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7월에 우리를 영화관으로 이끌어줄 최고의 상영작품은?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2021년의 7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 델타 플러스가 본격적으로 퍼지고 있지만, 극장에는 지금 많은 작품들이 오픈되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개봉을 미루고 있던 작품들이 많아서, 이번 7월에 개봉하는 영화들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타다닥과 함께 7월달에 극장에서 여러분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작품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봉예정인 작품들은 추후에 또 한번 더 알려줄게요!


01. 발신제한

HARD HIT, 2021

 

이 영화의 줄거리
평범한 출근길, 의문의 발신번호 표시제한 전화 한 통, "지금 당신의 의자 밑에는 폭탄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은행센터장 선규는 아이들을 차에 태우고 출발한 평범한 출근길에 한 통의 발신번호 표시제한 전화를 받는다. 전화기 너머 의문의 목소리는 차에 폭탄이 설치되어 있고, 자리에 일어날 결우 폭탄이 터진다고 경고하는데...

의문의 전화를 보이스피싱이라고 대수롭지 않게 여기던 성규는 곧 회사 동료의 차가 같은 방식으로 폭파되는 것을 바로 눈 앞에서 목격하고, 졸지에 부산 도심 테러의 용의자가 되어 경찰의 추격을 받게 된다.

내리면 폭탄이 터지는 절체절명의 순간, 경찰의 추격 속 의문의 발신자와의 전화마저 끊을 수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드라마 "도깨비"에서 유명했던 엄청난 남자, 매력적인 목소리와 찰떡 같은 연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받았던 배우 "조우진"이 참여해서 눈길을 끌었던 작품입니다. 이전부터 엄청난 광고와 무더위를 날려줄 수 있는 시원한 연출력을 보이는 작품이기 때문에, 이번 7월에 극장에서 보면 좋은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02. 인 더 하이츠

In the Heights, 2020

 

이 영화의 줄거리
꿈을 향해 더 크게 소리 질러!
"우스나비"에겐 도미니카 해변에 아버지의 상점을 다시 열고 싶은 꿈이 있다. 어린 시절부터 좋아한 친구 바네사에게 아직 고백 한 번 못한 채 망설이며 지대고 있다. 

"바네사"는 동네 미용실에서 패션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서 도시로 나가려다 예기치 못한 사랑에 빠진다. 스탠포드 대학에 진학한 "니나"는 가족들과 마을 사람들의 기대가 부담스럽고 , 연인 "베니"는 니나의 아버지이자 사장이 니나의 학비 마련을 위해서 운수회사를 팔려고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우스나비 가게이서 복권 당첨자가 나오고, 하이츠의 모든 사람들은 저 마다의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데....

그동안 수많은 뮤지컬 영화를 봤지만, 이 작품은 모든 사람들을 영화관으로 이끌고 싶을 정도로 엄청난 예고편을 보여주었습니다. 영화관, 유튜브 등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을 시켜서 그럴까요? 이 영화를 엄청나게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03. 루카

LUCA, 2021

 

이 영화의 줄거리
바다 밖은 위험해?! 아니 궁금해!!
이탈리아 리비에라의 아름다운 해변 마을, 바다 밖 세상이 궁금하지만, 두렵기도 한 호기심 많은 소년 "루카". 자칭 인간세상 전문가 "알베르토"와 함꼐 모험을 감행하지만, 물만 닿으면 바다 괴물로 변신하는 비밀 때문에 아슬아슬하기만 하다. 

샐로운 친구 "줄리아"와 함께 젤라또와 파스타를 실컷 먹고, 스쿠터 여행을 꿈꾸는 여름은 그저 즐겁기만 한데....과연 이들은 언제까지 비밀을 감출 수 있을까? 함께라서 행복한 여름, 우리들의 잊지 못할 모험이 시작된다!

이미 초거대 공룡기업으로 성장한 디즈니가 픽사를 인수하면서 제작한 영화입니다. 최근 디즈니에서 만든 작품 중 크루엘라에 이어서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게 만들었던 작품입니다. 워낙 작품성이 좋은 영화라서 그럴까요? 꾸준히 예매율 상위권에 있습니다. 온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영화를 찾으신다면 이 작품을 한번 보시는게 어떨까요?


04. 콰이어트 플레이스2

A Quiet Plcae : Part2, 2020

 

이 영화의 줄거리
소리 없이 맞서 싸워라!
실체를 알 수 없는 괴생명체의 공격으로 일상의 모든 것이 사라진 세상. 아이들 대신 죽음을 선택한 아빠의 희생 이후 살아남은 가족들은 위험에 노출된다. 갓태어난 막내를 포함한 아이들과 함께 소리 없는 사투를 이어가던 엄마 에블린은 살아남기 위한 새로운 은신처를 찾아 집 박으로 나서지만, 텅 빈 고요함으로 가득한 바깥은 더 큰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데....

이미 1편의 성공으로 후속편을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소리를 낼 수 없는 환경이 주는 긴장감과 특별함으로 그당시 많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았습니다. 1편의 후속작으로 좀 더 강력해진 적들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넘치는 작품입니다. 올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싶으시다면 이 작품을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05. 빛나는 순간

Everglow, 2020

 

이 영화의 줄거리
"제 이름은 고진옥, 제주 해녀입니다"
[바다에서 숨 오래 참기]로 기네스북에 오른 제주 해녀 진옥은 성질도, 물질도 제주에서 그 누구도 그들을 이길 수 없습니다. 진옥을 취재하기 위해서 서울에서 내려온 다큐멘터리 PD 경훈. 하지만 진옥의 반응은 냉담하다.

경훈은 진옥의 마음을 열기 위해 그의 주의를 맴돌기 시작하고, 바다에 빠진 경훈의 목숨을 구해준 이후 자신과 같은 상처를 가졌음을 알고 경훔에게 마음을 연다.

제주 그리고 해녀의 삶에 깊숙이 들어가게 된 경훈, 그런 경훈을 통해 진옥은 생전 처음 느껴보는 감정들을 마주하기 시작하는데...당신을 만나고 비로소 알게 된, 나의 가장 빛나는 순간! 

다들 제주도에 가고 싶은 사람들이 많겠지만, 제주도를 배경으로 하는 작품이 있습니다. 이 작품은 PD가 제주 해녀를 취재하러 간다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그 안에서 피어나는 서로의 우정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정적이지만,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제주도에 가고 싶은 분들이 있으면 영화를 보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