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110 - <3월 개봉 영화>, 2021년 3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1)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3월의 가장 기대되는 작품은 <미나리>이다.

벌써 2021년이 시작한지 벌써 2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다들 새해에 계획하는 일들, 소망하시는 일들, 하고 싶은 일들을 다 하고 계신가요? 타다닥은 2021년이 시작하면서 다양한 작품들을 접하고 있고, 새로운 시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조정되면서 극장가에 사람들이 갈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음식물 섭취는 어렵지만, 영화관에서 영화를 볼 수 있다는 것은 매우 기쁜일이죠! 그래서 오늘은 3월달에 극장에서 볼 수 있는 작품들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01. 미나리

어느 한국 가족의 원더플한 이야기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정이삭
출연 스티븐 연, 한예리, 윤여정 등
개봉 2021년 3월 3일

영화 미나리 예고편

"미나리는 어디든 잘 자라"

낯선 미국, 아칸소로 떠나온 한국 가족. 가족들에게 뭔가 해내는 걸 보여주고 싶은 아빠 제이콥(스티븐 연)은 자신만의 농장을 가꾸기 시작하고, 엄마 모니카(한예리)도 다시 일자리를 찾는다.

 

아직은 어린 아이들을 위해 모니카는 엄마 순자(윤여정)과 함께 살기로 하고, 가방 가득 고춧가루, 멸치, 한약 그리고 미나리씨를 담은 할머니가 도착한다. 의젓한 큰딸 앤(노엘 케이트 조)와 장난꾸러기 막내아들 데이빗(앨럼 김)은 여느 그랜마같이 않은 할머니가 영 못마땅한데....

 

함께 있으면,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다는 희망으로 하루하루 뿌리를 내리며 살아가는 어느 한 가족의 아주 특별하고 즐거운 여정이 시작된다.


02.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디즈니의 최신 애니메이션을 만나보자!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액션, 모험
감독 돈 홀, 까를로스 로페즈 에스트라다
출연 켈리 마리 트란, 아콰피나 등
개봉 20201년 3월 4일

영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예고편

인간과 드래곤이 평화롭게 공존하던 신비의 땅, 쿠만드라 왕국! 살아있는 모든 생명을 삼키는 악의 세력 "드룬"이 들이닥치자, 드래곤들은 인간을 구하기 위해서 스스로를 희생하고 전설 속으로 사라지게 된다.

 

500년 후 부활한 "드룬"이 또다시 세상을 공포에 빠뜨리자, 전사 "라야"는 분열된 쿠만드라를 구하기 위해서 전설 속 마지막 드래곤을 찾아서 험난한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

 

그러나 라야는 험난한 여정을 겪으며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 전설의 드래곤보다는 더 중요한 것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겨울왕국 이후로 오랫만에 찾아온 디즈니의 애니메이션을 기대하라!


03. 중경삼림

1994년 홍콩을 알아보자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왕가위
출연 임청하, 양조위, 왕페이 등
개봉 2021년 3월 4일 (재개봉)

영화 중경삼림 예고편

"내 사랑의 유통기한은 만 년으로 하고 싶다." 만우절의 이별 통보가 거짓말이길 바라며 술집으로 찾은 경찰 223. 고단한 하루를 보내고 술집에 들어온 금발머리의 마약밀매상.

 

"그녀가 떠난 후 이 방의 모든 것들이 슬퍼한다" 여자친구가 남긴 이별 편지를 외면하고 있는 경찰 663은 편지 속에 담긴 그의 아파트 열쇠를 손에 쥔 단골집 점원 페이. 이런 네 사람이 만들어낸 두 개의 로맨스 새로운 사랑을 만나는 방법에 대한 독특한 상상력의 세계가 펼쳐진다!


04. 밤빛

혼자 걷던 길을 둘이서 걷던 날

 

개요 내용
장르 감독, 드라마
감독 김무영
출연 송재룡, 지대한 등
개봉 2021년 3월 4일

영화 밤빛 예고편

산속에서 삶의 마지막을 준비하고 있는 희태(송재룡)에게 헤어진 아내로부터 온 뜻밖의 편지와 함께 낯선 아들 민상(지대한)이 찾아온다.

 

단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의 어색한 2박 3일이 시직되면서 희태가 매일 홀로 다녔던 산길을 민상과 함께 걷고, 홀로 먹던 밥을 함께 나눠 먹으며 묘한 유대감이 생기게 된다. 어두운 밥 혼자였던 희태를 지켜주었던 밤빛은 민상과 함께할 때 더없이 아름다웠다.


05. 더 터널

생존을 위한 탈출! 살아남아야만 한다!

 

개요 내용
장르 액션, 스릴러, 드라마
감독 펄 오이에
출연 쑌뵨 하르 등
개봉 2021년 3월 4일

영화 더 터널 예고편

크리스마스 이브, 가장 행복한 순간을 고대하던 사람들은 터널에서 유조 트럭이 폭발하면서 칠흑 같은 어둠에 갇히고, 설상가상 거대한 눈보라가 휘몰아치며 구조에도 난항을 겪는데...시간이 흐를수록 터널이 봉괴되어가는 최악의 재난이 닥쳐오는데....


06. 람보 특별판

액션 블록버스터의 레전드가 돌아온다!

 

7080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작품, 람보가 돌아왔다!

개요 내용
장르 액션
감독 테드 코체프
출연 실베스터 스탤론 등
개봉 2021년 3월 4일(재개봉)

영화 람포 특별판 예고편

전우를 찾아 우연히 들어간 마을에서 전쟁 트라우마로 인해 경찰에 쫓기게 된 람보. 그는 자신의 전투 본능과 살인 무기를 총동원하고, 월남전에서 익힌 게릴라 전술과 함께 자비 없이 경찰들을 처단하기 시작하는데...살아있는 액션 마스터 람보의 시작! 그 첫 번째 역사적인 전쟁이 시작된다!


07. 멀리가지마라

유산 상속으로 돌아보는 가족의 이야기

 

개요 내용
장르 범죄, 코미디
감독 박현용
출연 손병호, 손진환 등
개봉 2021년 3월 4일

영화 멀리가지마라 예고편

아버지의 2억 유산 상속을 위해 모인 가족. 저마다 상속액에 불만을 터트리고 있을 무렵, 아이를 살리고 싶다면 20억을 준비하라는 유괴범의 협박전화가 걸려오는데....점잖은 가족의 민낯을 까발리는 막장 영화의 시작을 보여준다.


08. 신패왕화 : 예스마담

최후의 예스마담 양리창의 귀환!

 

개요 내용
장르 액션
감독 레이 우
출연 양리칭, 왕페이, 양사기 등
개봉 2021년 3월 4일

영화 신패앙화 : 예스마담 예고편

새로운 여경 특공대인 <신패왕화>가 비밀리에 조직된다. 이들의 교관은 전설적인 여경인 암호명 예스마담 메이(양리칭). 홍콩의 지하 파이트 클럽은 홍콩의 범죄 단체로 국제 테러리스트의 통제 하에 있었다. 

 

뜻밖에도 해고된 전 플라잉 타이거즈 주장 루질리안이 클럽의 리더이다. 대원 야오를 위장 요원으로 보내어 정보를 캐내려다 신분이 발각된다. 신패왕화는 야오를 구하기 위해 플라잉 타이거와 목숨을 건 대결로 벌이게 된다.


09. 인싸

진정한 인싸를 가리기 위한 단판 승부

 

개요 내용
장르 액션, 코미디
감독 이수성
출연 동현, 송민경 등
개봉 2021년 3월 4일

영화 인싸 예고편

"원표 형님은 제 마음속에 영원한 스승입니다!"

외딴 섬에서 할아버지 김영감과 함께 살고 있는 쿵푸 덕후 태수는 갑작스럽게 찾아온 작은 아빠 익성과 함께 상격하게 된다. 

 

난생 처음으로 친구들을 사귀면서 행복한 학교 생활을 보내던 태수는 자신의 친구들을 괴롭히는 학교 일진 민혁 패거리를 제압하기 위해서 자신이 연마한 쿵푸로 상대하기 시작하는데....하루아침에 인싸에 등극?! 예측불허에 기상천외까지! 전대미문의 쿵푸 코미디 액션이 온다!


10. 쁘떼뜨

독일 베를린에서 볼 수 있는 애절한 사랑 이야기

 

개요 내용
장르 멜로, 로맨스
감독 마틴 슈라이어
출연 에밀리아 슐레, 데니스 모옌, 마이클 귀스덱 등
개봉 2021년 3월 10일

영화 쁘떼뜨 예고편

독일 베를린의 엑스트라 배우 에밀은 촬영장에서 만난 프랑스의 여배우 베아트리체의 대역 댄서인 밀루에게 한눈에 반하게 된다. 서로의 공감대를 통해 급속도로 가까워진 두 사람. 하지만 동독이 국경을 폐쇄하면서 베를린 장벽을 세우고, 밀루는 파리로 돌아가게 된다. 

 

아픈 시대는 두 사람을 달라놓았다. "인생에서 가장 눈부신 한 주였어요". 에밀은 사랑하는 밀루를 다시 만나기 위해서 베아트리체를 섭외하기 위한 영화를 만들기로 계획하지만, 예기치 못한 상황들로 두 남녀는 미묘하게 엇갈리는데...우연이 운명이 되는 순가, 오직 한 사람을 위한 영화가 시작된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