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78 - 넷플릭스에서 무조건 봐야하는 영화 10개 추천(1부)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늘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에서 봐야하는 작품을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물론 알고리즘이나 지인의 추천을 받아서 보는 경우도 많지만, 넷플릭스에 방대한 양의 영화를 다 찾아보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꼭 봐야하는 영화 10개를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어떤 영화들이 여러분들의 마음을 훔칠 수 있는지 같이 알아볼까요??


01. 아이리시맨

The Irishman, 2019

 

개요 내용
장르 범죄, 드라마, 스릴러
감독 미틴 스코세이지
출연 로버트 드 니로, 알 파치노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 아이리시맨은 영화계의 거장 스콜세지 감독이 만든 최고의 걸작입니다. 러닝타임이 무지막지하게 길지만, 꽤 흥미롭게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심지어 로버트 드니로와 알 파치노까지 나오니까 인기 배우들을 한 공간에서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길지만 인생이 담긴 작품입니다. 



02. 본 얼티메이텀

The Borne Ultimatum, 2007

 

개요 내용
장르 액션,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폴 그린그래스
출연 맷 데이먼, 줄리아 스타일스
등급 12세 관람가

액션 시리즈 중에서 가장 오래된 작품인 본 시리즈. 그 중에서도 마지막 3편으로 나왔던 작품인 본 얼티메이텀. 액션 영화는 이 작품이 나오기 전과 후가 극명하게 갈린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엄청난 파장을 모았습니다. 특히 이를 오마주한 액션 작품들이 많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대부분의 작품은 1편이 대 성공을 거두면 2편과 3편이 망하는 편인데, 이 작품은 1편과 2편보다는 3편이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작품입니다. 그러니 모든 시리즈를 다 보시는 것도 추천하지만, 3편인 본 얼티메이텀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03. 블랙스완

Black Swan, 2010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스릴러
감독 대런 아로노프스키
출연 나탈리 포트만, 뱅상 카셀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넷플릭스에서 섬뜩한 영화를 추천하라고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블랙스완>을 추천하고는 합니다. 이유는 나탈리 포트만의 강렬한 포스와 압도적인 열연을 볼 수 있기 때문도 있지만, 스토리가 전체적으로 섬뜩한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추천작인 <블랙스완>에서는 나탈리 포트만이 자신이 맡은 배역에 완전히 동화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마치 레옹 이후에 최고의 명연기를 선보인다고 생각합니다. 다소 자극적이긴 하지만, 영상미면 영상미, OST까지 완벽했던 작품이었습니다. 다들 꼭 보시길 바랍니다!



04. 인셉션

Inception, 2010

 

개요 내용
장르 액션, 모험, 스릴러, SF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와타나베 켄 등
등급 12게 관람가

인생에서 최고의 영화라고 생각하면 바로 <인셉션> 입니다. 워낙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님이 만든 작품들은 항상 어렵기도 하고, 영상 곳곳에 숨겨진 의미를 찾는 재미가 있는 작품을 많이 만드시기도 합니다. 영상미는 뭐 말할 것도 없고, 스토리 진행도 매우 깔끔한 편인 영화입니다.

 

신박하면서도 재미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해서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렸습니다. 꿈 속의 꿈, 그리고 이를 조정하는 사람들이 있는 독특한 세계관까지 가지고 있는 매력! 그리고 마지막 결말에 대한 다양한 해석까지, 영화가 끝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입에서 오르내리는 영화 <인셉션>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05. 밀리언 달러 베이비

Million Dollar Baby, 2004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클린트 이스트우드
출연 클린트 이스트우드, 힐러리 스웽크 등
등급 12세 관람가

영화 <밀리언 달러 베이비>는 늙은 트레이너와 복서가 되어서 그를 찾아온 매기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두 사람을 통해서 인생에 대한 의미와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스포츠물이라서 별다른 관심을 보이지 않을 수 있는 사람들이 있기는 하지만, 내용이 주는 다양한 의미들을 생각해보면 최고의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영화 <밀리언 달러 베이비>도 스포츠를 통한 두 사람의 진득한 가족애를 표현한 작품이기 때문에, 막상 보고나면 진짜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영화 한편을 잘 보셨다고 생각할 것 같습니다.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상을 휩쓸었기 때문에, 띵작 중에 띵작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