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Track.06 : '요즘이곡' 드라마 <눈이부시게> OST (下)

 

안녕하세요!

타다닥 콘텐츠 크루 눈누난냐

맹뚜와 두치파파 입니다!

 

저번 시간에 알아봤던

드라마 <눈이 부시게>

드라마 OST를 알아봤습니다!

 

 

그럼 추가로 <눈이 부시게>

드라마 OST를 더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그럼 시작!

 


시간을 돌릴 수 있으면... :: 눈이 부시게 OST

Part.5 - 따스해져(장덕철)

 

출처 : SKT FLO

 

따스한 감동과 따스한 휴머로 많은 사람들을 TV 앞으로 이끌고 있는 화제의 JTBC 월화 드라마 "눈이 부시게" OST part 5의 가창자로 음원강자 장덕철이 나섰다.

 

아티스트의 앨범 출시를 위해 바쁜 시간에도 특별히 ‘눈이 부시게' OST 가창 여부를 놓고 고민이 많았으나, 곡을 듣는 순간 가창을 결정했을 만큼 드라마의 내용을 읽어주는 듯한 아름답고 따스한 곡이라는 후문이 있을 만큼 음악을 들으며, 드라마의 분위기로 스며들어 그 감동을 확인해 보는 것을 추천!

 

특히 주목 할! 2절 Verse와 후주에 나오는 다양한 감정의 색깔을 녹여낸 허밍 부분이 이 곡의 백미라 할 수 있겠다. JTBC 월화 드라마 "눈이 부시게" OST part 5 "따스해져"는 "보보경심려 달의 연인 - 태연의 All with you" ,"당신의 잠든 사이에 - 로이킴의 좋겠다" "태양의 후예 - 다비치의 이사랑' 등 수많은 OST 히트 곡을 프로듀싱한 Team Air 감동is(박지원), ROZ, 노수윤의 작품으로 다시 한번 "눈이 부시게" 애청자들에게 따스하고 잔잔한 감동을 전해 줄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시간을 돌릴 수 있으면... :: 눈이 부시게 OST

Part.6 - 물감(씨야)

 

출처 : SKT FLO

 

JTBC 월화 드라마 "눈이 부시게" OST의 여섯 번째 이자 마지막 주자로 씨야 출신 "김연지"가 지원사격을 보낸다.

 

지난 3월 8일 금요일, 솔로 싱글 앨범인 “10년이나 버티니”를 준비하는 바쁜 기간 동안에도, 특별히 시간을 내고, 곡에 대한 연구와 분석을 통해서 아름다운 곡으로 완성시켰다.

 

과거 수많은 씨야의 히트 곡을 재연하는 듯한 “눈이 부시게” OST Part.6 "물감"은 변함없는 파워 뿐만 아니라, 조금 더 디테일해진 감정선을 이끌어내는 김연지의 다채로운 보컬에 초점을 맞춰 들어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이라고 생각된다. 제목과 마찬가지로 어떠한 “물감”의 “색깔”에도 잘 어울리고 소화해내는 그녀의 능력! 귀로 드라마를 또 다른 느낌으로 감상해 볼 수 있을 것이다.

 

JTBC 월화 드라마 "눈이 부시게" OST Part 6 "물감"은 "보보경심려 달의 연인 - 태연의 All with you" , "당신의 잠든 사이에 - 로이킴의 좋겠다", "힘쎈여자 도봉순 - 정은지의 그대란 정원" 등 수많은 OST 히트 곡을 프로듀싱한 Team Air 감동is(박지원), 서재하의 작품으로 다시 한번 전성기 씨야 의 돌풍을 기대하게 한다.

 


시간을 돌릴 수 있으면... :: 눈이 부시게 OST

Part.7 - 눈이 부시게(With Piano)

 

출처 : SKT FLO

 

눈이 부시게 With Piano / Produced by 김형석 연주곡 공개!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 & 프로듀서 김형석이 프로듀싱한 아름다운 연주 앨범! 매주 시청률 상승! 시간에 대한 기존의 선입견을 완전히 뒤집어 버린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이 드라마의 음악 감독이자, 수 십 년간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로 알려져 있는, “김형석” 작곡가가 직접 프로듀싱한 “눈이 부시게 With Piano” 는 그가 드라마의 기획 단계부터 그렸던 곡으로, 직접 작곡 및 연주에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최고라고 인정받는 대한민국의 아티스트 “정원영”, “남 메아리” 까지 각 각 3번트랙과, 9번트랙을 연주하여, 드라마의 감성을 담은 앨범이 완성되었다.

 

특히 나, 이번 음악작업을 통해서 “김형석” 작곡가는 이 곡들을 극중에 “혜자” 이자, 주인공이신, “김혜자” 배우님에게 바치고 싶다 라고 전했다. 흘러가는 시간을 누구도 거스를 수 없는 우리 들에게 다시 금 시간의 소중함을 이야기 하는 드라마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그리고 그 무드를 완성시켜주는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기회! 대한민국 최고가 만든 “눈이 부시게 With Piano” 를 함께 감상해보자!

 


 

지금까지 눈누난냐와 같이

드라마 눈이부시게 OST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드라마가 정말 사람을 엄청

들었다 놨다 합니다 ㅠㅠ

어느 순간에는 웃긴 장면이다가

한순간에 감동을 주고

또 한 순간에는 무서움을 주고...

 

정말 대작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좋은 OST를

알려드릴 수 있어서

맹뚜와 두치파파는 정말

기분이가 매우 좋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눈누난냐

맹뚜와 두치파파였습니다!

 

 


▼OST 전곡 듣기▼

 

https://youtu.be/RAEBFPe4Nmo

Part.5 듣기 - 출처 : 유튜브 채널(youngJU eom)

 

https://youtu.be/S1zixHNLoGs

Part.6 듣기 - 출처 : 유튜브 채널(하늬발라드)

 

https://youtu.be/2ckN3CkMho4

Part.6 듣기 - 출처 : 유튜브 채널(freestyle piano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