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Track.52 : 투제니(TO.JENNY) OST, 봄에 듣기 좋은 노래


안녕하세요! 타다닥 콘텐츠 크루 눈누난냐 맹뚜와 두치파파 입니다!

저번에 <투제니> OST에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잘 들어보셨을까요? 봄에 어울리는 곡으로, 나는 사람들만 알고 있는 드라마에 등장하는 곡들을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렸습니다. 오늘은 어떤 곡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투제니(TO.JENNY) OST PART.02

01. Your Song - 김성철 / 원곡가수 : 샘김

 

🎵 Your Song - 김성철

이 곡은 권나라가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고 걱정되어서 정민이 직접 만든 곡입니다. 특히 정민은 이 곡을 나라에게 선물하였고, 정민과 나라를 더욱 가까이 이어주게 되는 곡으로 작용하게 됩니다. 물론 중간에 소속사 사장놈에게 빼앗기긴 하지만....그래도 나라에게 다시 돌아오는 곡이기도 합니다.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따뜻한 위로의 말을 전달해주는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후반부에는 정민과 나라가 듀엣으로 감미롭게 표현하는 것이 나오는데, 굉장히 좋습니다.


🎵 Your Song - 샘김

투제니(TO.JENNY) OST PART.02

02. TO.JENNY - 김성철

 

🎵 TO.JENNY - 김성철

후배에게 노래를 빼앗긴 후 슬럼프에 빠져 다른 삶을 살아가는 나라에게 찾아가 부르는 정민의 진심이 담긴 고백의 곡으로 나라를 향한 애절한 마음을 가사로 담았습니다. 특히 섬세한 감성을 지닌 정민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더욱 빛을 발하는 곡입니다!


투제니(TO.JENNY) OST PART.02

03. 나랑 사귈래 - 다이아 / 원곡가수 : 코코아

 

🎵 나랑 사귈래 - 다이아 / 코코아

이 곡은 중간에 잠깐 등장하는데, 나라가 "제니"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던 걸그룹 코코아의 데뷔곡으로 사용했던 음악입니다. 너무 잠깐 나왔던 곡이기 때문에, 중요한 곡은 아니지만 그래도 좋은 곡입니다. 물론 아주 짧게 나오기만 했지만...꼭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ae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