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공포영화, 무더운 날씨를 날려줄 무서운 영화 추천 4개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8월이 시작되면서 찌는 듯한 더위가 시작되었다. 밖은 무서워서 못나가겠고, 에어컨을 틀고 집에서 서늘한 공포 영화를 시청해서 시원하게 만들면 어떨까? 폭염까지 싹 제거해줄 것 같은 넷플릭스의 <무서운 영화>를 4개 정도 추천해보려고 한다.

 

혼자 또는 가족, 친구들과 같아 무서운 영화를 보면서 너무나도 더운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보자. 어떤 작품들이 우리에게 다강로 것인지 한번 보자.


등골 서늘한 넷플릭스 공포영화 :: 인비저블맨

The Invisible Man, 2020

 

개요 내용
장르 공포, 스릴러
감독 리 워넬
출연 엘리자베스 모스 등
등급 15세 관람가
러닝타임 124분

이 영화의 줄거리
모든 것을 통제하려는 소시오패스 남자에게서 도망친 세실리아. 그의 자살 소식과 함께 상속 받게 된 거액의 유산. 하지만 그날 이후,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는 존재가 느껴지기 시작했다.

한창 화제가 되었던 넷플릭스 공포영와 "인비저블맨". 투명인간에게 쫓기는 피해자 시선에서 줄거리가 전재된다는 점에서 관객이 극장에서 공포를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아무도 없는 집에서 설명할 수 없는 오싹한 사건들이 계속해서 발생하고, 그로 인해서 세실리아의 고통도 배가 된다. 등골이 오싹해지는 넷플릭스 공포영화를 보고 싶다면, 한 번 도전해보세요!


등골 서늘한 넷플릭스 공포영화 :: 허쉬

Hush, 2016

 

개요 내용
장르 공포
감독 마이크 플래너건
출연 졸 갤러거 주니어, 케이트 시겔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러닝타임 81분

이 영화의 줄거리
작품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외따 숲의 별장에서 소설 집필 작업을 하는 청각 장애인 여자가 의문의 습격자에게 맞서 외로운 싸움을 한다.

넷플릭스에서 개봉했던 당시, 엄청난 몰입도를 자랑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은 작품 <허쉬>. 하얀 가면을 쓴 남자와 말할 수도 들을 수 없는 장애를 지닌 여자가 경험하는 일들을 보여주는 작품. 생각만 해도 긴장감과 박진감이 넘치고 있다.

 

이 작품은 참신한 인물 설정과 스펙타클한 영상미가 특징이다. 슬래셔 무비 특유의 잔인감이 느껴지는 영화로, 올 여름 최고의 넷플릭스 공포영화로 추천한다.


등골 서늘한 넷플릭스 공포영화 :: 맨 인 더 다크

Don't Breathe, 2016

 

개요 내용
장르 공포, 스릴러
감독 페데 알바레즈
출연 제인 레비, 딜런 미네트, 스티븐 랭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러닝타임 88분

이 영화의 줄거리
10대 빈집털이범 록키, 알렉스, 머니는 밑바닥 삶을 청산하기 위해서 눈 먼 노인을 겨냥한 마지막 한 탕을 준비한다. 노인이 잠든 사이에 거액의 현금을 쟁취하려던 순간, 마침내 그가 깨어나게 되고, 이들의 치밀했던 계획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암전 속에서 모두 역전되기 시작하는데....

영화 <맨 인 더 다크>는 어둠 속의 공포가 무섭다는 것을 알려주는 작품이다. 최고의 몰입도와 스릴로 개봉 당시에 호편을 받았던 작품이다. 처음에는 단순한 강도극으로 시작하지만, 중반부터 상황이 역전된다. 한정적인 공간 내에서 여러 사건이 발생하면서 영화는 특별한 재미를 더해간다.

 

소리에 예미한 노인의 감각적인 부분이 굉장히 기괴하지만, 마지막엔 예상하지 못한 반전까지 가지고 있다. 이번 여름 오싹해지는 넷플릭스의 작품을 감상해보자.


등골 서늘한 넷플릭스 공포영화 :: 변신

Metamorthosis, 2019

 

개요 내용
장르 공포, 스릴러
감독 김홍선
출연 배성우, 성동일, 장영남 등
등급 15세 관람가
러닝타임 113분

이 영화의 줄거리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우리 가족 안에 숨어들면서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들이 벌어진다. 서로 의심하고 증오하고 분노하는 가운데, 구마 사제인 삼촌 "중수"가 예고없이 찾아오는데...절대 믿지도 듣지도 마라

해외 작품들만 소개를 해드렸는데, 이번에는 한국 작품인 <변신>을 소개한다. 빠른 전개와 섬뜩한 장면으로 상상 이상의 공포를 느끼게 하는 작품으로, 집안에 숨어든 악마의 존재로 평화롭던 가족은 한순간에 나락으로 빠지게 된다. 가족의 낯선 모습, 그 누구도 믿어서는 안 될 것 같은 무시무시함을 느껴보라.


지금까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공포영화 4개를 준비했다. 짜임새 있는 빠른 전개와 배우들의 명연기로, 보는 내낸 몰입감이 넘치는 작품이다. 올 여름이 답답하고 힘들었다면, 타다닥에서 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참고하세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