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112 - <3월 개봉 영화>, 2021년 3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3)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3월달에 제일 기대하고 있는 작품은 <자산어보>

2월달에 비해서 극장에 많은 사람들이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그럴까요? 3월달에는 2월달과 다르게 다양한 작품들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2월달에는 개봉작이 매우 없었지만, 3월달에는 사회적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다양한 작품들이 개봉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작품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타다닥에서 3월달에 개봉하는 영화들을 다양하게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01. 그녀가 사라졌다.

사랑에 빠진 순간 사라진 그녀

 

개요 내용
장르 멜로, 로맨스
감독 루크 이브
출연 브렌튼 스웨이츠, 릴리 설리반, 조엘 잭슨 등
개봉 2021년 3월 17일

영화 그녀가 사라졌다 예고편

환영과 환청을 겪는 데본은 꿈에 그리던 이상형 루시를 만나 달콤한 데이트로 마법 같은 시간을 보낸다. 그런데 꿈처럼 루시가 사라져버리고, 주변 사람들 모두 그녀가 데본의 환상일 뿐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사랑에 빠진 순간을 기억하는 데본은 그녀를 찾아서 떠나는데...사라져버린 루시는 환상일까? 현실일까?


02. 랜드

홀로서기를 위한 낯선 여정의 시작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로빈 라이트
출연 로빈 라이트
개봉 2021년 3월 17일

영화 랜드 예고편

불의의 사고로 가족을 잃고 정상적인 일상 생활이 어려워진 이디(로빈 라이트)가 광활하고 거친 산속에서 다시 홀로서리를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과연 그녀의 일상은 어떻게 될까?


03. 모리타니안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실화!

 

개요 내용
장르 스릴러, 드라마
감독 캐빈 맥도널드
출연 조디 포스터, 타하르 라힘 등
개봉 2021년 3월 17일

영화 모리타니안 예고편

변호사 낸시(조디 포스터)는 모두가 꺼리는 한 남자의 변호를 맡게 된다. 그는 9.11 테러의 핵심 용의자로 지목되어 기소는 물론 재판도 없이 6년동안 숭요소에 수감되어 있는 슬라히(타하르 라힘). 

 

냉정하고 완고하기로 소문난 군검찰관 카우치(베네딕트 컴버배치)는 강력한 증거들을 내밀며 그의 유죄를 확신하고, 그는 무죄를 주장하는 낸시와 동료 데리(쉐일린 우들리)는 국가 기밀이란 이유로 은혜된 진실 앞에서 번번히 좌절하는데...


04. 브레이브 언더 파이어

최대 규모의 화재 발생! 반드시 막아야 한다.

 

개요 내용
장르 리얼 재난 블록버스터
감독 알렉세리 누즈니
출연 콘스탄틴 카벤스키, 이반 얀곱스키
개봉 2021년 3월 17일

영화 브레이브 언더 파이어 예고편

과거 화재 현장에서 사고로 동료 대원을 잃은 소방 팀장 안드레이. 아픈 상처가 아물기도 전, 사상 최악의 화재가 발생한다. 모든 것이 불타고 있는 시베리아의 화재 현장 속, 안드레이를 필두로 한 팀이 된 6명의 소방 진압 대원들이 불길로 출동한다. 

 

최악의 산불을 진압하고 화마로부터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살아남을 마지막 기회, 생사의 갈림길레 놓인 자들! 불길로 뛰어든 영움들의 마지막 사투가 시작된다.


05. 정말 먼 곳

낯설지만 아름다운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박근영
출연 강길우, 홍경, 이상희 등
개봉 2021년 3월 18일

영화 정말 먼 곳 예고편

자신만의 안식처를 찾은 진우, 그에게 뜻하지 않은 방문자가 도착하며 조용했던 날들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전주국제영화제에도 인기를 얻은 독립영화.


06. 파이터

내 마음은 아직 무너지지 않았다.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윤재호
출연 임성미, 백서빈, 오광록 등
개봉 2021년 3월 18일

영화 파이터 예고편

낯선 곳에서 새 출발하게 된 진아는 우연히 복싱에 매료되고, 어쩌다 복서가 된다. 두 탕 알바에 고된 몸으로 오른 링 위에서 그녀가 마주한 건, 세상 밖으로 나오지 못하던 자기 자신이었다. 삶의 발버둥이 아닌 스텝을 가르쳐준 복싱. 진아는 살아가기 위한 진짜 파이팅을 준비하는데....두 주먹 두 발로 세상에 맞서 파이팅 투게더!


07. 고질라 vs  콩

전설이 충돌한다.

 

개요 내용
장르 액션
감독 애덤 윈가드
출연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밀리 바비 브라운 등
개봉 2021년 3월 25일

영화 고질라 vs 콩 예고편

두 전설의 충돌, 사상 최강 빅매치! 승자는 정해진다!

콩과 콩의 보호자들은 그가 정착할 수 있는 곳을 찾아 콩과 특별하고 강력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있는 고아 소녀 지아와 함께 위험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그러던 중 지구 파괴를 위한 회심의 날을 휘두르는 분노에 찬 고질라와 마주하게 되고, 보이지 않는 힘에 의해 마침내 맞붙게 된 두 전설의 대결은 지구 깊은 곳에 도사린 수수께끼의 시작에 불과했는데....

세상의 운명을 놓고, 지구상 가장 거대한 신화적 존재들의 수펙터클한 대격돌이 시작된다!


08. 반딧불이 딘딘과 용감한 곤충 탐험대

숲속 친구들을 지켜라!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감독 등위봉
개봉 2021년 3월 25일

영화 반딧불이 딘딘과 용감한 곤충 탐험대 예고편

어렵고 힘든 일이 생겼을 땐 여러분들의 신호등을 밝혀줘요!

숲속 마을 친구들이 위험에 빠지면 언제나 나타나는 용감한 반딧불이 딘딘과 숲속 탐험대. 탐사 로봇 오로라가 우주에서 가져온 최첨단 신호등은 숲속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 만발이다.

 

하지만 불빛을 위협 신호로 받아들이는 나방 부족 추장은 딘딘과 친구들을 공격하고, 외계 행성에서 나타난 붉은 로봇 군간이 숲속 마을 친구들을 모두 잡아가려 하는데...과연 딘딘과 친구들은 무사할 수 있을까? 반딧불이 딘딘과 곤충 탐험대의 빛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09. 아수라도

악한 놈들이 지배하는 세상

 

내용 개요
장르 액션, 범죄
감독 윤여창
출연 장광, 이원종, 이설구 등
개봉 2021년 3월 25일

영화 아수라도 예고편

어떠한 법도 상식도 통하지 않는 극악무도한 범죄자들만 모인 죽음의 제 3교도소. 이들조차 쩔쩔매게 만든 전국구 보스 이태식이 입소하자 새로운 궈력의 시대가 열린다. 

 

머지않아 새로 부임한 교도소장 조평호는 피도 눈물도 없는 악독함의 끝을 보여주며, 이태식을 비롯해 죄소들은 지독하게 옥죄기 시작하는데...세상의 모든 악이 모여있는 아수라도! 벼랑 끝에 몰린 진짜 악인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10. 자산어보

벗을 깊이 알면, 내가 더 깊어진다.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이준익
출연 설경구, 변요한 등
개봉 2021년 3월 31일

영화 자산어보 예고편

이 양반은 대역 죄인이니 너무 잘해줄 생각들 말어.

순조 1년, 신유박해로 세상의 끝 흑산도로 유배된 정약전. 호기심 많은 정약전은 그 곳에서 바다 생물에 매료되어 책을 쓰기로 한다. 이에 바다를 훤히 알고 있는 청년 어부 창대에게 도움을 구하지만 창대는 죄인을 도울 수 없다며 단칼에 거절한다.

 

내가 아는 지식과 너의 물로기 지식을 바꾸자.

창대가 혼자 글 공부를 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정약전은 서로의 지식을 거래하자고 제안하고, 거래라는 말에 창대는 못 이기는 척 받아들인다. 둘은 티격태격하면서도 점차 서로의 스승이자 벗이 되어 간다.

 

너 공부해서 출세하고 싶지?

그러던 창대가 출세하기 위해 공부에 매진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정약전은 크게 실망한다. 창대 역시 정약전과는 길이 다르다는 것을 깨닫고, 정약전의 곁에 떠나 세상 밖으로 나가고자 결심하는데....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