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로 가고 싶은 요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5개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그 무엇보다 뜨거웠던 2021년 여름. 이런 뜨거운 여름날에는 바다와 계곡으로 놀러가면서 피로를 풀고 싶은데, 코로나19가 퍼지면서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 있다. 이런 날씨에는 집에서 집콕하면서 지내야한다. 이런 집콕 시즌에 가족들, 연인들과 같이 보면 재미있는 영화들을 알아볼까요??


아이들과 함께 즐길만한 영화 :: 빅 히어로

Big Hero 6, 2014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액션, 코미디, SF, 가족
감독 돈 홀, 크리스 윌리엄스
출연 다니엘 헤니, 라이언 포터 등
등급 전체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치명적인 몸매! 꼭 안아주고 싶은 힐링로봇 "베이맥스", 가장 사랑스러운 슈퍼히어로가 온다!

천재 공학도 테디가 개발한 힐링로봇 베이맥스. 테디의 동생이자 로봇 전문가인 히로는 도시가 파괴될 위기에 처하자 베이맥스를 슈퍼히어로로 업그레이드 하는데...과연 이들은 도시의 위험을 막아낼 수 있을까?

귀여운 로봇 베이맥스가 나오는 작품으로, 풍선처럼 생긴 귀여운 작품이다. 로봇 전문가인 히로는 도시가 파괴될 위험에 처해 베이맥스를 슈퍼 히어로로 업그레이드하고 마을을 지키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이들은 과연 도시를 위험으로부터 구할 수 있을까요? 어떤 내용인지 영화로 확인해보세요!


가족들과 즐길만한 영화 :: 헬로우 고스트

Hello Ghost, 2010

 

개요 내용
장르 코미디
감독 김영탁
출연 차태현, 강예원, 이문수 등
등급 12세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쏘울 충만한 해피 코미디, 이상하게 무겁다!

죽는 게 소원인 외로운 남자 상미. 어느 날 그에게 귀신이 보이기 시작한다. 거머리처럼 딱 달라붙은 변태귀신, 꼴초귀신, 울보귀신, 초딩귀신. 소원을 들어달라는 귀신과 그들 때문에 죽지도 못하게 된 상만. 결국 그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사이, 예상치 못했던 생애 최고의 순간과 마주하게 되는데....

코믹연기를 시원하게 잘하는 배우 차태현이 주연으로 이끌어가는 작품으로, 다양하고 웃긴 귀신들의 소박한 소원들을 해결해 주면서 귀신들과 정들어 가는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다. 영화가 2010년도에 나오긴 했지만, 가족들과 보기 좋은 영화가 될 것 같다!


연인들이라면 즐길만한 영화 ::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Maundy Thursday, 2006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송해성
출연 강동원, 이나영 등
등급 15세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사람이 사람을 사랑한다는 것, 그 찬란한 기적! 당신으로 인해서 살아있다는 기쁨을 알게 되었습니다. 일주일에 3시간, 목요일 10시부터 1시까지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세 번째 자살도 실패한 그 해 겨울, 모니카 고모의 손에 이끌려 교도소에 갔다. 내키지 않았지만 정신병원에서 요양하는 것보다는 나을 테니까....그렇게 마지막이 될 것 같은 겨울의 어느 날, 만남의 방에 불려갔다 찾아온 그녀. 과연 우리에게 어떤 이야기 생길까?

서로의 상처로 상처를 위로하면서 절만적이었던 그들의 삶에 행복이 피어오르기 시작한다. 사람이 사람을 사랑한다는 것. 그것은 살아있다라는 것의 기쁨을 알게 해주는 것이라고 말하는 작품. 우리에게 사랑을 알려주는 이 작품을 연인들과 함께 보면 좋을 것 같다.


찐친이랑 즐길만한 영화 :: 청년경찰

Midnight Runners, 2017

 

개요 내용
장르 액션
감독 김주환
출연 박서준, 강하늘 등
등급 15세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현장경험 전무, 수사는 책으로 배웠다! "그냥 우리가 잡아볼게요!"

의욕충만 경찰대생 기준과 희열은 둘도 없는 친구인 두 사람은 외출을 나왔다 우연히 납치 사건을 목격하게 된다. 목격자는 오직 두 사람! 기준과 희열은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기반으로 지체 없이 경찰에 신고한다!

하지만 복잡한 절차와 부족한 증거로 수사는 전혀 진행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 상황! 전공지식 총동원! 파릇파릇한 놈들의 혈기왕성 실전수사가 시작된다!

재미도 재미이지만, 사회에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는 작품이다. 주인공이 사건을 대하는 태도가 너무 다름으로 인해서 생겨난 작품이다. 학교에서 배운 지식으로만 싸워 나가는 그들은 과연 이 사건을 잘 해결할 수 있을까요?


혼족이라면 이런 영화는 어떨까? ::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The Secret Life of Walter Mitty, 2013

 

개요 내용
장르 모험, 드라마, 판타지
감독 벤 스틸러
출연 벤 스틸러, 크리스틴 위그, 숀 펜 등
등급 12세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라이프 잡지사에서 16년째 근무 중인 월터 미티. 반복되는 일상이지만 상상을 통해 특별한 순간을 꿈꾸는 그에게 폐간을 앞둔 라이프지의 마지막 호 표지 사진을 찾아오는 미션이 생긴다. 평생 국내를 벗어나 본 적 없는 월터는 문제의 사진을 찾아 그린란드, 아이슬란드 등을 넘나들며 평소 자신의 상상과 비교할 수 없는 거대한 어드벤처를 시작한다.

우리는 매일 반복되는 일상을 살아가고 있다. 쳇바퀴 같은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다. 특히 혼족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평범한 일상에 큰 자극이 필요하다. 그런 여러분들을 위한 영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를 추천한다. 여러분이 머릿속으로만 상상하던 특별한 하루하루가 현실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을 보여주고 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