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개봉작, 영화관에서 볼 수 있는 영화 1부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벌써 무더운 7월달도 끝나고,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다. 7월의 마지막에는 많은 사람들이 피서를 떠났고, 8월달도 무더운 날씨를 피하기 위해서 다양한 곳으로 여행을 떠난다. 특히 요즘에는 바닷가에 많은 사람들이 몰렸지만, 사회적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다양한 장소에 제약이 생겼다.

 

그렇지만 이런 상황에서도 8월에 다양한 영화들이 극장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작품들도 있을 것이고, 새롭게 떠오르는 작품들도 있을 것이다. 오늘은 타다닥과 같이 8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작품 첫 번째 시간을 알아보려고 한다. 어떤 작품이 우리에게 즐거움을 줄까?


01.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The Suicied Squard, 2021

 

개요 내용
장르 액션, 모험, 판타지, SF
감독 제임스 건
출연 마고 로비, 이드리스 엘바, 존 시나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개봉 2021.08.04

🎬 이 영화의 줄거리
"우리는 격하게 세상을 구하고 싶다!"
살고 싶다면 무조건 성공시켜라! 최강 우주 빌런에 맞서, 자살 특공대에게 맡겨진 더 대책 없는 작전! 팀플레이가 더 불가능한 최악의 안티히어로들! 최고의 팀워크를 기대하면 죽는다!

이미 2016년부터 나왔던 작품으로, DC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 같은 작품이다. 타다닥도 이 작품을 기대하고 있었으며, 새롭게 리메이크 되어서 엄청난 재미를 선사할 것 같은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모두가 기다리고 있다. 

 

이번에 새로나오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말고,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수어사이드 스쿼드>도 같이 봐서,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


02. 어웨이

Away, 2019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감독 긴츠 질발로디스
등급 전체 관람가
개봉 2021.08.04

🎬 이 영화의 줄거리
"내 안에 용기와 마주하는 그 곳, 그 끝에는 무엇이 있을가?"
비행기 사고로 불시착한 미지의 섬에서 소년은 알 수 없는 거대한 어둠의 존재를 맞닥뜨린다. 그것을 피해 물과 식량이 풍족한 안락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던 중, 우연히 날지 못하는 작은 새를 도와주고는 친구가 된다. 그리곤 지도와 모터 사이클을 발견하게 되는데....

안락한 곳에서 안주해야할 것인가? 아니면 새로운 곳으로 떠나야 하는 것인가? 이 두가지를 고민하던 소년은 작은 새와 함께 어둠의 존재로부터 벗어나 섬을 탈출하기 위해서 모터사이클을 타고 거대한 산맥과 바다를 넘는 긴 여정을 떠나게 된다.

시시각각 엄습해 오는 어둠의 존재는 과연 무엇일까? 혹시 소년의 불안과 공포일까? 그리고 소년의 작은 새는 서로에게 구원이 될 수 있을까?

오랫만에 애니메이션이 등장하게 되었다. 보통 애니메이션 하면 일본의 작품들을 생각하는데, 이번에는 라트비아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이다. 젊은 청년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는 작품으로, 지금 암울한 우리 시대의 젊은 청년들에게 어떤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은걸까?


03. 블랙핑크 더 무비

Black pink the Movie, 2021

 

개요 내용
장르 공연실황
감독 오윤동, 정수이
출연 블랙핑크
등급 전체 관람가
개봉 2021.08.04

🎬 이 영화의 줄거리
"전 세계가 사랑하는 걸그룹 블랙핑크가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영화"

지수, 제니, 로제, 리사 4인 멤버로 구성된 블랙핑크는 2016년 8월 8일에 세상에 첫 발을 내디딘 후 팬던 "블링크"와 함께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왔다. 숨 가쁘게 달려온 5년 동안, 지나온 시간만큼 차곡차곡 쌓인 추억들, 그리고 무대에서의 가장 빛나는 순간들을 언제나 함께 하고 싶었던 팬들과 함께 나누는 영화다.

영화에서는 데뷔 5년간의 추억을 함께 나누는 기억의 방, 개성이 뚜렷한 4인의 가렬한 이미지 컷, 팬들에게 전하는 미공개 스페셜 인터뷰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시퀀스에 담겨 펼쳐진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걸그룹 블랙핑크의 이야기가 담겨 있는 영화.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블랙핑크의 이야기를 큰 스크린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다.


04. 그린 나이트

The Green Knight, 2021

 

개요 내용
장르 모험, 드라마, 판타지
감독 데이빗 로워리
출연 데브 파텔, 알리시아 비칸데르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8.05

🎬 이 영화의 줄거리
"녹색 기사의 목을 잘라 명예를 지켜라"
크리스마스 이브, 아서왕과 원탁의 기사들 앞에 나타난 녹색 기사. "가장 용맹한 자, 나의 목을 내치면 명예와 재물을 주겠다"고 제안한다. 단, 1년 후 녹색 예배당에 찾아와 똑같이 자신의 도끼날을 받는다는 조건으로.

아서왕의 조카 가웨인이 이 도전에 응하고, 마침내 1년 후. 5가지 고난의 관문을 거치는 여정이 시작되는데...전설이 될 새로운 모험, 너의 목에 명예를 걸어라!

05. 극장판 도라에몽 : 진구의 신공룡

Doraemon the movie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감독 이마이 카즈아키
출연 윤아영, 김정아 등
등급 전체 관람가
개봉 2021.08.05

🎬 이 영화의 줄거리
"도라에몽 50주년 기념대작! 오리지널 스토리로 돌아온 진구와 쌍둥이 공룡의 대모험!"

진구는 공룡 엑스포 화석 발굴 체험에서 발견한 화석을 공룡알이라고 굳게 믿는다. 도라에몽의 비밀도구 타임 보자기로 화석을 되돌리자 새로운 종의 쌍둥이 공룡이 태어났다. 

진구를 닮아 미덥디 못한 큐와 말괄량이 뮤! 사람을 듬뿍 주며 키우지만, 함께 살아가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깨달은 진구는 큐와 뮤를 원래 시대로 데려다 주기로 결심하고, 친구들과 함께 6,600만 년 전 백악기로 모험을 떠난다. 

도라에몽의 비밀도구와 공룡들의 도움으로 공룡의 발자굴을 따라 진구와 친구들이 도착한 곳은 바로 수수께끼의 섬. 공룡이 멸종했다고 알려진 맥악기에서 쿠와 뮤, 그리고 진구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어떤 운명일까?

매번 도라에몽 작품을 지속적으로 나와고 있다. 전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도라에몽의 극장판이 나오면 많은 사람들기 기대한다. TV 애니메이션 보다 커진 스케일과 영상미, 재미있는 스토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작품. 이번에는 어떤 이야기가 진구에게 생길까?


06. 더 그레이트 샤크

Great White, 2021

 

개요 내용
장르 공포, 스릴러
감독 마틴 윌슨
출연 카트리나 보우든, 아론 자쿠벤코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8.05

🎬 이 영화의 줄거리
행복한 휴가를 떠난 5명의 여행객. 그러나 우연히 상어에 의해 훼손된 시체를 발견하고, 그들의 여행은 순식간에 공포에 휩싸인다. 

높아지는 불안감 속에 급히 수상 비행기에 오르지만, 굶주린 상어 떼의 습격으로 망망대해에 조난 당하고 만다. 가까스로 구명보트에 올라타지만, 그들 주위를 맴도는 식인 상어 때로 인해, 점점 두려움은 극한으로 치닫는데...

여름하면 떠오르는 영화로 "샤크"가 있다. 바닷의 맹수라고 불리는 상어가 나오는 영화는 여름피서를 떠나려는 우리에게 큰 공포를 안겨주기도 한다. 그래서일까? 샤크에서 파생되는 작품들이 등장하면 매번 기대된다. 이번에는 피에 굶주린 상어가 어떤 공포를 우리에게 안겨줄까?


07. 잘리카투

Jalikattu, 2019

 

개요 내용
감독 액션, 스릴러
감독 리조 조세 펠리세리
출연 안토니 바기스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8.05

🎬 이 영화의 줄거리
"폭주하는 물소, 광기 어린 인간들, 진정 누가 짐승인가?"
도축장에서 도망친 물소가 온 마을을 헤집고 다닌다. 마을 남자들은 폭주하는 물소를 잡기 위해 나서고, 이웃마을 남자들까지 몰려와 한바탕 대소동이 벌어진다. 평화롭던 마을은 물소를 제압하려는 남자들로 인해서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되버리고, 인간과 짐승이 구분이 사라져 버린 물소 사냥은 점차 무분별하고 폭력적인 광기로 변해간다.

영화 <잘라카투>는 인도 남부 타밀나두주의 수확축제인 풍갈에서 진행하는 전통있는 집단 경기의 이름을 따온 작품이다. 황소를 남자들 무리 속에 풀어놓으며 참가자들이 황소의 등에 올라타서 최대한 오래 버티거나 소를 움직이지 못하게 제압하는 경기다. (물론 이 모든 과정이 엄청나게 살벌하다.)

 

우리가 모르고 있는 문화에서 다가오는 광기어린 축제에 대한 이야기. 과연 물소기 짐승인걸까? 아니면 물소를 잡기 위해서 달려드는 인간이 짐승인걸까?


08. 리스타트는 지금부터

Coming Home, 2020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멜로, 로맨스
감독 이노우에 류타
출연 후루카와 유우키, 류세이 료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8.05

🎬 이 영화의 줄거리
도쿄의 직장을 그만두고 10년 만에 고향으로 돌아온 마츠오미는 대를 이어 가구점 후계자가 되겠다는 다짐과 달리 방황한다. 그러던 어느 날, 미츠오미는 구마이 할아버지의 양아들 야마토와 농원 일을 돕게 된다. 동갑내기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두 사람이 함께 보내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마츠오미는 밝아보이지만 아픈 상처를 지닌 야마토에게 점점 마음이 쓰이는데....

09. 소림천하 : 제국의 부활

Rising Shaolin : The Protector, 2021

 

개요 내용
장르 액션, 드라마
감독 당계례
출연 왕비오창, 예대홍, 오맹딜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8.05

🎬 이 영화의 줄거리
황실의 불교 탄압으로 흔적도 없이 불타더림 소림사의 마지막 후예 득보. 그는 자신이 누군인지 모른 채 사기 행각으로 객잔을 운영하며 살고 있다. 

득보의 객잔에 숨겨진 소림사의 마지막 유산의 단서는 세력을 키우려는 권력가들의 야욕을 자극하고, 이를 갈취하려는 권력가들로 인해 득보는 살인 누명을 쓰고 하나뿐인 아들마저 잃는다. 

복수를 결심한 득보는 자신의 목숨을 구해준 소림사 노승의 지도 아래 뼈를 깍는 고통으로 소림권을 수련하고, 그는 소림사의 후예라는 자신의 정체성과 함께 자신을 모함한 사건의 배후에는 제국을 피로 물들일 음모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과연 모든 악을 끝낼 결전의 시작은 누가 이길까?

10. 다이노 마이 프렌즈

Diary of Dimosaurs, 2021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감독 종유
등급 전체 관람가
개봉 2021.08.11

🎬 이 영화의 줄거리
"용감한 다이노 특공대, 과거로 출동! 공룡 시계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공룡 연구를 위해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떠난 뒤 사라진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용감한 인턴 요원 우디가 출동한다. 최강 초식 공룡 스테고사우루스부터 무시무시한 지배자 데이코니쿠스, 공룡의 제왕 티렉스까지 모인 그곳!

신세계를 발견한 기쁨도 잠시, 뜻밖의 위기에 빠진 우디는 꼬마 롱룡 샤샤의 도움으로 무사히 탈출하며 둘은 치구가 된다. 한편, 초식동물 마을을 탐내는 포악한 공룡 "디에고"의 등장으로 모험을 떠난 우디와 샤샤는 위험천만한 상황에 맞닥뜨리는데....과연 두 친구는 위기에 처한 공룡 마을을 지켜내고 현재로 돌아올 수 있을까?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