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신작 5편 소개 (너의 조각들, 해적 : 도깨비 깃발, 위크엔드 어웨이, 송가인 더 라이브, 이스케이프 룸2)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여운이김 입니다!

최근에 넷플릭스에 많은 작품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괜찮을 것 같은 작품들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작품은 미스터리 범죄 시리즈 <너의 조각들>과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위크엔드 어웨이>, 방탈출 영화로 유명한 <이스케이프 룸2 : 노 웨이 아웃>, 부모님과 같이 볼 수 있는 <송가인 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을 신규로 오픈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각 작품들이 어떤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지, 타다닥과 같이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너의 조각들

Pieces of her

 

너의 조각들, 2022
출연 토니 콜렛, 제시카 바든, 오마리 하드윅 등
시청 가능 플랫폼 넷플릭스
회차 8편
러닝타임 412분
장르 미스터리 시리즈, 범죄 시리즈 등

이 작품의 줄거리
작은 마을을 뒤흔든 폭력 사건. 이윽고 드러난 은밀한 위협과 무서운 비밀들.
엄마의 어두운 과거를 파헤치기 위해 딸은 조각을 맞추기 시작한다.

조용하고 한적한 조지아 주의 한 마을에서 무차별적인 폭력 사건이 벌어지고, 총을 든 괴한이 딸을 노리게 됩니다. 그러자 엄마 로라가 단숨에 범인을 제압하고 딸인 앤디를 구하게 되죠. 모두가 엄마를 칭찬하지만 앤디는 엄마의 낯선 모습에 혼란스러워 하게 됩니다.

 

하지만 엄마는 딸의 안전을 위해서 딸을 마을 밖으로 피신시키려고 하지만, 혼란스러운 앤디는 집을 떠나서 엄마의 과거와 연관된 조각들을 찾기 위해서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카린 슬로터의 동명 소설이 원작인 작품으로, 미스터리 스릴러의 정수를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해적 : 도깨비 깃발

The Pirates : The last Royal Treasure, 2020

 

해적 : 도깨비 깃발, 2020
장르 모험, 액션, 코미디
감독 김정훈
출연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등
등급 12세 관람가
러닝타임 125분

고려 제일검을 차지하며 의적단을 이끌고 있는 두목 무치와 명성 높은 해적 단주 해링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의 보물을 찾기 위해서 한 배에 오르면서 진행되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치와 해링은 사사건건 부딪치면서도 항해를 이어가고, 보물을 얻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역적 부흥수와 대립하게 됩니다. 이 작품은 <해적 : 바다로 간 산적>의 후속작으로 왕실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서 모인 험난한 여행을 그린 코믹 액션 활극입니다.


송가인 더 드라마

트로트 신화를 쓴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2021

 

송가인 더 드라마, 2021
장르 공연실황
감독 이태슬, 김성윤
출연 송가인
등급 전체 관람가
러닝타임 83분

미스트롯을 통해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의 실황을 담은 영화입니다. 송가인이 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부터 수천 명의 팬들과 함께한 무대는 물론,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만나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대표곡인 "가인이어라"와 호소력이 짙은 "엄마아리랑" 등을 120인조 오케스트라, 국악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께 꼭 보여드렸으면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모님과 같이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위크엔드 어웨이

The Weekend Away, 2021

 

위크엔드 어웨이, 2021
출연 레이튼 미스터, 아마르 부크비치 등
시청 가능한 플랫폼 넷플릭스
장르 미국 영화, 도서 원작 영화, 스릴러 영화

해당 작품도 소설 원작의 작품입니다. 동명의 소설 작품을 기반으로 <스트레이저 랜드>, <엔젤 오브 마인> 등을 제작한 킴 파런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입니다. 

 

해당 작품은 주말 동안 베스와 케이트는 크로아티아로 여행을 떠났지만, 여행 둘째 날 아침에 게이트가 사라졌던 케이트가 시신으로 발견되면서 베스의 여행은 악몽으로 뒤바뀌게 됩니다. 모든 증거가 베스를 유력한 살해 용의자로 지목하는데....경찰은 베스의 여권을 빼앗아 가게 됩니다.

 

진실을 찾기 위해서 케이트의 행적을 추적하기 시작하는 베스는, 새로운 단서를 하나하나 발견하게 됩니다. 하지만 단서를 모을수록 고통스러운 비밀과 마주하게 되는데...과연 그녀는 자신의 결백을 주장할 수 있을까요?


이스케이프 룸2 : 노 웨이 아웃

Escape Room : Tourament of Champions, 2021

 

이스케이프 룸2, 2021
장르 액션, 공포, 스릴러
감독 애덤 로비텔
출연 테일러 러셀, 로건 밀러 등
등급 15세 관람가
러닝타임 88분

2019년에 개봉했던 <이스케이프트 룸>의 후속작으로, 목숨을 건 탈출 게임에서 생존한 6명의 우승자들이 또 다시 미노스의 게임에 말려들어가면서 벌이는 생존게임을 다루고 있는 작품입니다. 

 

출구 없는 탈출 게임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았던 조이와 벤은 게임의 설계한 의문의 조직 미노스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서 뉴욕으로 향하게 됩니다. 하지만 목적지에 도착하고 두 사람은 정체불명의 남자에게 휘말려 지하철에 갇히게 됩니다. 하지만 열차가 다른칸과 분리되고, 한 장소에 도착하게 되는데....그곳에서 초고압 전류가 흐르게 되고, 미노스와의 새로운 게임이 시작되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속편을 재미있게 보셨다면, 이번에 후속작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작품을 보시지 않았다면, 1편을 보시고 2편을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