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115 - <4월 개봉 영화>, 2021년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2)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4월달은 다양한 영화들이 나오는 달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로나19로 그동안 극장에서 다양한 작품들이 나오지 못하는 상황이었지만, 이제는 극장가에서도 더이상 기다릴 수 없었던 것 같았습니다. 저희도 최근에 극장에서 영화를 봤는데, 오랫만에 극장에서 가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타다닥과 4월 극장에서 볼 수 있는 영화를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이 기다리셨던 작품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11.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Tinker Tailor Soldier Spy, 2011

 

개봉 내용
장르 스릴러
감독 토마스 알프레드슨
출연 게리 올드만, 톰 하디, 콜린퍼스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8일(재개봉)

이 영화의 시놉시스
영국의 비밀정보부 요원 "조지 스마일리"는 러시아 스파이의 색출 작전에 실패한 후 은퇴하지만, 본부로부터 다시 한번 비밀 작전을 맡게 된다. 
한편, 러시아 고위급 장교를 감시 중이던 현장요원 "리키 타르"는 서커스라 불리는 MI6의 최고위급 간부 4명, 정보부장을 포함한 고위 관료 중 한 명이 스파이임을 알게 된다.
이제, "조지 스마일리"는 어제까지 동료였던 정보부 모든 이들을 상대로 자신의 임무를 들키지 않고 스파이를 가려내야만 하는데...

2012년 아카데미가 주목했던 최고의 엘리트 스릴러 <팅거 테일러 솔저 스파이>입니다. 전직 영국 비밀 정보국 출신이자 스파이 소설의 대가인 존 르 카르레의 충격실화를 다루고 있는 작품입니다.


12.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불어라 검풍아

Slate, 2021

 

개요 내용
장르 액션
감독 조바른
출연 안지혜, 이민지, 박태산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8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액션 스타를 꿈꾸는 "연희", 우연히 검술 실력으로 목숨이 좌지우지되는 기묘한 평행세계로 빠져버린다. 자신을 귀인으로 여기는 세계에서 "연희"는 악당을 물리치며 정의 구현을 위해서 힘쓴다. 그러던 어느 날, 진짜 귀검이 등장하며 사건이 꼬이기 시작하는데....쥐어진 한 자루의 검! 진짜 나를 깨워라!

13.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Love Me, Love me not, 2020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멜로, 로맨스
감독 쿠로야나기 토시마사
출연 한 메구미, 시마자키 노부나가, 사이토 소우마
등급 전체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8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순정만화 같은 사랑을 꿈꾸는 고교 1학년 유나는 소극적인 자신과 달리 자신감 넘치는 아카리와 둘도 없는 친구 사이가 된다. 아카리는 조금 어른스러운 유나의 소꼽친구 카즈에게 끌리고, 유아는 아카리의 동생 리오를 동경하지만 적극적으로 다가서지 못한다.

한편, 리오가 아카리에게 전하지 못한 마음을 간직한 채 부모님의 재혼으로 한 가족이 되었다는 비밀을 유나와 카즈가 알게 되면서, 네 사람의 감정은 점점 복잡하게 얽히는데...두근두근 엇갈린 짝사랑, 그리고 네 번의 고백....그 애를 좋아하는 너를 좋아해도 될까?

14.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잃어버린 아이들

Lost and Love, 2015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팽삼원
출연 유덕화, 정백연, 양가휘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8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어린 아들의 사진이 담긴 깃발을 오토바이에 꽂고 15년째 중국 전역을 누비는 레이저콴. 잃어버린 아들을 찾기 위해서 길을 나선 그는 이제 그만 포기하라는 사람들의 만류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크고 작은 도움을 전해준 사람들의 마음을 노트에 빼곡히 기록하며 언제나처럼 다시 길을 나선다.

잃어버린 것이 아이인지 자신인지 모를 만큼 그저 묵묵히 아이를 차으러 다니던 어느 날, 레이저콴은 우연히 오토바이 수리점에서 4살 때 유괴를 당했다는 청년 쩡솨이의 도움을 받게 되고, 오랜 시간 아들을 찾고 있는 그의 모습을 본 짱솨이는 자식처럼 레이저콴을 따라와 그의 여정에 동행한다.

삐걱거리는 듯해도 부자의 정을 보상받듯 마음이 통하는 두 사람은 단편적인 기억을 단서 삼아 쩡솨이의 가족을 함께 찾기로 하는데....

15.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천녀유혼 - 인간정

The Enchangting Phantom, 2020

 

개요 내용
장르 판타지, 멜로, 로맨스, 액션
감독 임진쇠
출연 진성욱, 이개형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8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과거 시험을 보기 위해서 길을 오른 영채신은 비를 피하던 도중 우연히 아름다운 귀신 소천을 만나게 되고, 둘은 거스를 수 없는 운명 속에서 금기된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데....운명을 거스른 불멸의 사랑이 다시 시작된다.

16.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IS 탈출

Thorn of War, 2020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액션
감독 브라힘 치키리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15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바톨은 벨기에에 살고 있는 모로코 이민자이자 워킹 맘이다. 학대를 일삼는 아버지를 피해서 항상 컴퓨터에만 빠져있던 그녀의 아들 이스마엘은 급진적 세력인 테러 조직에 빠져들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이스마엘이 사라지고, 바툴은 아들의 컴퓨터에서 아들이 테러 조직에 합류하기 위해서 시리아로 갔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바툴은 아들을 구하기 위해서 직접 그곳으로 떠나게 되는데...

17.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노매드랜드

Nomadland, 2020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클로이 자오
출연 프란시스 맥도맨드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15일

이 영화이 시놉시스
전 세계가 동행한 가슴 벅찬 여정, 길이 계속되는 한 우리의 삶도 계속된다. 모든 것이 무너진 후에야 비로서 열리는 새로운 길 그리고 희망.

경제적 붕괴로 도시 전체가 무너진 후 홀로 남겨진 펀. 추억이 깃든 도시를 떠나 작은 밴과 함께 한 번도 가보지 않았던 낯선 길 위의 세상으로 떠난다. 그 곳에서 펀은 각자의 사연을 가진 노매드들을 만나게 되고, 광활한 자연과 길 위에서의 삶을 스스로 선택한 그들과 만나고 헤어지며 다시 살아가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는데....

18.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레 미제라블

Les miserables, 2019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래드 리
출연 다미엔 보나드, 알렉시스 마넨티, 제브릴 종가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15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세상에 나쁜 풀도, 나쁜 사람도 없소. 다만 나쁜 농부가 있을 뿐이오 - <레 미제라블> 빅토르 위고"
지방에서 전근 온 경감 스테판은 크리스, 그와다와 같은 순찰팀에 배정받는다. 증오와 불신이 난무하는 몽페르메유에서 스테판은 경찰들의 폭력에 충격을 받고 서커스단 아기 사자 도난사건을 해결하려다 예기치 못한 사건까지 발생하는데....21세기 레 미제라블, 끝나지 않는 분노의 노래!

19.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바이올린 플레이어

Viulisti, The Violin Player, 2019

 

개요 내용
장르 멜로, 로맨스
감독 파보 웨스터버그
출연 마틀리나 쿠스니엠미, 올라비 우시비르타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15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거부할 수 없는 욕망의 끝, 미혹의 선율에 몸을 맡기다.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였지만, 불의의 교통사고로 더 이상 연주를 할 수 없게 된 키린. 이루지 못한 꿈 때문에 지독한 갈증을 느기던 그녀는 처음 맡게 된 제자 앙티의 천재성에 사로잡혀 자신의 그릇된 욕망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20. 4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섀도우 클라우드

Shadow in the Cloud, 2020

 

개요 내용
장르  SF, 판타지, 액션
감독 로젠느 리앙
출연 클로이 모레츠, 닉 로빈슨, 칼란 멀베이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년 4월 15일

이 영화의 시놉시스
폭풍우가 몰아치는 제 2차 세계대전의 어느 밤. 극비 임무를 맡은 여성 비행장교 개릿이 이륙을 앞둔 폭격기에 탑승한다. 자신읠 무시하는 탑승원들의 비난과 조롱을 당하며 우여곡절 끝에 비행기 하부에 자리하게 된 그녀는 항공기에 매달린 괴생명체를 발견하지만 그녀의 말을 믿지 않는다.

설상가상으로 적군의 비행기가 그들에게 무차별 폭격을 퍼붓고 개릿은 자신의 극비 임무를 지켜내지 못할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일촉즉발의 상황 하늘 위 괴생명체와 폭격, 그리고 지켜야 할 비밀 임무까지! 반드시 해내야 한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