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114 - <4월 개봉 영화>, 2021년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1)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벌써 2021년의 1분기가 지나갔습니다. 2021년이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1분기가 지났다고 생각각하니까 약간 슬프다는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4월달이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극장을 찾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극장에서 개봉하는 작품들이 많이 없었지만, 지난 3월달을 시작으로 많은 작품들이 극장에서 개봉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2021년 4월에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떤 영화들이 극장에서 우리를 반겨줄 것인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01.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레드

Red, 2020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멜로, 로맨스
감독 미시마 유키코
출연 카호, 츠마부치 사토시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6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토코는 상류층 집안의 남편 그리고 귀여운 딸과 함께 남부럽지 않은 삶을 사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던 어느 날, 10년 만에 옛 애인인 건축가 구라타와 우연히 재회를 하고, 마음속 깊이 간직했던 복잡한 감정이 조금씩 되살아나면서 무미건조했던 그녀의 일상에는 큰 변화가 찾아오는데....

02.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더 파더

The Father, 2020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플로리안 젤러
출연 안소니 홉킨스, 올리비아 콜맨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7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나는 런던에서 평화롭세 삶을 보내고 있었다. 무료한 일상 속에 찾아오는건 딸 앤 뿐이었다. 그런데 앤이 갑작스럽게 런던을 떠난다고 말한다. 그 순간부터 앤이 내 딸이 아닌 것처럼 느껴졌다. 잠깐, 앤이 내 딸이 맞기는 한 걸까? 기억이 뒤섞여 갈수록 지금 이 현실과 사랑하는 딸, 그리고 자신까지 모든 것이 점점 더 의심스러워진다.

이 작품은 제 93회 아카데미 시상식 6개 부문 & 골든글로브 4개 부분에서 노미네이트 되었을 정도로 많은 감동가 여운을 주었던 작품입니다. "21세기 최고의 마스터피스"라고 불릴 정도로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렸던 작품이며, 전 세계 영화게 20관왕 & 125개 부문 노미네이트 되었던 작품입니다. 만장일치로 극찬이 쏟아지는 영화니까 극장에서 꼭 한번 만나보시길 바립니다.


03.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더스트맨

DUST-MAN, 2020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김나경
출연 우지현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7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스스로 떠도는 삶을 선택한 태산이 먼지 위에 그림을 그리며 상처를 치유하고 삶의 희망을 찾아가게 된다. 수북이 쌓인 먼지가 아름다운 작품이 되는 마법 같은 순가. 그리고 찾아오는 따뜻한 위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더스트 아트버스터가 온다!

2021년 독립영화의 대표 얼굴 우지현, 심달기, 강길우가 등장하는 작품으로, 올해 가장 신선한 데뷔를 하는 김나경 감독님의 작품입니다. 국내외에서 호평을 이끌어냈던 단편들을 통해서 내공을 쌓아온 김나경 감독님의 첫 장편 데뷔작이니까, 독립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이 영화를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04.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피넛 버터 팔콘

The Peanut Butter Falcon, 2019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타일러 닐슨, 마이크 슈왈츠
출연 샤이아 라보프, 다코타 존슨, 잭 고츠아전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7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레슬러가 되고 싶은 잭은 보호소를 탈출해 과거로부터 도망쳐 나온 어부 타일러의 배에 숨어 들게 된다. 예상치 못한 만남이었지만 타일러는 레슬러 "피넛 버터 팔곤"이 되고 싶은 잭을 동생처럼 보살피며, 레실릉 학교가 있는 에이든으로 향한다.

이 여정에 잭을 찾아나선 보호소 직원 엘리너가 합류하고 거리에서 잠을 자고 뗏목으로 강을 건너는 거친 여행지만, 셋은 서로에게 의지하며 희망을 피워나간다. 하지만 타일러가 도망쳐온 과거는 다시 그들의 앞을 막아서고 마는데....

잠깐의 휴식 같은 모험, 긍정적이고 선한 캐릭터들과 따뜻한 유머와 통찰력이 담긴 대사까지, "지금까지 우리에게 필요한 희망을 가져다줄 영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웃음 가득하고 따뜻한 영화입니다!


05.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타인의 친절

the Kindness of Strangers, 2018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론 쉐프릭
출연 조 카잔, 타하르 라힘, 빌 나이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7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모두가 꿈을 안고 찾아오지만, 누구나 길을 잃을 수 있는 뉴욕. 그곳에서 서로 발견한 여섯 사람의 이야기.

06.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노바디

Nobody, 2020

 

개요 내용
장르 액션, 코미디
감독 일리야 나이슐러
출연 밥 오덴커크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7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비범한 과거를 숨긴 채 남들과 다를 바 없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한 가정의 가장 "허치". 매일 출근하고, 분리수러글 하고 일과 가정 모두 나름 최선을 다하지만, 아들에게는 무시당하고 아내와의 관계도 소원하다.
그러던 어느 날, 집안에 강도가 들고 허치는 한 번의 반항도 하지 못하고 당한다. 더  큰 위험으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한 선택이었는데 모두 무능력하다고 허치를 비난하고, 결국 그동안 참고 억눌렸던 분노가 폭발하고 만다.

07.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비밀의 정원

Way Back Home, 2019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박선주
출연 한우연, 전석호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8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이사를 준비하면서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 정원과 상우 부부. 다정하고 든든한 이모와 이모부. 10년 전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엄마와 동생. 어느날 걸려온 전화 한통이 말하고 싶지 않았던 정원의 과거를 떠올리게 하고, 평화롭던 가족들의 일사에도 큰 변화를 가져온다.

08.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구원

Salvation, 2020

 

개요 내용
장르 스릴러
감독 이창무
출연 김대건, 이상인, 고관재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개봉 2021년 4월 8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깊은 어둠이 드러워진 그곳. 심장도 얼어붙을 만큼 추운 겨울, 밀양호에서 진숙의 시체가 발견된다. 관할서 경찰들은 자살로 사건을 종결하려 하지만, 서울에서 내려온 형사 최석재는 그녀의 죽음이 석연치 않다. 홀로 사건을 파고들던 석재는 늦은 밤 교통사고를 당하고, 낯선 기도원에서 눈을 뜬다. 그곳엔 구원을 바라는 사람들과 그들을 이끄는 원장 반효정이 있다.

그리고 서서히 감춰진 진실이 드러난다. 외부와의 접촉이 차단된 기도원에 갇힌 석재는 매일 밤 기이한 의식을 벌이는 그곳 사람들에 대한 의심이 커지던 중, 죽은 진숙도 신도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리고 마침내 찾아온 구원의 날,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지는데....

09.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메이헴

Mayhem, 2017

 

개요 내용
장르 액션
감독 조 린치
출연 스티븐 연, 사마라 위빙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개봉 2021년 4월 8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후배를 쥐 잡듯이 잡아먹는 동료, 사장의 딸랑이를 자처하는 상사. 이 지긋지긋한 일상에서 어느새 자신 역시 일의 노예가 되어버린 "데릭". 상사의 음모로 회사에서 억울하게 자린 그가 짐을 챙겨 나가던 그때, 정부 사람들이 "분노 바이러스"에 감여되었다며 회사 건물을 봉쇄하기 시작한다.

감염 증세가 사라지고 봉쇄가 해체되기까지 남은 시간 8시간! 데릭은 드디어 직장상사에게 복수할 기회가 찾아왔다고 생각하는데...

바이러스 감염 시 살인, 폭행 등 법적 책임 면제?! 당신을 대리만족 시켜줄 짜릿한 오피스 킬링 액션 영화가 시작됩니다!

10.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모탈 컴뱃

Mortal Kombat, 2021

 

개요 내용
장르 액션, 모험, 판타지
감독 사이먼 맥쿼이드
출연 루이스 탄, 조 타슬림, 루디 린
개봉 2021년 4월 8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어스렐름과 아웃월드의 최강 챔피언들이 지구의 운명을 걸고 벌이는 서바이벌 대혈전 모탈 컴뱃. MMA 격투 선수 콜 영은 대전을 앞두고 선택 받은 전사들을 사전에 제거하려는 서브제로의 공격을 받는다. 지구와 가족을 보호하고 자기 혈통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서 모탈 컴뱃 토너먼트에 참가해 죽음의 전투를 치러야 한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