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개봉작, 극장에서 볼 수 있는 영화 2부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8월달이 시작하면서 다양한 작품들이 나오고 있다. 7월달에는 다양한 고포영화들이 나왔지만, 이번 8월달에는 조금 더 흥미로운 주제의 영화가 등장할 것이다. 오늘도 타다닥과 8월에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11. 로빈의 소원

Robin's Wish, 2020

 

개요 내용
장르 다큐멘터리
감독 테일러 노우드
출연 로빈 윌리엄스, 수잔 슈나이더 윌리엄스 등
등급 전체 관람가
개봉 2021.08.11

🎬 이 영화의 줄거리
2014년 8월 11일. 할리우드의 명배우지 코미디언인 로빈 윌리엄스가 갑작스럽게 생을 마감했다. 특유의 익살스러운 연기로 관객들을 울고 웃게 하며, 꿈과 희망의 아이콘 같았던 배우였기에, 전세계의 영화 팬들이 충격이 더 컸다.

하지만 언론매체를 통해서 알려진 무성한 소문과 다르게 그는 자신과의 싸움을 하고 있었다. 그가 바라던 진짜 소원은 무엇이었는지 이제 그의 죽음에 둘러싸인 소문과 진실에 대한 그의 이야기가 밝혀진다.

12. 싱크홀

Sinkhole, 2021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김지훈
출연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8.11

🎬 이 영화의 줄거리
"사상초유! 도심 속 초대형 재난 발생!"
서울 입성과 함께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가장 동원은 이사 첫날부터 프로 참견러 만수와 사사건건 부딪힌다. 동원은 자가취득을 기념하며 직장 동료들을 집들이에 초대하지만 행복한 단꿈도 잠시, 순식간에 빌라 전체가 땅속으로 떨어지고 만다.

마주치기만 하면 투닥거리는 빌라 주민 만수와 동원은 집들이에 왔던 김대리와 인턴사원 은주까지 함께 싱크홀에 빠진 것을 알게 되었다. 지하 500m 싱크홀 속으로 떨어진 이들을 과연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을까?

엄청난 출연진들이 함께하는 작품인 <싱크홀>. 이번에 한국에서 만든 작품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싱크홀이라는 현실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내용을 기반으로 제작된 작품이다. 과연 주인공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


13. 프리 가이

Free Guy, 2021

 

개요 내용
장르 액션, 모험
감독 숀 레비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8.11

🎬 이 영화의 줄거리
"내 안의 히어로가 깨어난다!"
평범한 직장, 절친 그리고 한 잔의 커피! 평화로운 일상 속 때론 총격전과 날강도가 나타나는 버라이어티한 "프리 시티"에 살고 있는 가이.

그에겐 뭐 하나 부족한 것이 없었다. 우연히 마주친 그녀에게 한눈에 반하기 전까지는....갖은 노력 끝에 다시 만난 그녀는 가이가 비디오 게임 프리 시티에 사는 배경 캐릭터이고, 이 세상은 곧 파괴될 거라고 경고한다. 

혼란에 빠진 가이. 그러나 그는 프리시티 파괴를 막기 위해서 더이상 배경 캐릭터가 아닌, 히어로가 되기로 결심한다. 시원하게 터지는 상상초월 엔터테이닝 액션 블록버스터, 인생의 판을 바꿀 짜릿한 반란이 시작된다!

2020년부터 많은 분들이 기대하는 작품. <데드풀>로 유명한 "라이언 레이놀즈"가 등장하는 작품으로, 이번 2021년에 개봉하는 작품중에서 인기가 있을 것 같은 작품이다. 가상세계에 살고 있는 NPC가 유저에 대한 마음이 생기고, 이를 통해서 그가 사는세계가 바뀐다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과연 그에게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


14. 더 톨 : 함정

The Toll, 2019

 

개요 내용
장르 공포
감독 마이클 네이더
출연 조단 헤이즈, 맥스 토플린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8.12

🎬 이 영화의 줄거리
늦은 밤 홀로 우버에 탑승한 캐미는 낯설 길로 들어서는 운전자 스펜서가 의심스럽다. 그 순간 발생한 정체불명의 사고.

"이 도로는 폐쇄됐으니 우회하여 통행료를 낼 것"

휴대폰도 차도 고장 난 새벽 3시. 두 사람은 도움을 구하러 가까운 마을을 찾아 나선다. 하지만 돌고 돌아 결국 제자리를 맴돌고 있을 때, 정체를 알 수 없는 섬뜩한 존재가 서서히 다가오는데... "그 세계에 갇힌 자. 통행료는 오직 죽음뿐이다."

해외에서 유명한 우버에로 벌어질 수 있는 사건을 가지고 만들어진 공포영화. 7월달에 다양한 공포영화가 나왔지만, 이번 8월달에도 우리에게 신선한 공포를 선사할 것이다. 과연 주인공은 안전하게 도망칠 수 있을까?


15. 사보타지 1941

Zoya, 2021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전쟁
감독 막심 브리우스, 레오니드 플라스카인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8.12

🎬 이 영화의 줄거리
"제 2차 세계대전을 뒤흔든 위대한 소녀의 영웅 실화!"
행복한 미래를 꿈꾸던 10대 소녀 조야. 어느 날, 그녀는 전쟁에 참여했던 사랑하는 남자 진의 죽음을 알게 되고, 자원입대로 사보타주 대원이 된다. 

하지만 작전을 수행하던 중 나치군에 붙잡히게 되는데....그들에게 결코 굴복하지 않은 조야의 역사가 시작된다!

16. 생각의 여름

Midsummer Madness, 2020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김종재
출연 김예은, 곽민규, 오규철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8.12

🎬 이 영화의 줄거리
뒹굴뒹굴 무기력증에 빠진 시인 지망생 현실. 공모전에 내야할 마지막 시가 데굴데굴 산으로 가자, 새로운 영감을 찾아 집을 나선다. 시가 산으로 가면, 산으로 가는 게 답?

현실은 생각의 여름속에서 집 나간 영감도 찾고, 호구 잡힌 사진도 찾을 수 있을까? 남다르현실의 한여름 기행이 시작된다!

17. 암사자들

Assassins, 2020

 

개요 내용
장르 다큐멘터리
감독 라이언 화이트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8.12

🎬 이 영화의 줄거리
2017년 2월 13일, 말레이아시아 쿠알라품푸르 공항에서 북한 김정은 위원장의 이복형 김정남이 피살당한다. 며칠 후 말레이시아 경찰은 인도네시아와 베트남 국적의 두 명의 여성을 사건의 범인으로 전격 체포한다. 

하지만 그들은 그저 몰레카메라 연기르 했을 뿐이라고 주장하고, 이 쇼를 기획한 일당은 완벽하게 종적을 감추었는데, 김정남 암살사건의 전말이 드러난다.

2017년 전세계를 뒤집어 놨던 사건인 김정남 살인 피살사건. 그저 몰래카메라 연기를 했다고 주장하는 두 명의 여성들 과연 이 사건의 전말은 무엇이고, 진실은 무엇이었을까? 이번에 그 진실이 밝혀질까?


18. 귀문

Guimoon, 2021

 

개요 내용
장르 공포, 미스터리
감독 심덕근
출연 김강우, 김소혜, 이정형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8.18

🎬 이 영화의 줄거리
"1990년 집단 살인사건 이후 폐쇄된 귀사리 수련원. 그곳에 사람들이 사라진다!"
1990년, 귀사리 수련원에 건물 관리인이 투숙객들을 살해하고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후 매년 자살 및 사망 사고가 발생하자, 수련원은 문을 닫은 채 수년간 방치되고, 들어간 사람은 있으나 나온 사람이 없다는 "귀문"에 대한 괴담이 돌기 시작한다.

한편 수련원에서 한풀이 굿을 시도하다 죽음에 이른 어머니의 비밀을 파헤치려 그곳을 찾은 심령연구소 소장 도진과 공모전 영상을 촬영하기 위해서 수련원에 들어간 대학생 혜영, 태훈, 원재는 소름끼치는 기괴한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데....감당할 수 있다면 귀문을 열어라!

의문의 죽음이 연쇄적으로 벌어지는 폐쇄된 공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작품. 이 작품은 수련원에서 한풀이 굿을 시도하다 의문의 죽음을 맞이한 어머니의 비밀을 밝히려고 하는 도진의 시점에서 시작된다. 요즘 샤머니즘과 관련된 다양한 작품들이 있기 때문에, 이번 작품도 기대된다.


19. 인질

Hostage, 2021

 

개요 내용
장르 액션, 스릴러
감독 필감성
출연 황정민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8.18

🎬 이 영화의 줄거리
"배우 황정미이 인질로 잡혔다!"
평소와 똑같언 어느 새벽, 서울 한복판에서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대한미국 톱배우 황정민이 납치된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상황 속. 살기 위해서 극한의 탈주가 시작되는데....관객들을 사로잡을 리얼리티 액션스릴러가 온다!

대한민국에 유명한 배우들을 중심으로 하는 작품이 많지만, 실제 있는 배우를 인질로 잡았다는 작품은 이번이 처음이다. 단 1명의 배우가 실제로 인질이 되었다는 설정으로, 우리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궁금하다.


20. 팜 스프링스

Palm Springs, 2020

 

개요 내용
장르 코미디, 멜로, 로맨스, 판타지
감독 맥스 바바코우
출연 앤디 샘버그, 크리스틴 밀리오티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8.19

🎬 이 영화의 줄거리
"오늘은 어제고, 내일도 오늘이에요!"
인생 최고의 날로 기억될 멋진 결혼식이 열리는 팜 스프링스의 리조트. 타임루프 세계관에 갇힌 남자 나일스에게 오늘은 100만 번째 결혼식일 뿐이다. 하지만 우연한 사고로 세라가 나일스의 세상에 개입하면서 똑같았던 하루는 늘 특별한 오늘이 되는데....진짜 내일 없이 사는 두 남녀의 썸머 코믹 로맨스가 시작된다!

타임 루프 영화는 다양하게 있었지만, 누군가가 타임루프에 개입된다는 이야기는 처음이다. 보통의 타임루프 영화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하는 것에 중점을 두지만, 이 작품은 타임루프 속에서 인생을 즐기는 한 남자에 대한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다. 과연 나일스와 세라는 타임 루프를 이겨낼 수 있을까?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