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a.31 - 2021년 왓챠 독점 공개 예정 작품은 무엇이 있을까? (왓챠 익스클루시브)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2021년 넷플릭스는 더 공격적으로 오리지널 시리즈와 다양한 작품들을 들여오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들어서면서 더욱 공격적으로 오리지널 시리즈를 불러모으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넷플릭스 대항마 왓챠는 어떻게 하고 있을까요?

 

왓챠는 2021년 익스클루시브로 공개될 작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칼 여우주연상을 받은 <리틀 조>부터 부천판타스틱영화제 <냠냠>까지 다양한 장르의 명작을 독점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미 이전에도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공개해왔기 때문에, 올해도 좋은 작품들이 들어올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어떤 작품이 있는지 타다닥과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2021 왓챠 익스클루시브, 독점 공개 작품 :: 드라마

징벌(Possessions), 2020

 

개요 내용
장르 범죄, 스릴러, 드라마
감독 토마 뱅상
출연 나디아 테레시키에비츠, 레다 카텝 등

간단한 줄거리
이스라엘에서 살고있는 프랑스인 나탈리가 자신의 결혼식날 남편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다. 프랑스 영사관에서 곤경에 처한 프랑스인들을 도와주는 일을 하는 카림.

나탈리에게 빠져든 카림은 나탈리가 도움이 필요한 연약한 존재인지 믿을 수 없이 간악한 존재인지 가늠할 수 없다.

사건에 집착하던 카림은 나탈리의 미스테리한 과거를 파 내려가기 시작하는데....과연 나탈리는 가련한 피해자일까? 아니면 아름다운 사이코일까?

지난해 12월 공객된 <라우디스트 보이스>에 이이서 왓챠가 독점으로 공개하는 드라마 <징벌>. 나디아 데레시키에비츠, 레다 카텝, 노아 콜러가 출연하는 작품으로, 결혼실날 남편을 살해한 혐의에 빠진 나탈리와 그를 도우려던 카림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간단한 줄거리에서도 이야기 했듯이, 카림은 곤경에 빠진 나탈리를 구하려 하지만, 이내 그가 진정 연약한 존재인지 가늠할 수 없게 되었고, 카림은 나탈리의 미스터리한 과거를 파헤치면서 그녀에 대하여 알아가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과연 나탈리는 어떤 여인일까요?

 

징벌 | 왓챠

[왓챠 익스클루시브] 결혼식장에서 목이 잘려 죽은 남자, 그 옆에 칼을 들고 서 있던 그의 아내가 될 여자. 과연 그녀는 가련한 피해자일까, 아니면 간악하고 아름다운 사이코일까?

watcha.com


2021 왓챠 익스클루시브, 독점 공개 작품 :: 영화

스왈로우(Swallow), 2020

 

내용 개요
장르 드라마, 스릴러
감독 카를로 미라벨라 데이비스
출연 헤일리 베넷, 오스틴 스토웰 등

간단한 줄거리
그림 같은 집, 완벽한 남편, 곧 태어날 아기까지, 남부러운 것 없는 삶을 살고 있는 헌터. 그런 그녀가 욕망하는 것은 단 한자기, 입에 넣어선 안될 것을 넣는 것이다.

유리, 송곳....점점 더 날카로운 물건을 입 속에 넣으려는 헌터. 그녀의 욕망을 알아챈 남편과 남편의 어머니는 그녀의 삶을 제어하려 들고, 결국 결혼 생활은 파국으로 치닫는다. 그리고 헌터는 자신의 위험한 집착에 숨겨진 충격적인 비밀을 직면해야 하는데...

영화 <스왈로우>는 왓챠에서 독점으로 처음 공객되는 작품입니다. 2020년 개봉해서 제 23회 판타지아 영화제, 제 45회 도빌 아메리칸 영화제 등 유수한 영화제를 휩쓸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입니다.

 

평범한 주부였던 임시 초기의 헌터가 온갖 물건을 감치고 싶은 강한 충동에 사로잡히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런 그녀의 변화를 알아차린 남편과 시어머니는 헌터의 삶을 제어하려고 하고, 헌터는 자신의 비정상적인 집착에 숨겨진 어두운 비밀을 직면하게 된다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왈로우 | 왓챠

[왓챠 익스클루시브] 그림 같은 집, 완벽한 남편, 곧 태어날 아기까지, 남부러운 것 없는 삶을 살고 있는 헌터. 하지만 그녀가 원하는 것은 단 한 가지, 입에 넣어선 안될 물건을 삼키는 것이다.

watcha.com


2021 왓챠 익스클루시브, 독점 공개 작품 :: 영화

리틀 조(Little Joe), 2020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공포, 미스터리
감독 예시카 하우스너
출연 에밀리 비샴, 벤 위쇼, 키트 코너 등

간단한 줄거리
싱글맘이자 새로운 식물품종을 만들어내는 연구원 앨리스. 아들을 돌보며 꽃박람회 출품을 야심 차게 준비하고 있던 그려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식물을 배양해내는 데 성공하고, 아들의 이름을 따라 "리틀 조"라고 이름을 붙인다.

자신의 연구가 성공했다고 믿는 앨리스는 아직도 싱인이 나지 않는 식물 "리틀 조"를 아들 조에게 선물한다. 혼자 보내는 시간이 많던 조는 화분에 말도 걸고 물도 주며 리틀 조를 극진히 돌본다. 하지만 리틀조가 꽃을 피우기 시작하면서 조는 전과 다른 말과 행동을 보이면서 점점 맟선 존재가 되어가는데....아름다움에 현혹되지 마라!

제 72회 칸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장작인 <리틀 조>를 왓챠에서 독점으로 공개했습니다. 에밀리 비샴, 벤 위쇼, 린제이 던카가 출연하는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극단적 상황이 그려내는 오묘하면서도 섬뜩한 분위기가 손에 땀을 쥐게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테라피 효능을 가지고 있는 식물을 고안한 앨리스가 자신의 아들에게 꽃을 선물하면서 일어나는 기묘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과연 "리틀 조"를 선물 받은 "조"는 왜 변화하기 시작한걸까요?

 

리틀 조 | 왓챠

[왓챠 익스클루시브] 앨리스는 아름다운 데다 테라피 효능까지 있는 식물을 만들어낸다. 앨리스에게 그 식물을 선물받은 아들 조는 식물에게 리틀 조라는 별명을 지어주며 극진히 돌본다.

watcha.com


2021 왓챠 익스클루시브, 독점 공개 작품 :: 영화

화이트 라이(White Lie), 2019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요나 루이스. 캘빈 토머스
출연 케이시 롤, 엠버 앤더슨 등

간단한 줄거리
희귀 흑색종이라는 암을 앓고 있는 삭발 머리의 케이티. 교내 모금활동을 비롯해 온라인 모금 페이지까지 있는 그녀는 모두가 응원하는 유명 인사이다.

하지만 모든 게 거짓일 뿐. 사실은 암 환자인 척 모두를 속이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갑작스레 몇 주 내로 진료 기록을 제출해야만 하는 상황에 놓인 케이티는 병이 악화되었다며 또 한 번 여자친구를 속여 돈을 빌리고, 그 돈으로 위조 진료 기록을 만들기까지 하는데....과연 잘 속일 수 있을까?

우리는 살면서 많은 거짓말을 합니다. 그 중에서 착한 거짓말이라고 하는 "하얀 거짓말"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내용을 잘 표현한 것이 바로 <화이트 라이> 입니다. 이 작품은 작은 거짓말이 또 다른 거짓을 부르는 헤어나올 수 없는 상황을 그리며 남다른 메시지를 전하는 작품입니다.

 

대학에서 무용을 전공하는 케이티가 자신이 암환자라며 모두를 속인 이후 더 큰 거짓말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입니다. 케이티는 자신의 거짓말이 들통나지 않기 위해서 의료 기록을 조작하려고 하지만, 그의 아버지는 스스로 자백하라며 딸을 설득하게 됩니다. 과연 그녀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화이트 라이 | 왓챠

[왓챠 익스클루시브] 무용을 전공하는 케이티는 자신이 암에 걸렸다는 거짓말을 한다. 가짜 병명으로 후원자들에게 모금을 받은 케이티는 의료 기록이 필요해지자 돈을 주고 기록을 조작하려

watcha.com


2021 왓챠 익스클루시브, 독점 공개 작품 :: 영화

마법에 빠졌어요(Chambre 212), 2019

 

개요 내용
장르 코미디
감독 크리스토프 오노레
출연 키아라 마스트로얀니, 벵상 라코스테 등

간단한 줄거리
남편 몰래 젊은 제자와 바람을 피우고 있던 중년 여성 마리아. 제자와 헤어지고 돌아온 어느 밤, 남편 리샤르에게 외도 사실을 들키고 만다. 깔끔하게 외도를 인정한 마리아. 되려 각자의 성생활 없이 20년이 넘는 부부생활을 지켜올 수 없었다며 당당하게 주장한다.

결국 남편을 피해 건너편 호텔로 넘어간 마리아는 집이 마로 마주보이는 212호에 방을 잡는다. 눈 내리는 창문 사이로 리샤르를 바라보다 잠이 들고 마는데....난데없이 눈 앞에 나타난 젊은 시절의 리샤르. 마리아가 사랑했던 25살의 앳된 얼굴로 그녀를 추궁하기 시작하는데...과연 이 마법같은 일은 뭘까?

제 72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주목할만한 시선 부문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작품 <마법에 빠졌어요>. 이번에 칸 영화제에서 인기를 얻은 작품이 대량으로 왓챠 익스클루시브를 통해 국내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게 됩니다.

 

어느 겨울 밤, 남편 리차드와 다툰 뒤 맞은 편 호텔 212호에서 하루 묵기로 한 마리아가 겪게 되는 기묘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호텔에서 맞은편 집안을 살피던 마리아는 기이한 풍경이 평쳐지는 것을 목격하고, 급기야 젊은 시절의 남편이 212호의 초인종을 누르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마법에 빠졌어요 | 왓챠

[왓챠 익스클루시브] 결혼 20년 차, 혼외정사는 논리적인 일이라 주장하는 마리아. 지고지순한 남편을 집에 두고 맞은편 호텔에 방을 잡는다. 얼마나 지났을까, 난데없이 젊은 시절의 남편이 나

watcha.com


2021 왓챠 익스클루시브, 독점 공개 작품 :: 영화

냠냠(Yummy), 2019

 

개요 내용
장르 코미디
감독 라스 다모아쥬
출연 마이케 노빌르, 바르트 홀란데르스 등

간단한 줄거리
F컵 가슴은 알리손에게 저주이다. 그녀는 오랜 고통의 시간 끝에 B컵 가슴을 얻기위해서 성형외과를 찾는다. 허름하지만 환자가 넘치는 동유럽 시골의 한 성형외과. 알리손이 모두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드디어 가슴 축소 수술에 들어가려는 순가! 피와 살에 굶주린 좀비 무리가 나타난다. 알라손은 피만 보면 기절해서 의사가 되지 못한 남자친구 미하엘 그리고 딸의 가슴수술 여정에 끼어 안티 에이징 시술을 받기로 한 엄마 실비아와 좀비 지옥을 탈출해야한다.

다양한 작품을 준비했던 왓챠. 어딘가 살짝 나사가 풀린 듯한 B급 코미디를 준비하면서 엄청난 라인업을 탄생시키게 되었습니다. 영화 <냠냠>은 BIFANXWATCH 온라인 상영관 상영작으로, 부천판타스틱영화제에 매진 행렬을 기록한 영화입니다.

 

왓챠에서 독점으로 공개하는 작품으로, 마이케 누빌과 바트 홀랜더스가 출연한 작품입니다. 영화는 F컵 가슴이 무겁고 남자들의 시선이 끔찍하지만 한 알리슨이 꿈에 그리던 B컵 가슴을 얻으려는 순간, 좀비에게 덮쳐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작품이니까 머리 비우고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냠냠 | 왓챠

[왓챠 익스클루시브] 알리손은 F컵 가슴이 무겁고 쳐다보는 남자들의 시선도 끔찍하다. 결국 그녀는 남자친구 미하엘과 함께 성형외과를 찾고, B컵 가슴을 얻으려는 순간 좀비의 습격을 받는다.

watcha.com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