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14 - 필리(pilly), 내 면역력은 구독해서 올리자!

타다닥 콘텐츠 크루의 라디오 방송은
블로그와 같이 보시면 더 유익하고
알차게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팟티를 이용해서 더 많이 들어주세요!(구독, 좋아요, 댓글 필수!)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최근에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먼저 개인적인 위생과 사회적거리두기 등 자신과 타인을 지키는 일들을 진행해야 합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알아보기

 

그리고 최근에 개인 면역력이 제일 중요하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어떤 병이던 항상 개인의 면역력을 높아야 병을 효과적으로 이겨낼 수 있습니다. 물론 면역력은 운동으로도 언제든지 강력해질 수 있습니다. 맹뚜와 두치아빠는 걷기와 요가를 통해서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을 선택했었습니다. 물론 근력운동도 해야하지만, 일단 근력도 근력이지만, 유연성을 좀 더 키우고 근력운동을 하는게 좋다고 판단해서 요가를 시작했고, 살을 좀 줄이기 위해서 런닝도 병행해서 하고 있습니다. -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6

 

또한 면역력을 올리기 위해서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드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과도한 육식과 인스턴트 음식보다는 채소를 드시는 것이 몸에 정말 좋다고 합니다. 맹뚜는 작년에 주 1~2회를 제외한 모든 식단을 채식으로 먹어봤습니다. 결과적으로 단백질 수치는 조금 적게 나왔지만, 신체 나이가 무려 6살이나 어려지는 기적을 맛봐서 지금도 그렇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은 과도하지 않는 선에서 단백질도 먹고 있습니다! - 면역력 높이는 음식

 

많은 사람들이 면역력에 관심이 쏠리면서

최근에 영양제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영양제에 관심이 없던 분들도 영양제를 챙겨드시려고 노력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러나 다들 아시죠? 안하던 것을 하려고 하면 정말 어렵습니다...

인터넷에 영양제라고 검색해보시면, 엄청난 량의 브랜드와 약들이 존재합니다. 비타민 C,D부터 루테인, 오메가3, 유산균 등 너무 많은 제품이 있기 때문에, 선택에 어려움을 가지는 분들이 있습니다.

 

영양제 선택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정말 좋은 구독서비스를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타다닥의 두치아빠가 직접 몸으로 실험(?) 중인 구독서비스 그 이름은 바로바로! <필리 : pilly> 입니다! 내 몸 상태에 맞는 영양제를 알려주고, 매달 정기적으로 배달까지 해주시는 "필리"라는 구독서비스! 오늘은 어떤 서비스인지 알아보고, 다음시간에는 두치아빠의 실제 리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01. 반가워 필리(pilly)! 넌 어떤 친구야?

IT 두치파파 & 미디어 맹뚜가 알려주는 간략한 OTT의 세상으로!

 

건강을 위한 올바른 선택을 대신 해주는 필리는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영양제를 알아서 선택해주는 정말 좋은 친구입니다. 필리 서비스에 가입하기 전에 진행하는 설문지에 응답을 하게 된다면, 필리에서 여러분들에게 어떤 영양제가 필요한지 분석하고 판단해서 몸에 알맞는 영양제를 선택해주는 정말 소중한 친구입니다.

 

여러분을은 영양제를 어떻게 드시고 계신가요?

보통 영양제를 드신다고 하시면, 인터넷 또는 지인들에게 정보를 얻어서 드시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대부분 많은 분들이 드시는 것들이 비타민C, 루테인, 오메가3, 유산균 등 보통 3~4개 정도를 드신다고 합니다. 물론 이것만 드시는 것도 정말 대단합니다. 평균적으로는 영양제를 찾아서 먹지는 않거든요.

 

영양제에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탄생한 필리는

앞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간단한 설문조만 진행해주면 여러분들 몸에 필요하는,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선택해서 배달해드리는 서비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 물론 배달만 해주는 서비스는 아니에요! 다양한 방법으로 여러분들이 놓칠 수 있는 부분들을 알려주는 서비스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귀여운 필리를 더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02. 필리(pilly), 너 알고보니 친근감 있다!

IT 두치파파 & 미디어 맹뚜가 알려주는 간략한 OTT의 세상으로!

 

필리는 먼저 여러분들을 알고 싶어 합니다.

"나는 설문조사 같은거 귀찮아서 하기 싫어" 라고 방금 생각하셨던 분들, 또는 "내가 알아서 하면 되는거 아니야?"라고 생각하셨던 분들! 다들 그런 생각은 살짝 넣어두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맹뚜는 지금까지 직접 영양제를 하나하나 알아가면서 사고 있는데, 시간이 정말 오래걸립니다. 그리고 어떤 것들이 좋은 제품인지 고민하고, 정보 찾아보는데 걸리는 시간이 엄청 오래 걸리기 때문에, 매번 영양제 구입을 하려면 시간이 많이 걸리고 있습니다. 

 

필리에서 간단하게 설문조사를 진행하면

어떤 제품을 먹어야하는지 고민하지 않고 편안하게 영양제를 추천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맹뚜도 체험을 위해서 직접 진행을 해봤는데, 무려 3~5분이라는 시간만 투자하면 내가 꼭 필요한 제품들을 추천해주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천이 끝나면, 바로 구독하기까지 가능하니까, 구독을 위해서라면 필리의 설문조사를 끝마쳐야 합니다.

 

또 영양제 구입하는걸 잊어버렸네? 이런 고민을 하지마세요!

필리에서 영양제 구독을 신청하시면 매달 정기배송을 해주니까, 영양제가 얼마나 남았는지 매번 체크할 필요가 없습니다. 매달 빠르고 편안하게, 영양제가 떨어지기 전에 배송을 해주고 있으니까 더 많이 편리합니다. 또한 매주 소분해서 먹을 수 있는 케이스도 주기 때문에 더 잊어먹을 일이 없겠죠?

 

나란 녀석...영양제 먹는 것을 까먹는 나란 녀석...

다들 알다시피 모든 분들이 영양제를 잘 챙겨서 드시는 것은 아닙니다. 요즘 현대 사회인들은 매우 바쁜 일상을 살아가고 있잖아요? 막상 영양제를 시켜도 먹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매년 "이번에는 영양제를 잘 먹어야지!"라고 생각하면서 구매를 진행하지만, 연말이 되면 냉장고에서 잠들어 있는 영양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필리는 이런 고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필리를 구독하시면 매일 필리에서 엄마가 잔소리 해주는 것처럼 먹으라고 잔소리를 해주거든요! 물론 우리 똑똑한 필리는 '당근 과 채찍"전법을 매우 잘 활용합니다. 잔소리만 하는게 아니라 여러분들이 영양제를 잘 챙겨먹으면 보상도 주니까, 영양제를 잘 챙겨먹을 수 있습니다.


03. 필리(pilly), 타다닥은 잘 이용하고 있나요?

IT 두치파파 & 미디어 맹뚜가 알려주는 간략한 OTT의 세상으로!

 

그렇다면 이 좋은 필리(pilly)를

저희가 직접 사용해보지도 않고 추천해드리는 것은 너무 양아치(?) 같잖아요? 그래서 타다닥에서 영양제를 먹어야 하는 우리 두치아빠가 본인의 돈을 탈탈 털어서 직접 리뷰와 후기를 남겨드릴 예정입니다. 자신이 자신에게 물건을 구매해서 진행하는 첫 자가협찬으로 여러분들에게 소식을 전달해 드리려고 합니다. 조만간 필리의 리뷰를 올려드릴 예정이니까 올라오면 꼭 포스팅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구독경제 포스팅 중에서 영양제 구독서비스 인 "필리(pilly)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앞으로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은 바이러스와의 전쟁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건강을 잘 챙기시기 위해서는 꼭 운동과 영양섭취를 진행해주시고, 영양제도 잘 드셔야 합니다!

 

다음시간에는 두치아빠가 직접 사용해보고 올리는 필리(pilly)의 실제 리뷰를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리뷰가 올라올지 정말 기대가 되는 부분이네요! 직접 사용해보고 여러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시간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