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76 - 2021년 5월에 공개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 영화 7편 (개봉예정영화)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2021년 가정의 달이 왔습니다. 이번 5월달에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들로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스파이럴>, <분노의 질주 : 더 얼티메이트>를 포함해서, 디즈니의 <크루엘라> 등 다양한 작품들이 영화관을 후꾼하게 달궈줄 예정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를 통해서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를 즐기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새롭게 개봉하는 영화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겠지요? 그럼 타다닥과 같이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5월 개봉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 영화 :: 우먼 인 윈도

The Woman in the Window

 

개요 내용
장르 범죄, 드라마, 미스터리
감독 조 라이트
출연 에이미 아담스, 게리 올드만 등

이 영화의 시놉시스
광장 공포증으로 집에만 지내는 정신과 의사. 그녀는 건넛집에 이사한 가족을 관찰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창문 너머 잔혹한 범죄를 목격하게 되는데....진실을 찾으려는 그녀의 집착의 끝은 어디까지일까?

이번에 5월달에 개봉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에서 가장 기대하고 있는 작품 중에 하나입니다. A.J 핀의 추리 소설을 원작으로 두고 있는 작품으로, 영화와 다르게 소설의 몰입도가 엄청나게 높습니다.

 

에이미 아담스가 가장 중심이 되는 인물을 맡아 연기를 보여줄 <우먼 인 윈도>는 우연히 맞은편 집의 살해 현장을 목격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게리 올드만, 안소니 마키,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줄리안 무어 등 할리우드에서 엄청난 배우들이 함께했으며, <다키스트 아워>, <어톤먼트>, <오만과 편견>을 제작한 조 라이트 감독이 연출을 맡으면서 엄청난 작품으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5월 개봉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 영화 :: 내가 그 소녀들이다

I am All Girls

 

개요 내용
장르 범죄,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도노반 마시
출연 에리카 웨셀스, 흐루비 음보야 등

이 영화의 시놉시스
어린 소녀들을 납치한 극악무도한 조직. 인신매매 단속반 형사가 그들을 쫓는다. 그러다 발견한 놀라운 사실에 놀라게 되는데....누군가 범인들을 노리고 있다! 한 명식 차례대로 범인을 처단하는데...과연 누구인가?

요즘은 스릴러 작품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영화 <내가 그 소녀들이다>는 어린 소녀들을 납치해 성 노예로 팔아넘기는 아동 인신매매 조직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실제 1980년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발생했던 실활르 바탕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정치인들이 연루되어 있던 인심매매 조직, 그리고 조직에서 발생한 사건을 다뤄낸 스릴러 영화입니다. 당시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흑인 인종분리 정책이 한창 벌어지고 있었던 상황입니다. 그 시대의 끔찍했던 인종 차별과 그로 인한 범죄까지 보여줄 것 같은 작품입니다. 


5월 개봉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 영화 :: 댄스 오브 41

Dance of the 41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다비드 파블로스
출연 알폰소 에레라, 에밀리아 주리타 등

이 영화의 시놉시스
동성애가 금기시되던 멕시코. 대통령의 딸과 결혼한 의원이 비밀 클럽에서 젊은 남성과 인밀한 밤을 보낸다. 아무도 몰로야 할 그날의 이야기. 하지만 곧 뜨거운 스캔들이 멕시코 전역을 뒤흔들게 되는데....과연 그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20세기 초반의 멕시코는 동성애가 금지되었던 시절입니다. 하지만 멕시코에서 동성애 스캔들이 발생하고 최상류층 동성애자 41명의 이야기가 알려지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다루고 있는 <댄스 오브 41>입니다. 

 

멕시코에서 제작된 LGBRQ 영화로 알려져 있고,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입니다. 영화의 공식포스터에는 꽤 많은 이들이 겹겹이 쌓아 누워있는 모습이 그려져 있는데, 다소 파격적인 느낌을 주는 포스터로 어떤 내용으로 이야기를 이끌어갈 것인지 궁금합니다.


5월 개봉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 영화 :: O2

O2

 

개요 내용
장르 SF, 판타지
감독 알렉산드르 아야
출연 멜라니 로랑, 마티유 아말릭

이 영화의 시놉시스
한 젊은 여성이 동면 캡슐에서 눈을 뜬다. 사라진 기억과 폐쇄된 공간, 그리고 급속도로 고갈되어 가는 산소. 살아남으려면 자신이 누군지 기억해 내야 한다. 이곳이 그녀의 관이 되기 전에....

꾸준히 스릴러 장르의 영화를 제작해서 선보였던 알렉산드로 아야 감독의 신작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크롤>, <나인스 라이파>, <혼스>, <피라냐>, <엑스텐션> 등 다양한 작품을 꾸준히 선보였었죠.

 

영화 <O2>는 동면 캡술에서 눈을 뜨게 되었으나, 자신에 대해서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여성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폐쇄된 공간에서 탈출을 그려낸 점에서 그 긴장감이 어떨지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지금은 배우이자 감독으로서의 역량까지 보여준 배우 멜라니 로랑의 열연을 기대해보려고 합니다!


5월 개봉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 영화 :: 슈퍼 미

Super me

 

개요 내용
장르 판타지, 모험, 액션
감독 장충
출연 왕대륙, 송가, 조병곤 등

이 영화의 시놉시스
빚에 허덕이며 근근이 살아가던 각본가. 어느 날 갑자기 꿈속의 보물을 현실로 가져올 수 있는 초능력을 갖게 된다. 넘치는 돈과 명성, 짝사랑하던 여자의 마음까지....하루아침에 모든 소망을 이루게 되는데....고생 끝, 행복 시작일까?

자신의 꿈꾸는 것을 현실로 가져오면서 원하는 것들을 이루기 시작한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작품 <슈퍼 미> 입니다. 2019년에 중국에서 개봉했던 판타지 영화로, 초능력을 지닌 작가의 환상과 현실을 그리고 있습니다.

 

국내에는 <나의 소녀시대>, <28세 미성년>, <장난스런 키스>와 같은 로맨스 장르의 영화로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던 왕대륙이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어떤 판타지 스러운 내용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한 작품입니다!


5월 개봉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 영화 :: 몬스터

Monster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앤서니 맨들러
출연 제니퍼 엘, 제프리 라이트 등

이 영화의 시놉시스
강도에 이은 살인 사건에 연루될 줄 상상하지 못 했다. 재능 있고 성실한 고등학생이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된다. 자신의 결백과 진실을 주장하는 소년, 하지만 법정은 이미 그에 대한 심판을 끝냈다.

월터 딘 마이어스의 동명 그래필 노블을 원작으로 두고 있는 영화 <몬스터> 입니다. 무장강도 살인 사건이 발생한 현장에 있다가 현행범으로 체포되어 자신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싸움을 벌이는 내용의 작품입니다.

 

하루아침에 중죄인이 되어버린 소녀의 이야기로 2018년 선대스 영화제에서 공개되었던 작품입니다. 코로나시대가 되면서 극장에 개봉하지 못했지만, 넷플릭스를 통해서 글로벌 공개가 확정된 작품입니다. 주인공은 <나의 첫 번쨰 슈퍼스타>의 캘빈 해리슨 주니어가 맡아 열연을 보여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5월 개봉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 영화 :: 허드 앤 씬

Things heard and seen

 

개요 내용
장르 공포, 스릴러
감독 샤리 스프링어 버먼, 로버트 풀치니
출연 아만다 사이프리드, 제인스 노턴 등

이 영화의 시놉시스
도시를 떠나 작은 시골 마을로 이사한 여자. 이제 전원 속의 삶을 펼치려는 걸까? 하지만 그녀의 집에는 불길한 비밀이 숨어 있다. 그녀의 남편 또한 뭔가를 숨기고 있다.

엘리자베스 브런디지의 소설을 원작으로 두고 있는 작품으로, <아메리칸 스플렌더>를 포함해서 <일만명의 성자들> 등을 제작한 샤리 스프링어 버먼과 로버트 풀치니가 각본과 연출을 맡았습니다. 

 

대도시를 떠난 부부가 겪는 불안하면서도 미스터리한 상황들을 펼쳐내는 공포 스릴러 영화로 장르적 재미를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이 작품은 전작의 <맹크>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랐던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주연을 맡은 신작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