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개봉 영화, 극장에서 볼 수 있는 개봉작 3부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8월달이 시작되고, 많은 작품들이 이미 개봉을 시작했다. 다양한 작품들 그리고 우리가 기다리는 작품들이 차례대로 개봉하기 시작했다. 오늘도 타다닥과 같이 영화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21. 귀신

Possessed, 2020

 

개요 내용
장르 공포
감독 정하용
출연 정이랑, 함건수, 최이태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개봉 2021.08.25

이 영화의 줄거리
"귀신이 나오고, 사람이면 물러가라!"
귀신이 출몰하기로 유명한 강원도 폐교회. 초자연 미스터리 현상을 취재하는 방송국 제작진과 귀신을 쫓는 무당. 그리고 미스터리 체험단이 귀신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찾는다.

그날 밤, 역시나 범상치 않은 기운에 기이한 경험을 하게 된다. 다음날 낮, 기겁한 이들 앞에 정체불명의 사람들이 하나둘 나타나면서 밤보다 더 기이한 경험을 하게 되는데....나오라는 귀한은 안 나와도, 귀신보다 더 무서운 사건들이 득실대는 현실 공포를 경험하라!

역시 무더운 여름에는 공포영화가 나와야 정상이다. 한국의 공포영화가 최근 큰 인기를 얻지 못했지만, 현실적인 공포를 느낄 수 있다는 이 작품을 보는게 어떨까?


22. 원티드 킬러

The Kid, 2019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서부
감독 빈센트 도노프리오
출연 에단 호크, 데인 드한, 크리스 프랫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8.25

이 영화의 줄거리
"내 앞길을 막는 사람이 있다면 대가를 치러야 할 거야"
전설적인 총잡이 "빌리 더 키드"는 미국을 뒤흔든 희대의 현상 수배범으로 쫓기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자비 없는 추격자 "개릿"까지 합류하면서 빌리 더 키드는 벼랑 끝에 내몰려 결국 체포되고 만다.

이에 빌리 더 키드는 탈옥을 하고자 미국을 향해 선전포고하며 전면전을 감행하는데...쫓고 쫓기는 무법 질주 액션이 시작된다!

유명한 희대의 범죄자 "빌리 더 키드"에 대한 전설적인 이야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다. 오랫만에 서부 총잡이에 관련된 내용이 나와서 반갑다는 생각을하게 되었다. 서부극이 주는 은근 낭만적인게 있기 때문에, 어떤 내용으로 이야기가 흘러갈 것인지 궁금하다.


23. 건파우더 밀크셰이크

Gunpowder Milkshake, 2021

 

개요 내용
장르 액션
감독 나봇 파푸샤도
출연 칼렌 길런, 레나 헤디, 안젤라 바셋 등
개봉 2021.08 中

이 영화의 줄거리
남다른 유전자와 조기교육으로 완성된 혈중 액션농도 100%, 영애스트롱 킬러 "샘"의 이야기. 15년 전, 업계에서 홀연히 사라졌던 실패율 0% 킬러이자 샘의 엄마 "스칼렛". 폭발적 지성이 잠들어 있는 시크릿 에이전시, 도서관의 킬사부일체 3인방!

그들의 운명을 찢어 놓은 놈들을 날려버릴 달콬ㅁ하고 시원한 복수가 시작된다!

시원시원한 액션이 기대되는 작품으로는 <건파우더 밀크셰이크>가 있다. 제목은 뭔가 기대하기 어렵기는 하지만, 그래도 시원시원한 액션을 기대하게 만드는 포스터와 소개된 줄거리! 과연 어떤 액션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된다.


24. 남색대문

Blue Gate Crossing, 2002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멜로, 로맨스
감독 이치엔
출연 계륜미, 진백림, 양우림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8 中

이 영화의 줄거리
"여름마다 떠오를 청춘 영화의 클래식"
단짝 친구 위에전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커로우. 같은 학교 남학생 시하오를 짝사랑하는 위에전. 그리고 커로우의 비밀을 알지만 사랑을 멈출 수 없는 시하오.

"이 여름이 지나고 나면, 내 마음이 선명해질까?"

누군가를 좋아하는 감정에 어쩔 줄 몰랐던 열일곱. 가슴 아린 짝사랑과 설레는 첫사랑 사이에서 한 여름의 성장통을 지나는 세 청춘의 이야기.

2002년에 나왔던 작품이지만, 지금 우리에게 찾아온 작품 <남색대문>. 오랫만에 대만 영화로 청춘 로맨스 영화가 이번에 개봉한다. 8월 무더운 여름, 우리가 잊고 있었던 두근 거림이 생겼으면 좋겠다.


25. 레미니센스

Reminiscence, 2021

 

개요 내용
장르 미스터리, SF, 로맨스
감독 리사 조이
출연 휴 잭맨, 레베카 퍼거슨, 탠디 뉴튼 등
개봉 2021.08 中

이 영화의 줄거리
"모든 단서는 기억 속에 있다!"
해수면의 상승으로 도시의 절반이 바다에 잠긴 가까운 미래. 과학자 닉은 과거의 기억 일부를 선택해 다시 체험할 수 있는 기억 탱크를 개발한다.

좋았던 시절을 잊지 못해 닉을 찾는 고객들 중 하나인 메이는 닉과 운명적인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어느 날, 메이는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리는데...닉은 기억을 추적한 끝에 메이에 대한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오랫만에 기억에 의존해서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하는 영화가 등장했다. 그리고 매력적인 남자 휴잭 맨이 등장해서 더 많이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이번에도 휴잭 맨이 어떤 매력적인 연기를 할 것인지 기대된다.


26. 스네이크 아이즈 : 지.아이.조

Snake Eyes : G.I.Joe Origins, 2021

 

개요 내용
장르 액션, 모험, 판타지
감독 로베르트 슈벤트케
출연 헨리 골딩, 우슬라 코르베로, 앤드류 코지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8 中

이 영화의 줄거리
"지.아이.조 시리즈의 시핀오프 작품!"
스네이크 아이즈 VS 스톰 쉐도우. 친구였던 그들이 적이 된 이유가 있다. 마스크 뒤 그들의 이야기를 기대하라!

매번 신선한 액션을 보여주는 <지.아이.조>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 <라스트 크리스마스>에서 잘생긴 외모와 훌륭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은 "헨리 골딩"이 출연한다. 이미 인기 있었던 작품으로, 기대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을 것이다. 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


27. 언더그라운드

Underground, 2019

 

개요 내용
장르 다큐멘터리
감독 김정근
개봉 2021.08 中

이 영화의 줄거리
모두가 잰걸음으로 땅 위 삶을 향해 지하를 거쳐만 갈 때 "언더그라운드"에는 이 반듯한 공간을 움직이는 사람들이 있다. 오늘도 시끄럽게만 돌아가는 세상 아래 지하에서의 삶은 어떠한지 그들에게 다가간다. 도시를 지탱하는 지하 노선도, 언더그라운드.

28. 켈리 갱

True History of the Kelly Gang, 2019

 

개요 내용
장르 범죄, 액션, 드라마
감독 저스틴 커젤
출연 조지 맥케이, 러셀 크로우, 니콜라스 홀트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8 中

이 영화의 줄거리
"역사상 가장 충격적인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폭력과 부패로 가득했던 시대. 온갖 범죄로 세상을 더럽히는 무법자 "해리"와 부패경찰 "알렉스"에 맞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악인들을 단죄한 전설적 영웅이자 세상이 버린 위대한 범죄자 "네드 켈리"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오랫만에 실화를 바탕으로 하는 영화가 또 등장했다. 오스트레일리아 영화는 진짜 오랫만이라고 생각한다. 폭력과 부패로 가득했던 시대에 자신만의 방식으로 악인들을 단죄한 전설적인 영웅이자 위대한 범죄자에 대한 이야기를 보자.


29. 코다

CODA, 2021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션 헤이더
출연 에밀리아 존스, 퍼디아 월시-필로, 말리 매트린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8 中

이 영화의 줄거리
"음악의 마법에 빠질 시간! 가장 조용한 세상에 시작된 여름의 노래"
24/7 함께 시간을 보내며 소리를 들을 수 없는 가족을 세상과 연결하는 코다 "루비"는 짝사랑하는 마일스를 따라간 합창단에서 노래하는 기쁨과 숨겨진 재능을 알게 된다.

합창단 선생님의 도움으로 마일스와 듀엣 콘서트와 버클리 음대 오디션의 기회까지 얻지만, 자신 없이 어려움을 겪게 될 가족과 노래를 향한 꿈 사이에서 루비는 망설이는데....

30. 퍼피 구조대 더 무비

PAQ Patrol : The movie, 2021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감독 캘런 브런커
출연 정선혜, 신용우, 김새해 등
개봉 2021.08 中

이 영화의 줄거리
"퍼피 히어로가 세상을 구한다!"
시민들을 속여 어드벤처 시티의 시장이 된 날씨 악당 "험딩어"는 구름을 조종해 천둥번개를 만드는 등 시민들을 위협하며 본모습을 드러낸다. 

그런 가운데, 어드벤쳐 시티의 용감한 퍼피 "리버티"로부터 도시가 위험에 빠졌다는 소식을 들을 퍼피 구조대가 신속하게 시티로 출동하는데....! 위기에 빠진 어드벤처 시티의 운명은?!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