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 여름휴가에 바다로 갈 수 있는 영화 추천 5개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벌써 무더운 날씨가 엄청나게 있다. 답답한 마음을 억누루고 어딘가로 뛰쳐나가고 싶은 요즘, 바다에 가고 싶지만 거리두기 4단계로 해안가는 폐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렇지만 우리에게는 방구석에서 다양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OTT 서비스가 있다. 

 

오늘은 타다닥과 함께 바다로 떠나고 싶은 마음을 가진 여러분들에게, 바다와 관련된 영화 5개를 추천하려고 한다. 어떤 작품이 있는지 같이 알아보자.


방구석 여름휴가, 우리 바다로 떠날까? :: 로맨틱 아일랜드

2008

 

개요 내용
장르 멜로, 로맨스
감독 강철우
출연 이선균, 이수경, 이민기 등
등급 15세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떠날 땐 싱글, 돌아올 땐...???

준수한 외모와 단호한 성격으로 30대 증권사의 최고자리에 올랐지만 독단적인 일 처리 방식으로 사방에는 적이 있다. 퇴출설까지 나도는 상황에 쌓여있는 서류더미에 불현듯 탈출을 꿈꾸는 독불 CEO 재혁. 불쾌지수 높이는 상사, 도움 안되는 직장동료, 뼈빠지게 모은 적금마저 노리는 가족들까지...과연 그의 인생은 어떻게 될까?

혼자서 여행을 떠난 주인공들이 보라카이에서 만난 인생 최대의 전호나점을 맞이한다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영화 속 인물들은 회사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 취업에 대한 스트레스 등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여행을 떠나는 내용이 우리의 이야기 같았다. 

 

지금은 갈 수 없는 해외 여행. 그 당시 아름다웠던 보라카이의 모습을 보면서 해외 여행을 다녀온 것 같은 느낌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방구석 여름휴가, 아름다운 바다! :: 비트윈 랜드 앤 씨

Between Land and Sea, 2016

 

개요 내용
장르 다큐맨터리
감독 로스 휘태커
등급 전체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대서양이 시작되는 아일랜드 서쪽클레어 주에 위치한 라힌치. 모허 절벽 아래로 아름다운 파도가 쏟아지는 이곳에 오로지 서핑을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있다. 살아가는 것엔 서툴지만 꿈과 사랑을 품고 있는 다정한 사람들이 존재하는 곳! 아일랜드 라힌치에 잠시 머물다가세요!

요즘 바다에서 가장 핫한 운동인 서핑! 많은 사람들이 서핑에 매력에 빠져들었다. 이 다큐멘터리 영화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더불어 서핑 스팟으로 유명한 아일랜드의 서쪽 해변 마을 "라힌치"를 배경ㅇ로 서핑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 영화는 바다에서 서핑 하는 모습뿐만 아니라 라힌치 마을 그 자체를 아름답게 담고 있다. 아일랜드에 가보지는 못했지만, 이번 영화를 통해서 아일랜드의 아름다운 모습을 눈에 담아보자.


방구석 여름휴가, 즐거운 이야기가 가득! :: 맘마미아 2

Mamma Mia 2, 2018

 

개요 내용
장르 뮤지컬
감독 올 파커
출연 아만다 사이프리드, 릴리 제임스 등
등급 12세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젠세계가 사랑한 최고의 뮤지컬 영화가 돌아왔다! 인생은 짧고 세상은 넓다.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어!

엄마 도나의 모든 것이 담긴 호텔 재개장을 준비하며 홀로서기를 결심한 소피. 그녀는 엄마의 영원한 친구 티나와 로지, 그리고 사랑스러운 세 아빠들 샘, 해리, 빌에게 리오픈 파티 초대장을 보낸다. 한편 소피는 파티 준비 중 엄마의 숨겨진 찬란했던 추억과 비밀을 들여다보게 되고, 뜻밖의 손님까지 방문하는데..과연 파티는 무사히 끝날까?

전 세계에서 최고의 뮤지컬로 뽑히는 <맘마미아>. 그 두번째 이야기가 극장에서 다시 한번 열렸다. 주인공 소피는 엄마의 모든 것이 담긴 호텔의 재개장을 준비하면서 리오픈 파티를 열게 되었다. 그림 같은 섬이 스크린에 펼쳐지는 화려한 파티를 즐기다 보면, 최고의 여름 휴가를 보낸 것 같은 느낌을 준다.

 

푸른 바다와 하얀 암석 등 섬의 모습이 너무 아름다운 이 작품! 유럽여행을 아직 다녀오지 않으셨다면, 이번에 꼭 한 번 이 작품을 봐라!


방구석 여름휴가, 생존본능 한가득! :: 언더워터

The Shallows, 2016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스릴러
감독 자움 콜렛 세라
출연 블레이크 라이블리
등급 15세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해변까지 200미터, 초속 11.3미터의 추격! 극한의 생존 게임이 시작된다!

멕시코의 숨겨진 보석 같은 해변 "파라다이스". 이곳을 찾은 의대생 낸시는 서핑을 즐기던 중 무언가의 습격으로 부상을 입고 근처의 작은 암초로 겨우 피신한다. 
그녀가 올라선 암초로부터 해변까지는 고작 200미터. 소리를 지르면 닿을 가까운 거리지만, 바다 밑에는 초속 11.3미터로 움직이는 거대한 상어가 맴돌고, 만조가 되면 암초는 물에 잠겨 그놈의 영역이 된다. 과연 살아갈 수 있을까?

바다에서 스릴 영화라고 하면 "샤크"가 있죠? 항상 바다에서는 상어와 관련된 영화가 많이 나왔다. 이번 영화도 상어와의 싸움에서 살아남는 낸시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영화 속 배경으로 등장하는 멕시코의 파라다이스 해변이 너무 아름답다. 실제로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선정된 곳으로, 아름다움으로는 최고의 장소라고 생각한다. 눈이 행복해지는 이야기를 경험해봅시다!


방구석 여름휴가, 귀여움이 한가득! :: 도리를 찾아서

Finding Dory, 2016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등
감독 앤드류 스탠튼
출연 엘런 드제너러스, 앨버트 브룩스 등
등급 전체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내가 누구라고? 도리? 도리!",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까먹는 도리의 어드벤쳐가 시작된다!

니모를 함께 찾으면서 베스트 프렌드가 된 도리와 말린은 우여곡절 끝에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모태 건망증 도리가 기억이라는 것을 하기 전까지는!
도리는 깊은 기억 속에 숨어 있던 가족의 존재를 떠올리고, 니모와 말린과 함께 가족을 찾아 대책 없는 어드벤처를 떠나게 되는데...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

아이와 함께 볼 수 있는 작품으로는 애니메이션 "도리를 찾아서"를 추천한다. 영화 "니모를 찾아서"에서 강한 존재감을 보여주었떤 도리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작품으로, 가족의 존재를 기억하면서 가족을 찾아서 떠나게 되는 이야기다.

 

감동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바닷 속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작품 "도리를 찾아서". 눈물을 찔끔 흘리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작품을 우리 같이 즐겨보자!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