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박스오피스 영화 TOP 5, 어떤 작품이 우리에게 최고의 사랑을 받았을까?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사회적거리두기가 4단계이기는 하지만, 극장을 찾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특히 극장에서 많은 작품들이 있는데, 극장에서 지금 가장 인기 있는 5개의 작품을 소개하려고 한다. 어떤 작품이 극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지 타다닥과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다.


흥행 순위 1위 :: 모가디슈

Escape from Mogadishu, 2021

 

개요 내용
장르 액션, 드라마
감독 류승완
출연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등
등급 15세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내전으로 고립된 낯선 도시, 모가디슈! 지금부터 우리의 목표는 오로지 생존이다!

대한민국이 UN 가입을 위해 동분서주하던 시기,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는 일촉즉발의 내전이 일어난다. 통신마저 끊긴 그 곳에서 고립된 대한민국 대사관의 지구원과 가족들은 총알과 포탄이 빗발치는 가운데, 살아남기 위해서 하루하루를 버텨낸다. 

그러던 어느 날 밤, 북한 대사관의 일행들이 도움을 요청하며 문을 두드리는데....목표는 하나, 모가디슈에서 탈출해야 한다.

지금 극장에서 제일 인기 있는 작품인 <모가디슈>.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할리우드에서 나오는 대형 작품들을 이기고 당당하게 1위를 차지했다.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많고, 작품이 우리에게 주는 이야기가 많은 작품이다.


흥행 순위 2위 ::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The Suicide Squad, 2021

 

개요 내용
장르 액션, 모험, 판타지, 미스터리, SF
감독 제임스 건
출연 마고 로비, 이드리스 엘바, 존 시나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이 영화의 줄거리
"우리는 격하게 세상을 구하고 싶다!"
살고 싶다면 무조건 성공시켜라! 최강 우주 빌런에 맞선, 자살특공대에게 맡겨진 "더" 대책 없는 작전. 팀플레이가 "더" 불가능한 최악의 안티히어로들, 최고의 팀워크를 기대하면 "죽는다!"

DC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작품으로, 이미 2016년에 한번 나왔던 작품이다. 2016년에 나왔던 작품을 리부트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DC 팬들이라면 누구나 기대하고 있는 작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던 작품이다. 악당들이 세상을 구한다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작품이다. 2021년 기대작이니까 꼭 보세요.


흥행 순위 3위 :: 방법 - 재차의

The Cursed : Dead Man's Prey, 2020

 

개요 내용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김용완
출연 엄지원, 정지소 등
등급 15세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되살아난 시체 "재차의"가 살인을 저질렀다!

살인 사건 현장에서 피해자와 함께 용의자도 사체로 발견된다. 그러나 용의자의 시신은 이미 3개월 전 사망한 것으로 밝혀져 경찰은 혼란에 빠진다. 한편 미스터리를 추적하는 기자 임진희는 라디오 출연 중 자신이 바로 그 살인사건의 진범이며 생방송 인터뷰를 진해하고 싶다는 전화를 받게 된다.

경찰과 네티즌은 임진희 기자는 온라인 생방송을 일제히 주목하고 인터뷰 당일 그 곳에 나타난 범인은 되살아난 시체 "재차의"에 의한 3번의 살인을 예고하는데....

기자와 평론가의 평가는 나지만, 관람객들과 네티즌의 평가는 높은 작품 <방법 : 재차의>. 살아 움직이는 시체가 있다는 작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재미를 느끼고 있는 작품이다. 다양한 헐리우드의 영화들을 이기고 당당하게 박스오피스 3위를 차지한 작품이다.


흥행 순위 4위 :: 보스 베이비2

The Boss Baby : Family Business, 2021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코미디, 모험
감독 톰 맥그라스
출연 알렉 볼드윈, 제임스 마스턴 등
등급 전체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가족 같은 회사로 모십니다."

베이비 주식회사의 레전드 보스 베이비에서 인생 만렙 CEO가 된 "테드". 베이비인 줄 알았던 조카 "티나"가 알고 보니 베이비 주식회사 소속 임원으로 밝혀진다. 뉴 보스 베이비 "티나"의 지시로 다시 베이비로 돌아간 "테드"와 형"팀"에게 주어진 시간은 48시간! 

세상을 구하기 위한 미션을 무사히 완수할 수 있을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좋아했던 보스 베이비. 이번에 더 강력해진 이야기로 우리에게 돌아왔다. 압도적인 관람객의 지지와 평점을 받으면서 박스오피스 4위를 차지했던 작품이다. 오랫만에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으니, 어떤 이야기를 가지고 있을까?


흥행 순위 5위 :: 정글 크루즈

Jungle Cruise, 2021

 

개요 내용
장르 액션, 모험
감독 자움 콜렛 세라
출연 드웨인 존슨, 에밀리 블런트 등
등급 12세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캐리비안의 해적> 디즈니 제작! 이번에는 아마존이다!"

미지의 세계 아마존에서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스릴을 선사하는 재치 넘치는 크루즈 선장 프랭크! 고대 아마존의 전설을 쫓아 영국에서 온 식물 탐험가 릴리 박사가 의학의 미래를 바꿀 치유의 나무를 찾는 여정에 함께 할 것을 제안하면서, 순탄지 않은 모험이 시작된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은 아름답지만 온갖 위험이 도사리는 열대우림으로 함께 모험을 떠나고, 수많은 역광과 초자연적인 힘을 마주하게 되는데....전설을 믿는다면 저주도 믿어야 한다!

헐리우드에서 가장 유명한 배우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드웨인 존슨"이 주연으로 나오는 작품이다. 디즈니에서 제작한 작품으로, 정글을 배경을 하고 있는 작품이다. 이미 리부트한 <주만지>에서 정글을 누비는 모습이 나오는 드웨인 존슨의 모습 덕분에 이 작품이 너무 기대되었다.


지금까지 8월 극장에서 인기있는 작품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다. 재미있는 작품들도 있었고, 다양한 작품들이 있는 상황이다. 이번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해서 시원한 극장에서 거리두기 수칙을 잘 지켜서 영화를 보는건 어떨까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