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125 - <6월 개봉 영화>, 2021년 6월 극장 개봉 영화(4)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6월에는 극장에서 개봉하는 작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작품들이 극장에 개봉하고 있습니다. 물론 개봉 확정이 안된 작품들이 있습니다.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타다닥과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31. 체르노빌 1986

Chernobyl : Abyss, 2021

 

개요 내용
장르 액션, 스릴러
감독 다닐라 코즐로브스키
출연 다닐라 코즐로브스키, 오크사나 아킨쉬나 등
개봉 2021.06.30

이 영화의 줄거리
1986년 4월 26일 오전 1시 24분.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폭발! 엄청난 위험에 노출된 줄도 모르는, 사람들. 
방사능에 피복되어 쏟아지는, 환자들. 그리고 전세계를 위협할 2차 폭발의 일촉즉발 상황. 더 큰 재앙을 막고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서 생사를 넘어선 위대한 용기를 낸 이들의 진짜 이야기.

32. 괴기맨숀

괴기맨숀, 2021

 

개요 내용
장르 공포
감독 조바른
출연 성준, 김홍파, 김보라
개봉 2021.06

이 영화의 줄거리
공포 웹툰 작가 지우는 아이디어를 찾아 괴기맨숀이라는 불리는 허름한 아파트에 도착한다. 표정을 알 수 없는 중년의 관리인은 이 아파트에서 일어났던 기묘한 사건들에 대해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내고, 504호, 708호....지우는 사연을 들을수록 흘러가기라도 한 듯 괴기맨숀에 점점 집착하게 되는데....! 

미스터리한 맨숀! 5개의 에피소드! 괴이하고 섬뜩한 현실 공포가 온다!

33. 기적

기적, 2020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이장훈
출연 박정민, 이성민, 윤아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6

이 영화의 줄거리
오갈 수 있는 길은 기찻길밖에 없지만, 정작 기차역은 없는 마을. 오늘부로 청와대에 딱 54번째 편지를 보낸 "준경"의 목표는 단 하나! 바로 마을에 기차역이 생기는 것이다.

기차역은 어림없다는 원칙주의 기관사 아버지 태윤의 반대에도 누나 보경과 마을에 남는 걸 고집하며 왕복 5시간 통학실을 오가는 준경. 그의 엉뚱한 속 비범함을 번에 알아본 자칭 뮤즈 라희와 함께 설득력 있는 편지쓰기를 위한 맞춤법 수업, 유명세를 얻기 위한 장학퀴즈 테스트, 대통령배 수학경시대외 응시까지!

오로지 기차역을 짓기 위한 준경만의 노력은 계속되는데....포기란 없다! 기사가 서는 그날까지!!

34. 레일로드 워

Railroad Tigers, 2016

 

개요 내용
장르 액션, 코미디
감독 딩성
출연 성룡, 쉬판, 타오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6

이 영화의 줄거리
작업반장 마위안은 함께 일하는 철도 노동자들과 항일 게릴라군 비호를 결성해 활동 중이다. 어느 날 대원들은 부상당한 팔로군 병사 다궈를 숨겨주고, 그들이 완수하지 못한 항일 작전에 대해 듣게 된다.

평생에 한번 큰일을 해내고 싶었던 마위안과 대원들은 팔로군의 임무를 대신 수행하리라 결심하는데....자 드디어 큰일 한번 해보자! 비호의 대담한 전쟁이 시작된다!

35. 마세티 킬즈

Machete Kills, 2013

 

개요 내용
장르 코미디, 액션, 범죄, 스릴러
감독 로버트 로드리게즈
출연 대니 트레조, 멜 깁슨, 앰버 허드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개봉 2021.06(재개봉)

이 영화의 줄거리
전 세계를 폭파시킬 미사일 테러를 계획하는 억만장자 무기상인 루더 보즈. 정보를 입수한 미국 대통령은 이를 막기 위해 마성의 살인 병기 마세티를 고용하고,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멕시코로 건너간 그는 예상치 못한 적들과 마주하는데....

과연, 마세티는 전 세계의 평화를 지켜낼 수 있는 것인가! 웃겨주는 죽여줄 Z급 킬링 액션이 온다!

36. 미드나이트

미드나이트, 2020

 

개요 내용
장르 스릴러
감독 권오승
출연 진기주, 위하준, 박훈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6

이 영화의 줄거리
<미드나이트>는 한밤 중 살인을 목격한 청각장애인 경미가 두 얼굴은 가진 연쇄살인마 도식의 새로운 타겟이 되면서 사투를 벌이는 극강의 음소거 추격 스릴러.

37. 발신제한

Hard Hit, 2021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스릴러
감독 김창주
출연 조우진, 이재인, 진경 등
개봉 2021.06

이 영화의 줄거리
평범한 출근길, 의문의 발신번호 표시제한 전화 한 통.
"지금 당신의 의자 밑에서 폭탄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은행센터장 성규는 아이들을 차에 태우고 출발한 평범한 출근길에 한 통의 발신번호 표시제한 전화를 받는다. 전화기 너머 의문의 목소리는 차에 폭탄이 설치되어 있고, 자리에서 일어날 경우 폭탄이 터진다고 경고하는데....

의문의 전화를 보이스피싱이라고 대수롭지 않게 여기던 성규는 곧 회사 동료의 차가 같은 방식으로 폭파되는 것을 바로 눈 앞에서 목격하고 졸지에 부산 도심 테러의 용의자가 되어 경찰의 추격을 받게 된다.

내리면 폭탄이 터지는 절체절명의 순간, 경찰의 추격 속 의문의 발신자와의 전화마저 끊을 수 없는 상황에 높이게 되는데....

38. 뱅퀴시

Vanquish, 2021

 

개요 내용
장르 액션, 범죄, 스릴러
감독 조지 갤로
출연 모건 프리먼, 루비 로즈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6

이 영화의 줄거리
단 하룻밤, 5번의 픽업을 완수하라!
국가 영웅이었던 전직 경찰국장은 도시를 장악한 5대 조직과 사건에 휘말린다. 그는 마약 운반책이었으나 손을 씻은 그녀의 딸을 볼모로 잡고 위험한 미션을 제안한다. 단 하룻밤, 5대 조직으로부터 5번의 픽업을 해라! 그녀의 킬러 본능이 폭발하고, 도시는 전쟁으로 치닫는데....오늘 밤, 그녀의 분노가 폭주한다.

39. 북샵

The Bookshop, 2017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이자벨 코이젯트
출연 에밀리 모티머, 빌 나이 등
등급 전체관람가
개봉 2021.06

이 영화의 줄거리
맨부커상 수상자 페넬로페 피츠제럴드의 동명 베스트셀러 원작.
제 32회 고야상 작품상, 감독상, 각색상 수상한 화제의 작품!
"책을 읽으면, 그 이야기가 생생한 꿈처럼 살아 숨 쉬는 순간이 있어요!"

플로렌스는 남편과 처음 만나 사랑에 빠진 특별한 장소이기도 했던 작은 바닷가 마을 하드버러에서 영리한 소녀 크리스틴을 채용해 서점을 운영하기 시작한다.

작고 외진 마을에서 서점을 운영한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마을 최고 권력자인 가맛 부인은 서점 자리에 문화센터를 세운다는 핑계로 온갖 경제력과 인맥을 동원해 방해하기 시작하는데.... 책을 통해 삶의 희망을 찾아나선 플로렌스의 용기 있는 도전이 시작된다!

40. 아이윌 송

아이윌 송, 2021

 

개요 내용
장르 한국
감독 이상훈
출연 함은정, 김태형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6

이 영화의 줄거리
더 이상 노래를 할 수 없게 된 무명가수 물결은 주체할 수 없는 슬픔을 안고 무작정 안동으로 떠난다. 여행지에서 우연히 물결을 만난 영화감독 바람은 어째선지 그녀가 못내 신경이 쓰여 자꾸만 주위를 맴돈다. 

그렇게, 소중한 꿈만 좇아 바쁘게만 달려온 이들은 어느덧 서로의 상처와 아픔을 공유하며 마음을 열기 시작하는데....꿈을 포기하는 순간 모든 것을 잃을까? 그 어떤 용기도 낼 수 없었던 두 청춘은 다시 찬란한 멜로디로 만들어갈 수 있을까?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