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72 - 죽었던 연애세포도 살리는 넷플릭스 로맨스 작품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최근 벚꽃과 다양한 꽃들이 피어나고, 맑은 하늘과 싱그러운 풀들이 가득한 봄. 요즘 날씨도 너무 좋고, 햇빛도 좋아서 그럴까요? 마음이 몽글몽글하고 기분이 굉장히 좋습니다. 평일에는 이런 여유를 느끼지 못하지만, 주말에 따뜻한 햇빛과 살짝 열어놓은 창문 사이로 들어오는 봄바람은 기분을 좋게 해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봄 바람이 솔솔 불어와서 죽은 연애세포도 살리는 추천 작품을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같이 알아볼까요?


죽은 연애세포도 살리는 넷플릭스 작품 No.01

사랑에 대한 모든 것, 2014

 

개요 내용
장르 멜로, 로맨스, 드라마
감독 제임스 마쉬
출연 에디 레드메인, 펠리시티 존스 등
등급 12세 관람가
러닝타임 123분

이 영화의 줄거리
촉망받는 물리학도 스티븐 호킹은 신녀파티에서 매력적이고 당찬 여인 제인 와일드와 마주친다. 이미 정해진 운명이었던 것처럼 두 사람은 첫 만남에 서로에게 빠져든다. 물리학도와 인문학도, 천재적인지만 괴짜 같은 남자와 다정하지만 강인한 여자, 두 사람은 완벽한 커플로 사랑을 키워나간다. 하지만 영원히 행복할 것 같았던 두 사람 앞에 모든 것을 바꿀 사건이 일어나게 되는데....

로맨스 명가인 "워킹 타이틀"은 <레미제라블>, <어바웃타임>을 잇는 최고의 감동 로맨스의 귀환이라고 불렸던 작품입니다.  해외에서도 이미 완벽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진정한 사랑이란 무엇일까?"라는 것을 정확하게 알려준 작품으로, 마음을 뒤흔드는 러브스토리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주인공 "스티븐"역의 에디 레드메인의 연기가 최고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다양한 기자들은 "에디 레드메인의 연기는 매우 놀랍고 진정 본능적이다"라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압도적인 해외 언론의 찬사와 영화팬들의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이 작품을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죽은 연애세포도 살리는 넷플릭스 작품 No.02

안녕 헤이즐, 2014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멜로, 로맨스
감독 조쉬 분
출연 쉐일린 우들리, 안셀 엘고트
등급 12세 관람가
러닝타임 125분

이 영화의 줄거리
산소통을 캐리어처럼 끌고 호흡기를 생명줄처럼 차고 있는 헤이즐. 집에 틀어박혀 리얼리티 쇼나 보며 하루를 축내는 자신을 걱정하는 가족에게 등 떠밀려 어쩔 수 없이 참석한 암 환자 모임에서 꽃미소가 매력적인 어거스터를 만난다. 담배를 입에 물었지만 불은 붙이지 않는 "상징적인 행동"으로 헤이즐의 맹비난을 재치있게 받아넘긴 어거스터는 시크하고 우울증마저 겪는 헤이즐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이 작품은 존 그린의 소설인 <잘못은 우리 별에 있어>를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소설은 뉴욕타임즈, 월스트리트저널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한 작품으로 유명하죠. 아마존닷컴에서는 2012년 최고의 책에 올랐고, 2014년에서는 미국 전체 판매량 1위를 달성했을 정도로 원작도 매우 엄청난 작품이었습니다.

 

이 작품이 영화화 된 계기는 "트와일라잇"이라는 작품이 영화화를 성공적으로 이루었기 때문입니다. 이 작품은 두근 거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게 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별하한 경험을 할 수 있고, 캐릭터와 스토리가 입체적인 것도 마음에 드는 작품입니다.


죽은 연애세포도 살리는 넷플릭스 작품 No.03

프로포즈, 2009

 

개요 내용
장르 코미디, 멜로, 로맨스
감독 앤 플레쳐
출연 신드라 블록, 라이언 레이놀즈
등급 15세 관람가
러닝타임 107분

이 영화의 줄거리
성공가도를 달리는 뉴욕의 출판사 편집장인 마가렛과 그녀가 혹하게 부려 먹어온 부하직원인 앤드류가 이 수상한 청혼의 장사자들이다. 

마가렛은 모국인 캐나다로 추방당할 위기에 처하자 앤드류에게 자신과 결혼해 줄 것을 명령하고, 앤드류 또한 승징이란 짜릿한 대가에 혹한 나머지 마녀 같은 상사의 약혼자 행세를 하면서 박장대소의 이야기를 부풀려간다.

당대 최고의 여배우 산드라 블록과 잘생긴 남자로 유명한 라이언 레이놀즈의 작품입니다. 전세계를 뒤집어 버릴 정도로 협박보다 무서운 프로포즈를 진행한다는 내용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미 박스오피스에서 1위를 했던 작품으로, 재미있는 것으로 순위를 매긴다면 단연 최고의 작품으로 손꼽히는 작품입니다. 웃음이 빵빵터지는 작품을 알고 싶다면 이 작품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죽은 연애세포도 살리는 넷플릭스 작품 No.04

플립, 2017

 

개요 내용
장르 멜로, 로맨스, 드라마
감독 로브 라이너
출연 매들린 캐롤, 캘런 맥오리피
등급 12세 관람가
러닝타임 90분

이 영화의 줄거리
새로 이사 온 미소년 브라이스를 보고 첫눈에 사랑을 직감한 7살 소녀 줄리. 솔직하고 용감한 줄리는 자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지만 브라이스는 그런 줄리가 마냥 부담스럽다.

줄리의 러브빔을 요리조리 피해다니는 브라이스는 줄리에게 받은 달걀을 쓰레기통에 버리다가 들키게 되고, 화가 난 줄리는 그날부터 브라이스를 피하기 시작하는데....그런 그녀가 신경쓰이기 시작한 브라이스는...어떤 마음일까?

평범한 소년소녀의 풋풋하고 설레는 첫사랑 이야기를 다루는 영화 <플립>은 2010년 국내에서는 정식적으로 개봉한 적은 없지만, 네이티즌들이 다운로드를 통해서 "인생 영화"로 인기를 모았던 작품입니다. 

 

각종 커뮤니티와 영화 평가 사이트에서 5점 만점 중에서 4점을 기록했고, 영화가 제작된지 7년만인 한국에서 극장에 개봉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게 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예고편의 조회수가 150만회를 넘어갈 정도로 전국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죽은 연애세포도 살리는 넷플릭스 작품 No.05

비포 선라이즈, 1996

 

개요 내용
장르 멜로, 로맨스, 드라마
감독 리처드 링클레이터
출연 에단 호크, 줄리 델피
등급 15세 관람가
러닝타임 100분

이 영화의 줄거리
파리로 돌아가는 셀린과 비엔나로 향하는 제시. 기차 안에서 우연히 만난 그들은 짧은 시간에 서로에게 빠져들게 됩니다. 

"나와 함께 비엔나에서 내려요"

그림과 같은 도시와 꿈같은 대화 속에서 발견한 서로를 향한 강한 이끌림은 풋풋한 사랑으로 물들어 갑니다. 밤새도록 계속된 그들의 사랑 이야기 끝에 해가 떠오르기 시작하고, 그들은 헤어져야만 했습니다....
단 하루, 사랑에 빠지기 충분했던 시간....낭만적인 로맨스가 다시 피어오릅니다.

이 작품은 판타지를 기반으로 한 남녀의 사랑을 다룬 기존 멜로 영화와는 확실히 다른 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시와 셀린느의 만남은 매우 일상적인 현실을 바탕으로 출발하지만, 현실성을 강조하는 방법을 잘 사용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추언 연극인과 시를 써주고 돈을 버는 거리의 시인, 손금을 봐주는 연인 등 제시와 셀린느가 거리에서 만나는 예술인들은 제시와 셀린느가 대화를 이어나가는 매개체이자 비엔나의 거리를 보다 풍성하게 해주는 낭만적인 장치로 작용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