에이지는 거액의 유산이 있었고, 게다가 나의 전 재산은 나를 죽인 범인에게 양도한다는 기묘한 유언장을 남겼다. 켄모치는 시노다를 살인범으로 만들어 공모해 유산을 절반씩 나눌 계획을 세우는데....

일본에서 굉장히 많은 인기를 눌고 있는 작품이며, 지금도 방영중인 작품입니다. 왓챠에서 동시에 방영을 하는 형식으로, 일본 드라마에 진심인 왓챠라고 할 수 있네요! 이 작품도 우원작이 있는데, 신카와 호타테의 <전 남친의 유언장>을 기반으로 제작된 드라마 입니다.


08. 지속 가능한 사랑입니까?

아버지와 딸의 결혼행진곡, 2022

 

지속 가능한 사랑입니까?, 2022
장르 로맨틱 코미디
감독 도이 노부히로, 야마무로 다이스케, 코마키 사쿠라, 카토 아키코
출연 우에노 주리, 다나카 케이, 이소무라 하야토 등

이 작품의 줄거리
요가 강사인 딸과 홀로 된 아버지. 두 사람이 결혼이라는 인생에 도전하면서 펼쳐지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09. 킬링 이브

Killing Eve, 2018~2022

 

킬링 이브, 2018
장르 스릴러, 미스터리
감독 샐리 우드워드 젠틀, 리 모리스, 산드라 오 등
출연 산드라 오, 조디 코머, 피오나 쇼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시즌 시즌1 ~ 시즌4 까지 방영 (각 24부작)

이 작품의 줄거리
첩보 요원을 꿈꾸던 정보국 직원 이브는 직업만족도 99.9%의 사이코패스 킬러 빌라넬을 만난다.
서로의 존재에 매혹된 두 사람은 집착에 사로잡혀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시작한다.

2018년부터 BBC에서 방영되고 있는 작품으로 왓챠플레이에서 시즌2까지 독점으로 공개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지금은 시즌3까지 독점으로 시청이 가능하며, 시즌4는는 이미 종영이 되었지만, 아직 국내에는 들어오지 못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워낙 유명한 작품이지만 타다닥도 아직 못본 상황인데, 이번 기획를 통해서 한번 보는 것을 해보려고 합니다!


10. 주술회전

햇병아리 주술사들의 뜨거운 반란이 시작된다, 2018

 

주술회전, 2020
장르 애니메이션
작가 아쿠타미 게게
감독 박성후
회수 24화 (편당 24분)
등급 15세 관람가

이 작품의 줄거리
소년은 싸운다, 올바른 죽음을 위해서.

쓰라린 고통, 후회, 치욕....인간으로부터 흘러나온 부정적인 감정이 저주로 변해 일상에 숨어든다. 저주는 세상에 만연한 재앙의 근원이며, 최악의 경우에는 인간을 죽음으로 이끈다. 그리고 저주는 저주로밖에 없앨 수 없다.

경이적인 신체능력을 가진 소년 이타도리 유지는 아주 평범한 고등학생이지만, 어느 날 저주의 습격당한 친구를 구하기 위해서 득급 주물 양면 스쿠나이의 손가락을 먹고 영혼에 저주가 깃들게 된다.

저주인 앙면 스쿠나와 몸을 공유하게 된 이타도리는 최강의 주술사인 고죠 사토루의 안내로 저주에 대항하는 전문 기관인 도교 도립 주술 고등학교에 편입하게 되는데....

저주를 없애기 위해 저주가 된 소년의 돌이킬 수 없는 장렬한 이야기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일본의 만화 주술회전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작품입니다. 특이하게 감독이 한국인인데, "갓 오브 하이스쿨"의 감독을 맡았던 박성후 감독님이 작품의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감독님의 역동적인 액션 연출과 중후한 캐릭터 디자인이 잘 버부려져, 좋은 액션 애니메이션이 탄생했다는 호평을 많이 받은 작품이기도 합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한번 꼭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