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127 - <7월 개봉 영화>, 2021년 7월 극장 개봉 영화(2)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이번 7월에는 영화관에 다양한 작품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마블 시네마의 <블랙 위도우>를 시작으로 엄청난 작품들이 우리들의 즐거움을 챙겨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떤 작품들이 우리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11. 오필리아

Ophelia, 2018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멜로, 로맨스
감독 클레어 맥카시
출연 데이지 리들리, 조지 맥케이, 나오미 왓츠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7.14

이 영화의 줄거리
"드디어 내 이야기를 들려줄 때가 왔군요"
현명함과 자유로움을 지닌 오필리아는 왕비 거트루드의 총애를 받은 왕실의 시녀가 된다. 왕실의 규율에 얽매이지 않는 오필리아에게 첫눈에 만한 왕자 햄릿은 운명적 사랑에 빠지지만, 신분의 격차로 인해 두 사람의 사랑은 위기를 맞는다!

선왕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왕국은 혼란에 빠지고, 오필리아는 이 사건의 배후에 커다란 음모가 감춰져 있음을 알게 되는데....

12. 이스케이프 룸2 : 노 웨이 아웃

Escape Room : Tournament of Champions, 2021

 

개요 내용
장르 액션, 공포, 스릴러
감독 애덤 로비텔
출연 테일러 러셀, 로건 밀러
개봉 2021.07.14

이 영화의 줄거리
글로벌 흥행 시리즈의 완벽한 컴백! 살아남은 자들을 노린 업그레이드된 게임이 시작된다!
출구 없는 탈출 게임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조이"와 "벤". 게임을 설계한 의문의 조직 "미노스"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뉴욕에 도착한 두 사람은 정체불명의 남자에게 휘말려 지하철에 갇히고 만다!

순간 다른 칸과 분리된 열차 안에는 초고압 잔류가 흐리기 시작하고, 그곳에 있는 6명 모두 게임의 생존자라는 것이 밝혀진다. 목숨을 건 탈출 게임이 다시 시작됐음을 직감한 그들은 뉴욕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벌이는데....

13. 나는 나대로 혼자서 간다

Ora Be Goin' Alone, 2020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오키타 슈이치
출연 다나카 유고, 아오이 유우, 히가시데 마사히로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7.15

이 영화의 줄거리
이제부터 혼자 간다!
정략결혼을 피해 도망친 도쿄에서 "슈조"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진 모모코는 오랜 시간 가족을 위한 삶을 살아간다. 남편이 먼저 세상을 떠나고 혼자 남게된 모모코는 비로소 진정한 자유를 만끽하며 새로운 "홀로 라이프"를 펼쳐나가기 시작하는데....찬란했던 젊은 날의 기억과 함께 새롭게 꽃피우는 모모코의 인생 후반전!

14. 와인 패밀리

From the Vine, 2019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코미디, 멜로, 로맨스
감독 숀 시스터나
출연 조 판톨아노, 웬디 크로슨, 폴라 브랜카티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7.15

이 영화의 줄거리
새로운 인생을 꿈꾸나요?
일만 하면서 바쁘게 살아온 캐나다의 자동차 회사 CEO 마크. 문득 남은 인생을 어떻게 살아야 할지 고민에 빠진 그는 자신의 신념에 반대하는 회사를 그만두고 고향인 이탈리아 아체렌자로 떠난다. 아름다운 작은 마을에서 순수했던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리던 마크는 할아버지가 남긴 포도밭을 되살리고 와인을 만들기로 결심했지만, 그의 무모한 도전에 마을 주민들은 꿈 깨라면서 만류하고, 가족들의 반대에도 부딪히는데...

쉼표가 필요한 당신을 위한 달콤한 인생 리셋 여행이 시작된다!

15. 스페이스 잼 : 새로운 시대

Space Jam : A New legacy, 2021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감독 말콤 D 리
출연 르브론 제임스, 돈 치들, 젠데이아 콜먼 등
개봉 2021.07.15

이 영화의 줄거리
규칙이 바뀌면, 완전 신나는 경기 시작! 새로운 시대, 새로운 공간, 여기선 무엇이든 할 수 있어!!
농구를 하기 싫다며 투정하는 이들이 갑자기 사라지고, 매트릭스 같은 공간으로 빨려 들어간 아빠 킹 제임스 앞에 나타난 도메인 왕은 아들을 만나려면 자신과의 농구 경기에서 이겨야 한다는 것!

워너 3000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의 툰 월드 떨어진 킹 제임스는 아들을 되찾기 위해 루니 툰 캐릭터들과 드림팀을 결성, 군 스쿼트와 시합을 펼치는데....놀랄 준비 완료? 지금부터 게임의 룰을 바뀐다! 레디 플레이어 원!

16. 죽어도 좋은 경험

An Experience to Die For, 1990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미스터리
감독 김기영
출연 윤여정, 이탐미, 현길수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개봉 2021.07.15

이 영화의 줄거리
남편의 실수로 아이를 잃은 여정은 우연히 만난 명자가 남편의 외도로 억울하게 이혼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모든 비밀과 진실을 알고 있는 여정은 명자와 치밀한 계획 아래 서로 상대방의 남편을 살해한다는 범죄를 공모한다. 독을 품은 두 여자의 광기 어린 복수극이 시작된다!

17. 나만 보이니

2021

 

개요 내용
장르 공포, 코미디
감독 임용재
출연 정진운, 솔빈, 곽희성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7.21

이 영화의 줄거리
감독 장근과 동료들은 영화 촬영을 위해 버려진 호텔을 찾는다! 분명 여기엔 우리 6명 말고 아무도 없댔는데 저기 저분은 누구? 갑자기 분위기가 싸해지고 귀신을 봤다는 스태프들이 속출하며 애절한 로맨스 영화는 점점 아찔한 호러 영화가 되어가는데! 우리...이 영화 무사히 끝낼 수 있을까?

18. 더 나이트

The Night, 2020

 

개요 내용
장르 공포, 스릴러
감독 코우로시 아하리
출연 샤하브 호세이니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7.21

이 영화의 줄거리
친구들과의 부부 동반 모임을 끝낸 후, 술 한잔 걸친 바박은 면허가 정지된 아내 네다의 운전을 만류하고 아내와 한 살배기 딸을 태우고 직접 운전대를 잡고 길을 나선다. 

어두운 길을 따라 운전하던 바박은 2시간째 길을 헤매게 되고 심지어 사고를 낼뻔하게 되자 네다는 호텔에서 하룻밤을 묵자고 한다.

가까운 호텔에 체크인하고 피곤한 몸을 뉘인 세 사람, 하지만 누군가 문을 두드리고 눈으로 보고도 믿지 못할 기이한 현살들이 발생하는데....! 벗어날 수 없는 어둠, 호텔을 빠져나갈 수 있는 방법은 하나! "진실을 말하면 아침이 올 것이다!"

19. 보스 베이비2

The Boss Baby2, 2021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코미디, 모험
감독 톰 맥그라스
출연 알렉 볼드윈, 에이미 세다리스 등
등급 전체 관람가
개봉 2021.07.21

이 영화의 줄거리
가족 같은 회사로 모십니다!
베이비 주식회사의 레전드 보스 베이비에서 인생 만렙 CEO가 된 테드. 베이비인 줄 알았던 조카 티나가 알고 보니 베이비 주식회사 소속이라니...뉴 보스 베이비 티나의 지시로 테느는 형과 함께 베이비로 돌아가야만 하는데....보스 베이비 is BACK

20. 아이스 로드

The ice Road, 2021

 

개요 내용
장르 스릴러
감독 조나단 헨슬레이
출연 리암 니슨, 로렌스 피시번 등
개봉 2021.07.21

이 영화의 줄거리
캐나다 매니토바주, 다이아몬드 광산 폭발 사고로 갱도에 매립된 26명의 광부들. 이들을 구출할 유일한 방법은 제한시간 내 해빙에 접어든 아이스 로드를 횡단해 구조용 파이프를 운반하는 것뿐.

영하 50도에 달하는 극한의 추위와 눈 폭풍이 도사린 "하얀 지옥" 위니펙 호수 위 불가능한 미션의 수행자로 선택된 전문 트러커 "마이크"는 대형 트레일러 3대와 구조팀을 이끌고 예측불가 위험들이 도사리고 있는 아이스로드 달리기 시작했는데.... 주어진 시간은 단 30시간, 살기 위해 멈추지 말고 질주하라!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