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124 - <6월 개봉 영화>, 2021년 6월 극장 개봉 영화(3)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무더운 6월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요즘의 우리나라 날씨는 열대기후 같아서 비도 급작스럽게 내리고, 끈적하게 더운 날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무더운 날씨들을 이겨내기 위해서 엄청난 작품들이 영화관에서 등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기대하시고 계시던 작품이 있을까요???

 

오늘은 여러분들과 같이 6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작품 3부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어떤 작품들이 여러분들의 마음을 흔들어 놨을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 이번 작품 소개에는 젠더 이슈와 관련되어 있는 작품이 있습니다. 중립을 위해서 따로 표기만 해두었습니다.


21. 흩어진 밤

Scattered Night, 2019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이지형, 김솔
출연 문승아, 최준우, 김채원 등
등급 전체 관람가
개봉 2021.06.24

이 영화의 줄거리
"그냥 같이 살면 안 돼?"
갑자기 집에 찾아드는 낯선 사람들. 엄마와 함게 공부에 집중하는 오빠. 일주일에 한 번 볼까 말까 한 아빠. 그리고 원치 않게 떠맡게 된 힘든 선택. 어둠 속에서 흩어지는 마음들을 바라보는 수민.

22. 식물카페, 온정

Plant Cafe, Warmth, 2021

 

개요 내용
장르 한국
출연 강길우, 김우겸, 박수연 등
등급 전체 관람가
개봉 2021.06.24

이 영화의 줄거리
"당신은 어떤 씨앗을 품고 있나요?"
종군 사진기자로 일했던 주인공 "현재"는 파키스탄 전쟁 당시의 트라우마로 더 이상 사진을 찍을 수 없게 된다. 퇴사 후 다시 찾은 할아버지의 수목원에서 어린 싲러 느꼈던 식물과의 특별한 교감을 떠올린다.

식물로부터 살아갈 용기를 얻은 "현재"는 도심 속 <식물카페, 온정>을 운영하게 된다. 본인의 반려식물과 함께 저마다의 사연을 가지고 카페를 찾은 손님들에게 "현재"는 병든 식물은 물론 병든 마음에 필요한 그만의 식물 처방전을 건넨다.

23. 크레센도

Crescendo, 2019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드로 자하비
출연 페테르 시모니슈에크, 다니엘 돈스코이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6.24

이 영화의 줄거리
"점점 세게, 점점 강하게, 하나의 오케스트라를 꿈꾼다!"
세계적인 마에스트로 "에두아르트"는 평화 콘서트를 위해 오디션을 거쳐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재능 있는 연주자들을 뽑는다. 수십 년간  이어온 분쟁과 갈등을 넘어 오직 음악을 바라보고 모였지만, 깊이 담겨 있던 분노와 증오는 이내 서로 공격한다.

하나의 오케스트라를 위해서 지휘자 "에두아르트"는 진심을 담아 노력하고 영원히 평행선을 걸을 것 같던 이들은 조금씩 서로를 이해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공연을 하루 앞두고 팔레스타인 클라리넷 연주자 "오마르"와 이스라엘 호른 연주가 "쉬라"가 사라지는데....오케스트라 공연은 무사히 열릴 수 있을까요? 평화를 향한 희망의 멜로디가 울려 퍼진다!

24. 다크 앤드 위키드

The Dark and the Wicked, 2020

 

개요 내용
장르 공포
감독 브라이언 버티노
출연 마린 아일랜드, 마이클 애봇 주니어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6.30

이 영화의 줄거리
"신이 창조한 7일 그 후....마침내 불신지옥이 열린다"
서로 왕래 없이 소원한 남매 루이스와 마이클은 오랫동안 병석에 누운 아버지를 보러 일주일간 잠시 시골 농장으로 돌아온다. 아버지는 여전히 의식이 없고 엄마는 뭔가에 사로잡힌 듯 불안해 보인다. 익숙한 공간이지만 낯선 위화감. 집 안 가득 도사린 어둡고 사악한 기운은 점점 그들을 무섭게 옥죄기 시작하는데....

25. 더 배니싱

The Banishing, 2020

 

개요 내용
장르 공포, 미스터리
감독 크리스토퍼 스미스
출연 제시카 브라운 핀들레이, 숀 해리스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6.30

이 영화의 줄거리
"이 집은 저주 받았어요. 집에 사는 사람도 저주를 받았죠."
1930년대 후반, 전쟁을 앞두고 불안감이 감도는 영국. 독실한 목사 "라이너스" 아내 "마리안", 어린 딸 "애들레이드"가 새로운 마을로 이사를 온다. 어딘지 불길하과 음산한 기운이 가득한 저택. 어두운 밤이면 기이한 소리가 들리는 딸을 낯선 행동을 하기 시작하며, 두려움에 휩싸인 "마리안"은 주술가 "해리"를 찾아가는데....세계 최고의 흉가에 숨겨진 이야기가 시작된다!

26. 블라이스 스피릿

Blithe Spirit, 2020

 

개요 내용
장르 판타지, 코미디
감독 에드워드 홀
출연 주디 덴치, 댄 스티븐스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6.30

이 영화의 줄거리
"죽은 아내가 살아 돌아왔다?!"
뮤즈였던 전처 "엘비라"의 죽음 이후, 슬럼프에 빠진 작가 찰스는 영감을 얻기 위해 사랑하는 아내 루스와 함께 심령술사 마담 아카티를 찾아가 강령회를 제안한다.

마담 아카티는 진지한 퍼포먼스에도 불구하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자 다들 코웃음 쳤지만 그 날 밤, 찰스 앞에서 죽은 엘비라가 나타나는데....목숨 건 살벌한 삼각관계가 시작된다!

27. 빛나는 순간

Everglow, 2020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소준문
출연 고두심, 지현우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6.30

이 영화의 줄거리
"제 이금은 고진옥, 제주 해녀입니다"
바나에서 숨 오래 참기로 기네스북에 오른 제주 해녀 진옥. 성질도, 물질도 제주에서 그를 이길 사라미 없다. 진옥을 취재하기 위해 서울에서 내려온 다큐멘터리 PD 경훈. 하지만 진옥의 반응은 냉담하다.

경훈은 진옥의 마음을 열기 위해서 그의 주위를 맴돌기 시작하고, 진옥은 바다에 빠진 경훈의 목숨을 구해준 이후, 자신과 같은 상처를 가졌음을 알고 경훔에게 마음을 연다.

제주 그리고 해녀의 삶에 깊숙이 들어가게 된 경훈. 그런 경훈을 통해서 진옥은 생전 처음 느껴보는 감정들을 마주하기 시작하는데....당신을 만나고 비로소 알게 된, 나의 가장 빛나는 순간.

28. 우리는 매일매일

Us, Day by Day, 2019

 

개요 내용
장르 다큐멘터리
감독 강유가림
출연 키라, 짜투리, 어라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6.30

이 영화의 줄거리
"세상을 향해 목소리를 내는 여성들의 네버엔딩 페미스토리"
미투운동이 한창이던 어느 날, 옛 친구들이 떠올랐다. 90년대 말 함꼐 페미니즘을 외쳤던 친구들은 지금 어떻게 살고 있을까?

삶터, 일터, 가족형태 모두 다른 친구들을 찾아가 던진 질문 하나. "한국사회에 페미니스트로 산다는 건 뭘까?"

그때나 지금이나 세상을 향해 목소리를 내는 아직 끝나지 않은 우리들의 이야기가 다시 시작된다.

※ 이 영화는 젠더이슈를 다루고 있는 작품입니다. 보시고 싶지 않은 분들은 보지 않으셔도 됩니다.


29. 웬디

Wendy, 2020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판타지
감독 벤 제틀린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6.30

이 영화의 줄거리
피터팬 탄생 110주년 기념, 새로운 주인공, 새루운 시각의 All New 피터팬!
기찻길 옆, 작은 식당이 세상의 전부인 소녀 웬디는 내면에 차오르는 호기심과 모험심으로 매일 새로운 세상을 꿈꾼다. 그러던 어느 날, 피터가 낱타나고 웬디와 쌍둥이 형제 더글라스와 제임스를 이끌고 여정을 떠나게 된다. 그리고 자신의 의지로 어른이 되지 않고 영원히 어린이로 살 수 있는 신비로운 섬에 도착하게 되는데....

30. 인 더 하이츠

in the Heights, 2020

 

개요 내용
장르 뮤지컬
감독 존 추
출연 안소니 라모스, 멜리사 바레사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6.30

이 영화의 줄거리
"꿈을 향해 더 크게 소리 질러!"
우스나비에겐 도미니카 해변에 아버지의 상점을 다시 열고 싶은 꿈이 있다. 어린 시절부터 좋아한 친구 바네사에게 아직 고백 한 번 못한 채 망설이며 지내고 있다.

바네사는 동네 미용실에서 패션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도시로 나가려다 예기치 못한 사랑에 빠진다. 스탠포드 대학에 진학한 니나는 가족들과 마을 사람들의 기대가 부담스럽고, 연인 베니는 니나의 아버지이자 사장이 니나의 학비 마련을 위해 운수회사를 팔려고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우스나비 가게에서 복권 당첨자가 나오고, 하이츠의 모든 사람들은 저 마다의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데....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