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111 - <3월 개봉 영화>, 2021년 3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2)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이번 3월달에는 애니메이션, 멜로 영화를 포함해서 다양한 작품들이 나온다.

이전 시간에 3월달에 개봉하는 영화에 대하여 알려드렸습니다. 2월달에는 다양한 작품들이 개봉하지 못했습니다. 코로나가 장기화 되면서 개봉을 늦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3월달에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조정되면서, 영화가 개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3월달에 개봉하는 작품들을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작품들이 여러분들에게 극장에서 즐기게 해줄 것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01. 허트 로커

82회 아카데미 6개 부문 최다 수상!

 

개요 내용
장르 전쟁, 액션
감독 캐서린 비글로우
출연 제레미 레너, 안소니 마키 등
개봉 2021년 3워 11일(재개봉)

영화 허트 로커 예고편

제 82회 아카데미 6개 부문 최다 수상작이며, 전 세계 126개 영화상 석권, 129개 부문 노미네이트! 전 세계를 전율시킨 가장 위대한 영화로 불리는 허트 로커!

 

이라크에서 특수 임무를 수행하는 폭발물 제거반 EOD팀. 작전 도중 폭발 사고로 분대장을 잃은 팀에 새로운 분대장 제임스가 부임하지만, 폭탄보다 더 위험한 단독적인 행동으로 인해 갈등을 겪는데....제대까지 남은 시간 38일. 기꺼이 킬존을 선택한 한 남자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02. 그리고 방행자

그녀는 평생을 싸워야 했다.

 

개요 내용
장르 다큐멘터리
감독 손원경
출연 방행자, 손원경, 김종혁 등
개봉 2021년 3월 11일

영화 그리고 방행자 예고편

어린 시절 취미로 모은 장난감을 시작으로 장난감 박물관 사업을 시작한 한국 최고의 장난감 수집가이자 토이키노 장난감 박물관 주인 원경. 상청동부터 인사동까지 수많은 장소를 거쳐오며 많은 사람들에게 추억을 선물했던 토이키노는 언론사의 횡포로 한순간 무너지고, 원경의 고통을 지켜볼 수 없었던 어머니 방행자는 추운 거리로 나섰다.

 

엄마이자 예술가인 장난감 집 할머니 방행자. 원경은 그녀가 손자에게 마지막으로 남기고 간 특별한 기록을 발견한다. 잊을 수 없는 기억을 남기고 떠난, 내가 사랑한 할머니. 그녀가 남긴 따듯한 사랑과 뜨거운 기록이 시작된다.


03. 내일도 우린 사랑하고 있을까

너와의 추억을 기억하고 싶어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주남
출연 안젤라베이비, 리홍기 등
개봉 2021년 3월 11일

영화 내일도 우린 사랑하고 있을까 예고편

모두에게 친절한 인기 절정의 미소 천사 시만은 회사에서 포상휴가를 받아 핀란드로 단체 여행을 떠난다. 그러나 그곳에서 뜻밖의 사고를 당하게 되고, 과거에 대한 기억을 모두 잃은 채 자신을 구해준 동료 페이리와 하루 동안 데이트를 하게 된다.

 

섬세하고 다정한 너드남 페이리와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채워나가던 중, 다음 날이면 다시 과거의 기억을 되찾는 대신 페이리와 함께한 오늘을 전부 잊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되는데....


04. 리스타트

살고 싶으면 매일 죽어야 한다.

 

개요 내용
장르 액션
감독 조 카나한
출연 프랭크 그릴로, 멜 깁슨, 나오미 왓츠 등
개봉 2021년 3월 11일

영화 리스타트 예고편

 

"나는 매일 부활한다"

늘 똑같은 아침 7시가 되면 일어나 정체 모를 킬러들과 숨막히는 추격전을 벌여야하는 남자 로이. 무한 타임루프 속에서 매일 죽고 살기를 반족하다 불현듯 자신의 숨겨진 액션 본능에 눈을 뜨게 되는데....145번째 아침, 오늘부터 내가 킬러가 된다!


05. 스매시 앤 그랩 : 보석강도단 핑크 팬더

전 세계를 넘나드는 보석 강도 실화

 

개요 내용
장르 다큐멘터리
감독 하바나 마킹
출연 토미슬라브 톰 벤존, 자스민 토팔루시치 등
개봉 2021년 3월 11일

영화 스매시 앤 그랩 : 보석강도단 핑크 팬더 예고편

섹스, 마약, 살인을 하는 조직과 우린 다르다! 인터폴도 인정한 사상 최고의 국제 보석강도단 핑크 팬더! 2000년대 전 세계 최고급 보석상만으 골라 지금까지도 수천억 원에 달하는 보석을 털어왔으며 범행에 걸린 시간은 평균 1분도 채 안된다!

 

전형적인 범죄조직과 차별화된 그들의 추적하던 감독이 수배 중인 실제 조직원들과 은밀한 만남을 갖게 되면서 발칸 반도에서 로빈 후드로 불리는 핑크 팬더의 정체와 국제 다이아몬드 거래의 어둡고 위험한 세계가 드러난다!


06. 암모나이트

긴 시간의 끝, 그곳에 네가 있었다.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멜로, 로맨스
감독 프란시스 리
출연 시얼샤 로넌, 케이트 윈슬렛 등
개봉 2021년 3월 11일

영화 암모나이트 예고편

1840년대 영국 남부 해변 마을, 생계를 위해 화석을 발굴하는 고생물학자 메리는 그곳으로 요양을 위해 내려온 상류층 부인 샬럿을 만난다. 

 

너무도 다른 삶을 살아온 두 사람은 거친 해안에서 화석을 찾으며, 그렇게 기적처럼 서로를 발견하고 걷잡을 수 없는 사랑에 빠지게 된다. 당신의 마음에 각인될 강렬한 러브 스토리가 시작된다.


07. 웨이 다운

세기를 뛰어넘는 두뇌 대결

 

개요 내용
장르 액션, 모험, 범죄
감독 자운 발라구에로
출연 프레디 하이모어, 리암 커닝햄 등
개봉 2021년 3월 11일

영화 웨이다운 예고편

인양 사업을 하는 월터는 깊은 바닷속에서 보물 좌표가 새겨진 동전을 발견한다. 하지만 그 자리에서 스페인 정부에게 빼앗기고, 동전이 스페인 은행에 있는 금고로 옮겨진다는 것을 알게 된다.

 

200년 전 최고의 공학자들에 의해 완성된 후 형태를 비롯 어떠한 원리로 작동되는지 알 수 없는 난공불락이라 불리는 스페인 은행의 금고. 해답은 물론 문제조차도 알수 없는 우러터는 동전을 되찾기 위해 비상한 두뇌를 지는 대상생 톰을 섭외하고, 금고의 기술적 문제에 대해 순수한 흥미를 느낀 톰은 팀에 합류한다.

 

주어진 시간은 월드컵 결승전이 펼쳐지는 105분. 톰은 19세기 완성된 금고의 비밀을 밝혀 문제가 무엇인지 알아내고, 삼엄한 감시를 피해 리더, 레이더, 인사이더, 픽서, 그리고 해커, 5명의 팀원들과 함께 동전을 되찾아야 한다!


08. 유어 아이즈 텔

너의 행복을 네 눈으로 봤으면 좋겠어!

 

개요 내용
장르 멜로, 로맨스
감독 미키 타카히로
출연 요시타카 유리코, 요코하마 류세이 등
개봉 2021년 3월 11일

영화 유어 아이즈 텔 예고편

과거의 기억으로 마음을 닫아버린 남자 루이. 불의의 사고로 시력을 잃어가는 여자 아카리. 운명적으로 만난 두 사람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주며 점점 서로에게 빠져들기 시작한다. 눈을 감으면 더 선명해지는 얼굴, 너의 눈이 말하고 있어!


09.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 헤븐즈필 제 3장

이 운명을 끝내기 위해...스프링 송!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액션, 판타지
감독 스도 토모노리
출연 스기야마 노리아키, 시타야 노리코 등
개봉 2021년 3월 11일(재개봉)

영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 3장 : 스프링 송 예고편

마술사 마스터와 영령 서번트가 모든 소원을 이뤄주는 성배를 둘러싸고 싸우는 성배전쟁. 하지만 그 싸움을 일그러져 있었다. 마토 사쿠라는 자신이 저지른 죄와 함께 마키리의 잔으로서 각정하여 깊은 어둠 속에 빠지고 말았다. 

 

그런 사쿠라를 지키겠다고 맹세한 소년 메이먀 시로는 토오사카 린과 함께 사쿠라를 어둠 속에서 구하고 일그러진 성배전쟁을 끝내기 위해 자신의 몸을 돌보지 않고 가혹한 싸움에 몸을 던진다. 소년의 소망은 소녀에게 닿을 것인가? 끝을 향애 달려가는 성배전쟁 최후의 싸움이 드디어 시작된다!


10. 포제서

크리스토퍼 놀란의 또 다른 접근!

 

개요 내용
장르 SF, 스릴러
감독 브랜든 크로넨버그
출연 제니퍼 제이슨 리, 숀 빈 등
개봉 2021년 3월 11일

영화 포제서 예고편

타인의 몸을 훔쳐 암살의 도구로 사용하는 조직 포제서. 고위층 암살에 이용되며 증거인멸, 탈출구도 필요 없다. 이들은 타겟의 가족이나 지인들을 납치 후 요원의 의식을 심고 암살에 침투시킨다.

 

도용된 몸의 제한 시간은 3일. 시간을 넘기면 인격에 동기화되어 빠져나올 수 없게 되는데...제한된 시간, 새로운 작전! 당신의 몸을 도용하는 암살자들이 온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