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116 - <4월 개봉 영화>, 2021년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3)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극장에 가지 못했던 2020년. 그렇게 우리들은 집에서 OTT 서비스를 통해서 영화를 보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그렇게 얼마나 많은 시간이 지났을까요? 극장에서 새로운 영화를 만날 수 없다고 생각했던 사람들이, 이제는 참지 못하고 극장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극장에서도 많은 작품을 개봉하기도 시작했구요.

 

그래서 오늘도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작품을 또 다시 한번 더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3월달보다 더 많은 작품들이 나오는 4월달에 어떤 즐거운 작품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21.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서복

SEOBOK, 2019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이용주
출연 공유, 박보검, 조우진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15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 그와의 특별한 동행이 시작된다!
과거 트라우마를 안겨준 사건으로 인해 외부와 단절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전직 요원 기헌은 정보국으로부터 거절할 수 없는 마지막 제안을 받는다.
줄기세포 복제와 유전자 조작을 통해 만들어진 실험체 서복을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일을 맡게 된 것. 하지만 임무 수행과 동시에 예기치 못한 공격을 받게 되고, 가까스로 빠져나온 기헌과 서복은 둘만의 특별한 동행을 시작하게 된다. 실험실 밖 세상을 처음 만나 모든 것이 신기하지만 한 서복과 생애 마지막 임무를 서둘러 마무리 짓고 싶은 기헌이 가는 곳마다 사사건건 부딪친다.
한편, 인류의 구원이자 재앙이 될 수 있는 서복을 차지하기 위해 나선 여러 집단의 추적은 점점 거세지고 이들은 결국 피할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되는데...

"감성 연출 장인" 이용주 감독님의 섬세한 연출력과 대한민국 미남 배우 박보검과 공유의 진정성 있는 연기, 전혀 다른 두 캐릭터의 매력이 더해진 영화 <서복>은 진한 감성 브로맨스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2019년부터 개봉을 하려고 했지만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2021년에 개봉을 하게 되었습니다.


22.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어른들은 몰라요

Young Adult Matters, 2020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이환
출연 이유미, 하니, 신핸빛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개봉 2021년 4월 15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18세 세진, 덜컥 임신부가 되어버렸다. 무책임한 어른들에 지쳐 거리를 떠돌던 세진은 가출 경력 4년 차, 동갑내기 주영을 만난다. 처음 만났지만 절친이 된 세진과 주영은 위기의 순간 나타난 파랑머리 재필과 신지까지 왠지 닮은 듯한 네 명이 모여 세진의 유산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우리도 살아야 되잖아요" 어른들이 모르는 가장 솔직한 10대들의 이야기.

23.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척살소설가

A Writer's Odyssey, 2021

 

개요 내용
장르 액션, 드라마, 판타지
감독 루양
출연 뇌가음, 양미, 동자건 등
개봉 2021년 4월 15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6년 전 실종된 딸을 찾고 있는 관닝. 어느 날 그의 앞에 묘령의 여인 투링이 나타나 소설의 작가인 루쿵원을 죽이면 딸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는 거래를 제안한다. 이에 관님은 그녀의 위험한 제안을 수락하고 루쿵원을 죽이기 위해 접근한다.
한편 루쿵원은 자신의 팬이라고 밝힌 관님을 그의 소설에 등장시키고 관닝은 곧 소설이 현실을 바꿀 수 있음을 깨닫게 되는데....현실을 바꿔 딸을 구할 것인가? 소설을 바꿔 딸을 구할 것인가?
소설과 현실이 이어진 평행이론의 세계관! 펜 끝에서 창조되는 새로운 세계의 문이 지금 열린다.

24.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노매드랜드

Nomadland, 2020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클로이 자오
출연 프란시스 맥도맨드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15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전 세계가 동행한 가슴 벅찬 여정, 길이 계속되는 한 우리의 삶도 계속된다. 모든 것이 무너진 후에야 비로서 열리는 새로운 길 그리고 희망.
경제적 봉괴로 도시 전체가 무너진 후 홀로 남겨진 펀. 추억이 깃든 도시를 떠나 작은 밴과 함께 한 번도 가보지 않은 낯선 길의 세상으로 떠난다. 그 곳에서 펀은 각자의 사연을 가진 노매드들을 만나게 되고, 광활한 자연과 길 위에서의 삶은 스스로 선택한 그들과 만나고 헤어지며, 다시 살아가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는데....

25.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명탐정 코난 - 비색의 탄환

Detective Conan, 2021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감독 나가오카 치카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16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위험천만한 아카이 일가, 대집결! 그들이 모두 모일 때, 운명을 뒤바뀐다!
전 세계인의 축제 WSG의 개최를 앞둔 일본. 이를 기념해 시속 1,000KM를 자랑하는 진공 초전도 리니어의 개통이 발표된다. 모두가 이를 주목하는 가운데, WSG의 공식 후원사 대표들이 연쇄 납치를 당하고, 코난은 이 사건이 15년 전 미국 보스턴에 발생한 WSG 연쇄 납치 사건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밝혀내는데...
이를 지켜보는 아카이 슈이치와 FBI, 그리고 절대 만나서는 안 될 위험천만한 가족이 모인다. 시속 1,000KM로 질주하는 진공 초전도 리니어, 범인과 목숨을 건 마지막 결판이 펼쳐진다.

26.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부기

Young Adult Matters, 2020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에디 황
출연 테일러 타카하시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21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언젠가 NBA에서 활약할 날을 꿈꾸는 농구 유망주 알프레드 부기 친은 대학 진학과 장학금 문제로 부모님과 대립하기 시작하고, 엎친데 덮친 격으로 아시아계 2세대로서의 정체성 고민, 라이벌과의 실력 차이, 여자친구와의 갈등까지 겪게 되면서 이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입니다!

27.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나소흑전기 - 첫만남편

The Legend of Hei, 2019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감독 MTJJ 목두
출연 손선영, 김진홍 등
등급 전체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22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요정과 인간이 공종하는 환상적인 세계가 열린다!
숲속의 집을 잃고 홀로 떠돌던 검은 고양이 요정 소흑은 도시 뒷골목에서 미스터리한 능력의 요정 풍식을 만나 위기를 모면한다. 풍식은 무리와 버려진 섬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소흑. 그러던 중 최강 능력의 집행자무한이 풍식을 쫓아 섬에 오자 풍식 일행은 달아나고 소흑만 남게 된다.

홀로 남은 소흑은 요정들의 회관을 데려가려는 무한과 무한을 무서운 인간이라 여겨 도망치려는 소흑. 둘은 여정 속에서 특별한 능력이 있음을 알게 된다.

한편, 요정들이 공격받는 의문의 사건이 곳곳에서 일어나고, 엄청난 능력을 지닌 존재들이 소흑과 무한의 앞을 막아서는데....함께하면 두려울 것이 없는 우리들의 이야기는 지금부터다!

28.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룸

Room, 2015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레니 에이브러햄슨
출연 브리 라슨, 제이콥 트렘블레이, 조안 알렌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22일(재개봉)

이 영화의 시놉시스
7년 전, 한 남자에게 납치돼 작은 방에 갇히게 된 열일곱 살 소녀 조이. 세상과 단절된 채 지옥 같은 나날을 보내던 중, 아들 잭을 낳고 엄마가 된다. 

감옥 같은 작은 방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가던 엄마와 아들, 어느덧 세월은 흘러 잭은 다섯 살 생일을 맞이하게 된다. 태어나 단 한 번도 방 밖으로 나가 보지 못한 잭을 더 이상 좁은 방안에 가둬 둘 수 없다고 생각한 조이는 진짜 세상으로의 탈출을 결심한다.

그러나, 그들의 극적인 탈출과 충격적인 과거 때문에 세상은 두 사람을 또다시 보이지 않는 방안에 가두려고 하는데....감옥 같은 작은 방에 갇힌 24살 엄마와 5살 아들의 이야기.

제 73회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 제 88회 아카데미 4개 부분 노미네이트 된 작품! 세계 영화제 102개 부문 노미네에트 및 수상 해서 해외 언론들과 평단에 뜨거운 극찬을 받았던 작품입니다. 


29.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무순, 세상을 가로질러

Musoon, Across the Universe, 2019

 

개요 내용
장르 다큐멘터리
감독 남승석
출연 권무순, 박태원 등
등급 전체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22일

이 영화싀 시놉시스
흜수저, 취준생. 뭔가를 시작하기도 전에 청년들에게 붙여지는 무수한 꼬리표들. 카메라 앞에 선 27살 무순은 규정되지 않는 자신만의 삶을 살고 싶은 청년이다. 오전에는 샌드위치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저녁에는 밴드에서 기타를 치면서 복싱 신인왕전에 참가한다.

어느 날, 친구 태원과 부산에서 서울까지 470km에 달하는 러닝을 결심하고, 장장 11일간의 여정을 떠난다. 오로지 자신의 육체를 움직여 앞으로 나아가는 정직한 시간, 이유 없이 달리던 길끝에서 무순과 태원은 뜻밖의 세계와 만나게 되는데...나를 찾기 위한 달리기 <무순, 세상을 가로질러>의 감동이 시작된다.

30.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코스믹 씬

Cosmic Sin, 2021

 

개요 내용
장르 Sf, 액션
감독 에드워드 드레이크
출연 브루스 윌리스, 프랭크 그릴로, 코리 라지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22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인류가 우주를 식민지로 지배하고 있는 서기 2524년. 연맹의 장군 제임스 포드는 무리한 작전으로 행성 하나를 파괴하고 불명예 제대를 하게 된다.

인류를 지배하려는 외계 함대의 공격이 발생하자, 제임스 포드 장군은 정예 부대와 함께 이들을 제압하라는 부탁을 받게 된다. 하지만 외계 함대와 접촉하며 이미 조종된 인류는 연맹 군대를 공격하기 시작하는데....외계 종족의 인간 재배를 피해 맞서라!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