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126 - <7월 개봉 영화>, 2021년 7월 극장 개봉 영화(1)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7월달에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작품들이 극장에서 많이 개봉합니다. 여러분들이 기다렸던 작품들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영화관에 많은 분들이 들어가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과연 어떤 작품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01. 블랙위도우

Black Widow, 2020

 

개요 내용
장르 액션, 모험, SF
감독 케이트 쇼트랜드
출연 스칼릿 조핸슨, 플로렌스 퓨 등
등급 12세 관감가
개봉 2021.07.07

이 영화의 줄거리
"모든 것을 바꾼 그녀의 선택" 어벤져스의 운명을 바꾼 블랙 위도우, 그녀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어벤져스의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는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거대한 음모와 실체를 깨닫게 된다.

상대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태스크마스터"와 새로운 위도우들의 위협에 맞서 목숨을 건 반격을 시작하는 "나타샤"는 스파이로 활약했던 자신의 과거 뿐 아니라, 어벤져스가 되기 전 함께 했던 동료들을 마주해야만 하는데....

폭발하는 리얼 액션 카타르시스! MCU의 새로운 시대를 시작할 첫 액션 블록버스터를 만끽하라!

02. 트립 투 그리스

The Trip to Greece, 2020

 

개요 내용
장르 코미디, 드라마
감독 마이클 원터바텀
출연 스티브 쿠건, 롭 브라이든 등
등록 15세 관람가
개봉 2021.07.08

이 영화의 줄거리
잉글랜드, 이탈리아, 스페인에 이어 이번에 그리스다! 오디세우스의 모험을 따라가는 그리스 대리만족 미식 여행기!
영국 유명 배우 스티브와 롭은 "옵저버" 매거진의 제안으로 6일 동안의 그리스 여행을 떠난다. 터키 아소스를 시작으로 그리스 아테네, 이타카까지 [오디세이] 속 오디세우스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낭만적인 여행을 통해 인생과 예술, 사랑에 대한 유쾌한 대화를 나눈다.

03. 이번엔 잘 되겠지

2021

 

개요 내용
장르 코미디
감독 이승수
출연 윤다훈, 김명국, 이서진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7.08

이 영화의 줄거리
폴리쉬와 오골계가 교배에 성공할 확률 0% 내 영화가 성공할 확률은...100%?!
구 에로 영화 감독, 현 치킨집 사장인 승훈에게 코로나라는 일생 최악의 위기가 찾아오고, 가족 같던 닭 집 식구들마저 떠나보내야 할 상황에 처한다.

승훈의 앞에 블록버스터 대작의 기운을 물씬 풍기는 시나리오가 나타나고 다시 한번 재기를 꿈꾸지만 쉽지만은 않다. 가는 곳마다 번번히 퇴짜를 맞고 순조롭던 영화 촬영에도 예측불가한 상황들이 일파만파 커지는데... "버티고 또 버티면, 이번엔 잘 되겠지!"

04. 미션 임파서블 : 루벤

Ruben Brandt, Collector, 2018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액션, 범죄, 스릴러
감독 밀로라드 크르스틱
출연 가브리엘라 하모리, 이반 카마라스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7.08

이 영화의 줄거리
파리 오르세 미술관에서 마네의 올랭피아 도난 사건이 발생하고, 연이어 폴 고갱의 과일을 든 여인, 반 고흐의 우편배달부 조셉 롤랭의 초상 등 다양한 유명 명화들이 세계 곳곳에서 사라지기 시작한다.

범인은 바로 심리치교사 루벤과 그의 환자 미미, 페르난도, 조, 브루노! 루벤이 명화 속 주인공들에게 공격당하는 끔찍한 악몽에 시달리자, 다 함께 문제의 예술작품 13점을 훔치기 시작한 것!

하지만 마지막 작전을 앞두고 사립탐정 코왈스키에게 덜미가 잡히고, 현상금을 노리는 킬러들에게 쫓기기 시작하면서 예기치 못한 위험에 빠지는데....남은 명화는 단 하나! 마지막 한탕을 위한 팀 루벤의 미션 임파서블이 시작된다!

05. 예스, 노 또는 반반

Yes, No, or Maybe half, 2020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감독 타카타 마사히로
출연 아베 아츠시, 카와하라 요시하사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7.13

이 영화의 줄거리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 절정의 아나운서 구니에다 케이. 낮에는 누구보다 완벽한 아나운서로, 밤에는 말과 행동에 자유로운 백수로 이중생활 중이다.

애니메이션 작가 츠즈키 우시오를 취재하던 구니에다는 어느 밤, 우연히 동네에서 무방비한 차림으로 그와 마주친다. 하지만 평소와 너무도 다른 모습에 구니에다를 알아채지 못하는 우시오. 구니에다 때문에 우시오는 팔을 다쳐 일을 못하게 되고, 그런 우시오에게 자신을 오와리라고 소개한 구니에다는 어쩔 수 없이 오와리의 모습으로 그의 일을 돕기 시작한다.

낮에는 구니에다, 밤에는 오와리와 일하게 된 우시오는 점점 그 둘을 향한 자신의 감정 때문에 혼란스러워지는데...신분을 숨기고 시작된 묘한 삼각관계는 이렇게 끝인가?!

06. 랑종

The Medium, 2021

 

개요 내용
장르 공포, 스릴러, 드라마
감독 반종 파산다나쿤
출연 나릴야 군몽콘켓, 싸와니 움툼마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개봉 2021.07.14

이 영화의 줄거리
태국 북동부 "이신" 지역 낯선 시골 마을. 집 안, 숲, 산, 나무, 논밭까지, 이 곳의 사람들은 모든 것에 혼이 깃들어 있다고 믿는다.

가문의 대를 이어 조상신 "바얀 신"을 모시는 랑종 "님"은 조카 "밍"의 상태가 심상치 않음을 직감한다. 날이 갈수록 이상 증세가 점점 심각해지는 "밍". 무당을 취재하기 위해 "님"과 동행했던 촬영팀은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서 "밍"과 "님", 그리고 가족에게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현상을 카메라에 담기 시작한다.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 피에 관한 세달간의 기록!

07. 기담

Epitaph, 2007

 

개요 내용
장르 공포
감독 정식, 정범식
출연 진구, 이동규, 김태우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7.14

이 영화의 줄거리
경성 최고의 의료기술이 갖춰진 "안생병원", 동경 유학 중이던 엘리트 의사 부부 "인영"과 "동원"이 부임하고, 병원 원장 딸과의 정략결혼을 앞둔 의대 실습생 정남은 유년 시절 사고로 다리를 저는 천재 의사 수인과 함께 경성에서의 생활을 시작한다.

그러나 저마다 비밀스런 사랑에 빠져든 이들은 점점 지독한 파멸의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데....1942년 경성 안생병원, 우리는 죽은 자와 사랑을 시작했다.

08.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

i Fell in Love Like a Flower Bouquet, 2021

 

개요 내용
장르 멜로, 로맨스
감독 도이 노부히로
출연 아리무스 카스미, 스다 마사키, 키요하라 카야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7.14

이 영화의 줄거리
"시작은 막차였다"
집으로 가는 막차를 놓친 스물한 살 대학생 "무기"와 "키누"는 첫차를 기다리며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된다. 좋아하는 책부터 영화, 신고 있는 신발까지 모든 게 꼭 닮은 두 사람은 수줍은 고백과 함께 연애를 시작하고 매일매일 행복한 시간을 쌓아간다.

"내 인생의 목표는 너와의 현상 유지아!"
하지만 대학 졸업과 함께 취업 준비에 나선 두 사람은 점점 서로에게 소원해지고, 꿈과 현실 사이의 거리 만큼 마음의 거리도 멀어지기 시작하는데....

09.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

My Best Friend's Wedding, 1997

 

개요 내용
장르 멜로, 로맨스, 코미디
감독 피 제이 호건
출연 줄리아 로버츠, 더모트 멀로니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7.14

이 영화의 줄거리
줄리안, 드디어 남사친과 사랑에 빠지다?!
9년 지기 남사친 마이클의 결혼 소식을 들은 그 순간! 뭘까 이 감정은? 나 아무래도 널 사랑하고 있었나봐! 어쩌면 마지막일지 모를 내 사랑 되찾기. "너에게 꼭 말하고 싶어! 지난 9년간 진심으로 널 사랑하고 있었다고!"

10. 더 퍼지 : 포에버

The Forever Purge, 2020

 

개요 내용
장르 스릴러, 공포
감독 에베라도 발레리오 구트
출연 안나 데 라 레구에라, 테노크 휴에타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개봉 2021.07.14

이 영화의 줄거리
매년 단 하루, 12시간 동안 살인은 물론 어떤 범죄도 허용되는 미국의 연례 행사 "퍼지" 데이!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며 미국에 정착한 멕시코 부부 "아델라"와 "후안". 텍사스 부촌에서 마구간과 농장을 꾸미려 안락하게 살아가는 "딜런" 가족까지, 모든 이들이 긴장감 속에서 "퍼지" 데이를 맞이한다!

다행이 큰 사고없이 "퍼지"데이를 보낸 이들은 공식적인 퍼지 종료 사이렌이 울리자 일상으로 복귀한다. 하지만 영원한 퍼지를 통한 미국의 정화를 외치는 추종자 세력이 등장하면서 걷잡을 수 없는 폭력과 살인이 난무하기 시작한다.

안전을 위해 멕시코 국경까지 이동해야 하는 아델라와 후안, 그리고 딜런 가족은 과연 공권력과 법의 통제가 완전히 사라져버린 영환한 퍼지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시작만 있을 뿐, 더 이상의 끝은 존재하지 않는 영원한 퍼지가 온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