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a.34 - 왓챠 공포 영화 추천, 날 더워지면 공포영화가 끌리지!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슬슬 날이 더워지면서 많은 분들이 공포영화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더운날 무더움을 서늘함으로 이겨내고 싶은 분들을 위한 공포 영화를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타다닥이 왓챠에서 볼 수 있는 공포 영화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작품이 있는지 같이 알아볼까요?


1. 클로젯

The Closet, 2020

 

영화 <클로젯>은 하정우, 김남길, 허율, 김시아 주연으로 미스터리한 공포를 다루고 있는 영화입니다. 갑자스러운 사고로 아내를 잃은 상원은 소원해진 딸 이나와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서 새로운 환경으로 이사를 가면서 발생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좀처럼 웃지 않는 딸 이나가 어느날 새로운 친구가 생겼다면서 웃음을 되찾고, 우울했던 일상은 다시금 평온해지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이런 평온함도 잠시, 이나의 방에 있는 벽장에서 기이한 소리가 들리고 이나에게 점점 이상한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이야기는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게 됩니다.

 

그렇게 얼마나 시간이 지났을까? 집에 있던 이나가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이나를 찾기 위해서 상원에게 의문의 남자 경훈이 찾아와서 딸의 행방을 알고 있다고 하면서 벽장을 가르키는데....과연 이나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을까?



2. 오펀 : 천사의 비밀

Orphan, 2009

 

반전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공포영화 <오펀 : 천사의 비밀> 입니다. 진짜 엄청난 반전을 가져다 주는 작품으로, 보고 있으면 엄청난 충격과 소름끼침을 선물했던 작품입니다.

 

유산으로 세 번째 아이를 잃은 존과 케이트 부부가 입양을 결심하면서 고아원을 찾아가게 됩니다. 고아원에서 유독 눈길을 끌게 만들었던 소녀 "에스더"에게 뭔가 이끌림을 받은 케이트 부부는 아이를 집에 데려옵니다. 

 

하지만 에스더가 집에 오면서 의문에 사고들이 지속적으로 발성해게 되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케이트는 에스더의 과거를 조사하면서 그녀의 소름끼치는 정체를 알아가기 시작하는데....과연 에스더에게는 무슨 일이 있던걸까?



3. 비바리움

Vivarium, 2019

 

영화 <비바리움>도 엄청난 반전과 미스터리함을 가지고 있는 작품입니다. 동거 중이던 커플 톰과 젬마가 이사를 하면서 벌어지는 기이하고 이상한 일들을 다루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전에 예고편을 봤을 당시에도 미스터리함이 극에 달했는데, 영화를 보면서도 엄청나게 미스터리 했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계획하던 톰과 젬마는 수상한 부동산 중개인 마틴을 통해서 욘더라는 대규모 주택 단지를 소개받고 그곳으로 향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곳은 정말로 이상했는데, 모든게 동일한 디자인의 주택이 늘어선 곳이 었습니다.

 

퇴근 후 살짝 둘러보기로 했던 톰과 젬마는 이상한 곳인 욘더에서 갇혀버리는 사태가 생기게 됩니다. 심지어 같이 집을 보러온 중개인도 사라져버리고, 아무리 탈출하려고 해도 탈출 할 수 없게 되는데....심지어 집에 이상한 택배가 오면서 충격은 더 커지고 있습니다. 미스터리한 공포물을 좋아하는 분들은 꼭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4. 미드소마

Midsommar, 2019

 

기존의 밤에 이야기가 진행되었던 공포영화에서 밝은 낮에 이야기가 진행되는 작품이지만 충격과 공포를 선사했던 작품 <미드소마> 입니다. 공포영화를 어두운 화면이 아닌 밝은 화면에서 볼 수 있는게 굉장히 신선했습니다.

 

한여름, 낮이 가장 긴 날 열리는 미드소마에 참석한 친구들은 9일동안 계속되는 축제에 참석을 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따뜻하고 밝은 분위기의 작품이라서 특별한 공포감을 느끼지 못합니다. 하지만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기이함한 미스터리함이 시작됩니다.

 

그렇게 9일동안 진행되는 다양한 사건들을 통해서, 그들은 이상한 스웨덴 마을에서 벗어나고 싶어하지만 벗어나지 못합니다. 과연 그들은 살아서 밖으로 나갈 수 있을까요?? 아직 못보신 분들이라면 명작이라고 불리는 이 작품을 꼭 보시기 바랍니다.



5. 시크릿 윈도우

Secret Window, 2004

 

공포 영화 전문(?)으로 등장하는 조니 댑이 참여해서 만들어진 작품 <시크릿 윈도우> 입니다. 아내 에이미의 불륜 장면을 목격한 주인공 모트가 충격으로 은둔생활을 하게 되면서 진행되는 작품입니다. 그렇게 은둔생활을 하고 있는 모트에게 "존 슈터"라는 남자가 찾아옵니다.

 

존 슈터는 모트에게 자신이 모트가 작성한 소설을 표절햇다고 주장하게 됩니다. 그렇게 존 슈터의 행동은 기이할 정도로 점점 과격해지고, 모트는 집에 불을 지르기까지 하면서 엄청나게 이상한 일들의 연속이 발생합니다. 

 

그렇게 그의 분노는 끝을 모르고 이어지게 되고, 존 슈터의 정체가 점점 드러나게 됩니다. 과연 존 슈터의 정체는 무엇이며, 그에게 일어나는 이상한 일들은 무엇일까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