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79 - 넷플릭스에서 무조건 봐야하는 영화 10개 추천(2부)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우리가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이유는 뭘까요? 바로 다양한 작품의 영화가 있기 때문입니다. 고전영화부터 극장에서 인기있었던 영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등 다양한 작품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작품들이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처음 넷플릭스를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어떤 작품을 봐야하는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오늘은 타다닥에서 넷플릭스에서 꼭 봐야하는 영화 10개의 영화를 소개해드리는 두 번째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어떤 영화들이 여러분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06. 시카리오 : 암살자의 도시

Sicario, 2015

 

개요 내용
장르 범죄, 드라마,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드니 빌뇌브
출연 에밀리 블런트, 베니시오 델 토로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이 작품을 제작한 감독인 "드니 빌뇌브" 특유의 삭막하고 건조한 범죄액션 영화입니다. 감독님이 제작하시는 영화 분위기가 잘 맞는 분들이라면 취향 저격 당하면서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멕시코 최대의 검은 조직을 소탕하기 위해서 모인 사람들과 마약 전쟁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으로, 연출은 물론이고 배우들의 명연기 그리고 음악까지 아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작품입니다. 영화가 조용하면서 잔잔하지만, 순간 순간 진한 긴장감을 선사하는 작품이에요!



07.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The Secret Life of Walter Mitty, 2013

 

개요 내용
장르 모험, 드라마, 판타지
감독 벤 스틸러
출연 벤 스틸러, 크리스틴 위그, 숀 펜 등
등급 12세 관람가

영화를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이 추천해주는 작품 중에 하나인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입니다. 정말 너무 좋아하는 작품이기도 하고, 너무 멋있으며, 의미 있는 작품 중에 하나라서 여러분들에게 꼭 소개시켜드리고 싶었던 작품입니다.

 

반복되는 일상 속 지루한 삶을 보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용기내주고 도전해주는 주인공을 보면서, 우리도 뭔가 하나의 큰 희망을 얻어가는 느낌입니다. 보고있으면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고, 다양한 풍경속에 있는 캐릭터가 부럽기도 한 작품입니다. "코시국"에 어딘가로 떠나가고 싶은 우리들을 위한 영화랄까요?



08. 무간도

Infernal Affairs, 2002

 

개요 내용
장르 범죄, 스릴러, 느와르, 드라마
감독 맥조휘, 유위강
출연 양조위, 유덕화 등
등급 12세 관람가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추천해드리는 작품중에서 아시아에서 만든 다양한 띵작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작품은 <무간도> 입니다. 중국의 영화이긴 하지만, 그 당시 중국 영화들의 엄청난 흥행시기였죠! 작품 자체가 워낙 센세이션해서 아직까지도 회자되고 있는데, 아직까지 보지 못하셨다면 이번에 보시는건 어떨까요?



09. 다크나이트 시리즈

The Dark Knight, 2008

 

개요 내용
장르 액션, 범죄, 스릴러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크리스찬 베일, 마이클 케인 등
등급 15세 관람가

DC 히어로 영화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 그리고 지금의 배트맨보다 진짜 배트맨을 표현한 것 같은 작품인 <다크나이트> 시리즈 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 작품을 보셨고, 다양한 분들이 리뷰를 해주셨습니다. 그만큼 아직까지도 DC에서 가장 애정하는 작품이라는 것이죠.

 

이 작품에 등장하는 크리스찬 베일 배우의 완성도 높은 배트맨은 최고의 배트맨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히스 레저가 연기한 조커까지도 전설과도 같은 캐릭터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일 잘 만들어진 배트맨 시리즈라고 불리고 있으니까,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0. 타이타닉

Titanic, 1997

 

개요 내용
장르 멜로, 로맨스, 드라마
감독 제임스 카메론
출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케이트 윈슬렛 등
등급 15세 관람가

영화를 자주 보시는 분들이라면 제일 좋은 작품이라고 뽑을 수 있는게 바로 <타이타닉> 입니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제작판 영화 중 여대급 명작이라고 불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고전 명작이긴 하지만, 지금 봐도 너무 애틋하고 슬프고, 가슴 먹먹해지는 작품입니다. 특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젊은 시절 꽃깥은 미모를 원없이 구경할 수 있는 작품이니까 꼭 보세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