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 매력 넘치는 14개의 작품들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확진자, 그러면서 길어지는 집에만 있는 시간. 덕분에 OTT 서비스가 핫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넷플릭스는 190개 국가가 이용할만큼 전세계적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길어지는 방콕생활에 유명한 드라마, 영화를 전부 정주행 해서 볼게 없다고 하는 분들이 꽤 많다.

 

하지만 넷플릭스는 애니메이션 맛집인 것 알고 있나요? 넷플릭스에는 다양한 작품들이 엄청나게 많은 작품들이 있다. 특히 유명한 애니메이션부터,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작품들이 있다. 오늘은 타다닥의 공식 애니덕후 맹뚜가 알려주는 애니메이션 14개를 추천해보려고 한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14개 추천 :: 일상물

뭔가 톡톡튀는 일상을 그린 애니메이션

 

1. 일하는 세포

첫 번째 작품은 해외에서도 유명하고, 국내에서도 유명한 작품 <일하는 세포>. 인간의 몸 안에 있는 세포들을 의인화 해서 만들어진 작품이다. 다양한 병균과 몸속에서 벌어지는 세포간의 사건을 담아낸 코믹 일상물이다.


2. 사이키쿠스오의 재난

재난 이나 다름 없는 초능력을 갖고 있는 사이키 쿠스오가 힘을 제어해가며 주위 사람들과 재미있는 일상을 필사적으로 유지해나가는 개그물이다. 쿠스오가 웃기려고 하지 않지만, 웃긴게 킬링 포인트! 아무런 생각 없이 즐기고 싶은 애니메이션을 찾는다면 이 작품을 추천한다.


3. 사카모토입니다만?

다양한 짤로도 유명한 애니메이션. 이상한데 멋있는 것이 특징인 작품으로, 사카모토의 장소와 상황에 어울리지 않는 독보적인 오버액션이 남학생 일부에게 질투, 경쟁심을 유발 한다. 그리고 여학생들에게 맹목적인 지지를 얻는 일상을 그려내는 코믹 일상물로, 이미 유명한 작품이기도 한다.


4.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큰 부상을 입은 드래곤을 우연히 만나 구해주고 거둬들여 같이 살게 된 회사원 코바야시와 메이드 드래곤 토르가 보여주는 일상물! 귀여운 캐릭터들이 많이 등장하고, 일상에 판타지가 들어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재미를 보고 있는 작품이다. 일상적이면서 즐거운게 특징이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14개 추천 :: 다크판타지

어두운 세계관을 가졌지만, 멋진 이야기가 가득한 애니메이션

 

1. 귀멸의 칼날

얼마 전 극장판 <무한열차>까지 개봉하면서, 전세계에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 <귀멸의 칼날>. 주인공 카마도 탄지로가 오니에게 부모님과 동생을 잃고 귀살대에 들어가 악역인 무잔의 비밀을 파헤치며 오니들과 싸우는 소년 만화! 권선징악적이며 악역을 비호하거나 미화하는 것이 없는게 특징이다. 액션신도 엄청나다!


2. 진격의 거인

이 작품은 많은 광고, 짤에서도 사용될 정도로 엄청난 애니메이션이다. 특히 애니메이션을 안봤지만 OST를 알고 있는 사람들도 많다. 정체불명 식인종 거인들에 의해서 인류는 전멸 위기에 처한다. 주인공 엘런 예거는 거인 때문에 벽 안에서 가축같이 사는 세계에 불만을 느끼고 있다.

 

어느날 마을에 처들어온 거인 때문에, 어머니가 거인에게 잡아 먹히는 광경을 목격한다. 복수심을 느끼고 지상에 있는 모든 거구들을 구축하겠다고 다짐하며 거인의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 모든 시리즌이 전부 오픈되어 있으니, 꼭 보는 것을 추천한다.


3. 비스타즈

육식동물과 초식동물이 공존하는 세계를 바탕으로 한 애니메이션. 주인공 레고시의 공존을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찾아가는 과정과 갈등 해결, 로맨스까지 우리에게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14개 추천 :: 로맨스

새로운 세계에서 빠져드는 사랑

 

1. 마법사의 신부

이야기의 배경은 마법 등 초자연적인 현상이 암암리에 존재하는 현대 영국이며 여주인공 하토리 치세가 본인을 경매장에 내놓은 후, 인간이 아닌 마법사인 엘리어스 에인즈워스에게 500만 파운드에 낙찰되면서 마법사의 신부로 살아가게 된 여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물이다. OST도 화려하고, 그래픽도 화려한 멋진 작품이다.


2. 늑대소녀와 흑왕자

고등학교 1학년 시노하라 에리카는 친구들과 대화에 끼기 위해서 거짓말로 없는 남자친구 자랑을 한다. 거짓말에 한계가 오고 길거리에 잘생긴 남자를 사진 찍어 남자친구라고 거짓말을 하는데, 알고보니 같은 반 남학생이었다. 상냥한 겉모습과 달리 성격은 완전 정반대의 남주인공. 과연 여주인공에게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


3. 카구야 님은 고백 받고 싶어 : 천재들의연애두뇌전

똑똑하고 외모까지 수려한 두 명의 고등학생 남녀가 있다. 둘은 서로를 좋아하지만 자존심이 드높은 탓에, 먼저 고백받기 위한 두뇌 싸움을 벌이기 시작하지만....허점투성이의 그들은 매번 삽질만 하고, 과연 이 밀당 싸움의 최종 승자는 누구인지 궁금해지게 만드는 학원 로맨스물!


4. 빨강머리 백설공주

여주인공 백설은 새빨간 붉은 머리를 가진 아름다운 소녀이다. 그런 그녀를 백마탄 탄바룬 왕국의 제1왕자가 애첩으로 삼으려고 하는데. 그를 피하기 위해서 도망치는 과정에서 남자 주인공 젠을 만나 모험을 하면서 사랑을 하게 된다는 이야기! 좀 황당하기는 하지만, 판타지 세계에서 알콩달콩을 볼 수 있는 작품이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14개 추천 :: 먼치킨 판타지

강해도 너무 강한 주인공, 그 덕분에 극장의 재미를 느끼게 한다!

 

1.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현실에서 칼에 찔려서 죽은 남자. 죽음 이후에 눈을 떠보니 이세계의 슬라임이 되었고, 다양한 스킬을 배우면서 세계관 최강자가 되어가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너무 만능이다보니까 보다보면 너무 재미있다. 물론 성장하는 맛은 없지만, 그래도 시원시원한 스토리 진행이 마음에 든다.


2. 원펀맨

원작은 별로지만, 애니메이션의 퀄리티가 너무 뛰어나서 더 큰 인기를 얻은 작품. 괴수들이 출몰하는 현대 도시에 취미로 히어로 일을 하는 사이타마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유약한 소시미처럼 보이는 주인공은 혹독한 훈련을 거쳐 비현실적인 힘을 손에 넣은 인물이다. 주먹 한 방에 모든 괴수들을 해결해 버리지만, 너무 강하고, 금방 해치워 버리는 것이 웃음 포인트다.


3. 모브사이코100

원펀맨의 인기에 힘입어서 만들어진, 원펀맨 작가가 만든 작품! 100이 되면 폭발하는 주인공 모브는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주변에 사기 영능력자, 사이비 종교단체 등 다양한 사람들이 그의 힘을 이용하기 위해서 모여든다. 그런 사람들 사이에서 모브의 변화를 코믹스러우면서도 시원시원한 액션으로 담아낸게 포인트인 작품이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