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75 - 독특한 세계관으로 무장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히어로 무비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2021년 <블랙위도우>가 드디어 개봉을 하게된다는 소식을 듣고, 전세계의 마블팬들이 굉장히 들뜬 마음으로 2021년을 보내고 있습니다. 마블과 DC의 영화가 엄청난 인기를 얻으면서, 히어로 관련된 영화는 꾸준히 나오면서 마블과 DC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아쉬움을 달래주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에는 마블, DC세계관의 작품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엄브렐러 아카데미>, <워리어 넌 : 신의 뜻대로>와 같은 오리지널 시리즈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DC와 마블이 아이어도 독특한 개성과 세계관을 가진 작품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웅 활약이 그리운 요즘, 가볍게 볼만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히어로 영화들을 같이 알아볼까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히어로 무비 :: 아이보이

우연한 사고로 스마트폰 파편이 뇌 속에 들어가서 일상이 달라진다.

 

개요 내용
장르 액션, 범죄
감독 아담 랜달
출연 빌 밀러, 메이지 윌리암스 등
러닝타임 90분

넷플릭스 오리지널 히어로 무비 첫번째는 <아이보이> 입니다. 스마트폰 전성시대에 어울리는 히어로가 하이팅 로맨스와 만난 작품입니다. 10대 소년 톰은 어느 날 짝사랑하는 이웃집 소녀 루시 집에 들이닥친 강도에게 도망치다가 머리에 총상을 입게 됩니다. 이 사고에서 목숨은 건졌지만, 사고의 여파로 스마트폰 파편이 뇌에 들어가면서 그의 일상에 특별한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영화 <아이보이>의 주목할 점은 어떠한 터치 없이 단순히 상대방의 전자기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그 안에 담긴 정보를 빼낼 수 있는 능력이 톰에게 생기게 됩니다. 특히 악당의 스마트폰이나 PC를 해킹하고 골려주면서 웃음과 잔재미를 전하고 있는데, 10대가 주인공인만큼 하이팅 로맨스의 풋풋함도 가지고 있는 작품입니다.

 

 

아이보이 | Netflix 공식 사이트

휴대폰 파편이 한 십대 소년의 뇌 속에 박혀 버리면서 모든 것이 시작됐다. 생각만으로도 모든 전자 기기를 제어하는 새로운 능력이 생긴 그는 복수하는 법도 다르다.

www.netflix.com

루시를 좋아하면서 말 한마디 쉽게 건네지 못했던 톰에게 엄청난 능력이 생기면서 자신감이 생기기 시작했고, 이런 자신감을 기반으로 관계를 진전시키는 모습은 영화의 또 다른 즐거움이라고 생각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히어로 무비 :: 프릭스 - 원 오브 어스

평범한 삶을 꿈꾸는 슈퍼파워

 

개요 내용
장르 SF, 판타지
감독 펠릭스 바인더
출연 코르넬리아 그뢰셸, 팀 올리버 슐츠 등
러닝타임 92분

출처 : 꾸벅무비

여러분들에게 엄청난 힘이 주어진다면, 그것은 축복일까요? 아니면 저주일까요? 영화 <프릭스 : 원 오브 어스>는 워킹맘 벤디가 자신도 몰랐던 초능력을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기존의 히어로 작품과는 다르게, 주인공이 초능력이 생긴 후 세상과 정의를 지키는 거대한 목표를 다루기보다는 단순한 일상에 변화가 생기면서 주인공이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프릭스 : 원 오브 어스>의 벤디는 초능력으로 일상의 어려움을 극보하고 자신감을 얻지만, 그 여파로 무고한 사람들에게 뜻하지 않은 피해를 입히고, 남편과의 관계에도 문제가 생기는 등 어려움을 경험하게 됩니다. 

 

 

프릭스: 원 오브 어스 | Netflix 공식 사이트

당신에게도 초능력이 나타날 거예요. 요리사로 일하던 평범한 그녀에게 낯선 남자가 경고를 던진다. 지금껏 알지 못했던 슈퍼히어로 능력을 발견한 놀라움도 잠시, 그 뒤에 숨은 세상의 음모가

www.netflix.com

여기서는 벤디의 초능력자 동료들도 동일한 내용으로 고뇌하고 있습니다. 현실에 적응하지 못하거나 혹은 자신의 힘에 취해서 나쁜 길로 향하는 등, 초능력을 얻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는 내용들에 대하여 알려주고 있습니다. 특별한 화려함은 없지만, 슈퍼 파워를 축복받은 힘으로 그리지 않고 능력이 가져온 변화와 부작용을 현실적으로 담아내 독특한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히어로 무비 :: 프로젝트 파워

일시적으로 슈퍼파워가 생기는 알약 덕분에 생기는 범죄

 

개요 내용
장르 액션, 범죄, 모험
감독 헨리 유스트, 아리엘 슐만
출연 제이미 폭스, 조셉 고든 레빗 등
러닝타임 111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프로젝트 파워>는 일시적으로 슈퍼 파워가 생기는 알약이 번지면서 범죄가 늘어나자 경찰과 전직 군인, 10대 소녀 딜러가 손을 잡고 이를 소탕하는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는 작품입니다. 알약을 먹으면 엄청난 파워가 생긴다는 설정은 히어로 영화의 익숙한 구성을 떠올리지만, 실상 이야기의 진행 방식은 마약 범죄 수사물에 가깝습니다.

 

<프로젝트 파워>에서는 제이미 폭스와 조셉 고든 래빗, 신예 도미니크 피시백이 영화를 힘 있게 이끌어 가고 있으며, 신선한 설정에서 기대되는 슈퍼 파워들이 대결도 다채로운 볼거리라고 생각합니다.

 

 

프로젝트 파워 | Netflix 공식 사이트

소령이라 불리는 남자, 10대 소녀, 경찰. 이들이 뉴올리언스에서 얽힌다. 5분간 초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약. 도시 전체를 혼돈에 빠트린 파워의 출처를 뒤쫓으면서.

www.netflix.com

이 영화에서 말해주는 특별함은 사람에 따라서 알약의 능력이 다르게 나타나 몸을 투명하게 숨기거나, 총알을 머리로 막는 등 상식을 뒤집는 상황들이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다만 넷플릭스 오리지널의 최대 약점인 후반부로 갈수록 이야기의 동력이 떨어진다는 아쉬움이 있기는 하지만....그래도 참신한 아이디어로 많은 재미를 보장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히어로 무비 :: 올드 가드

만화가 원작인 불멸의 전사 이야기

 

개요 내용
장르 액션, 판타지
감독 지나 프린스-바이스우드
출연 샤를리즈 테론, 키키 레인 등

넷플릭스 오리지널 <올드 가드>는 그레그 러카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불멸의 전사들이 세상의 어둠과 싸우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불멸의 존재인 앤디와 동료들을 역사 속 수많은 전쟁에서 인류의 평화를 지켜온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이들의 능력을 악용하려는 세력이 나타나면서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올드 가드>에 새로운 동료 나일이 팀에 함류하면서 적에게 반격을 준비하게 됩니다. 이 작품에서는 영화의 주인공의 능력에 관한 독특한 설정이 매우 눈길을 끕니다.

 

 

올드 가드 | Netflix 공식 사이트

수백 년 동안 어둠 속에서 싸워왔다. 인류를 지키는 불멸의 전사들. 큰 잠재력을 가진 신참을 발견하지만, 그들의 놀라운 힘도 발각된다. 잡혀선 안 된다, 끝까지 싸운다!

www.netflix.com

이 작품에서는 "불사"이면서 엄청난 능력을 가졌으면서도 자신의 존재를 숨겨야 하는 인물들의 고독을 비중 있게 다루며, 운명에 따라 갑자기 죽을 수 도 있는 법칙으로 긴장감을 불어넣습니다. 화려한 액션도 볼러기지만, 특히 샤를리즈 테론이 자신의 주무기인 도끼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면서 믿음직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악당의 역할이 약하고 이야기 구성이 올드한 면도 있지만, 판타지 세계관에 스며든 팀 히어로의 활약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재미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