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맛집 :: 펜트하우스 시즌2 - 9,10화를 본 후 타다닥의 생각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시진2의 마지막으로 달려가고 있는 9화,10화가 끝나게 되었습니다. 남은 회차는 2개! 1화부터 이어지던 떡밥들을 회수하는 회차였던 것 같습니다. 물론 다양한 떡밥들을 아직까지도 뿌리고 있기는 하지만, 친절하게 떡밥을 회수하는 모습에서 그동안 궁금하던 것들이 풀리기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시즌2의 9화, 10화에 대하여 이야기를 가져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악마같은 주단태를 이기기 위해서 모두가 뛰어들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실들이 밝혀졌던 이번 9.10화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 밝혀지는 진실들, 그리고 떠오르는 떡밥

악마 같은 주단태, 과연 그의 악행은 어디까지 이어질까?

 

1. 기억이 돌아온 하은별, 그리고 천천히 붕괴하는 천서진 가족

이번 9화를 시작하면서 기억을 잃어버렸던 하은별이 기억을 되찾게 되었습니다. 자신이 배로나를 죽이는 것에 원인을 제공했다는 것을 기억하게 되면서 큰 충격을 받았게 되었습니다. 하은별의 기억이 돌아와서, 자신을 끔찍하게 사랑해주는 아빠를 위해서 하윤철을 위해서 자수할 것이라 생각했는데...그런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하윤철은 은별이를 지키기 위해서 자신이 배로나를 죽였다는 것을 전부 뒤집어 쓰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딸을 위해서, 자신의 인생까지 파멸로 향하게 하는 하윤철의 모습이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또한 천서진의 몰락이 시작됨과 동시에, 밝혀지는 주단태의 엄청난 행보들을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 천서진에게 접근했던 주단태였기 때문에, 천서진을 지하 감옥에 가두는 등 엄청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시즌1에서 천서진의 행복한 모습이였기 때문에, 천서진의 몰락은 우리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통쾌하기도 하지만, 주단태의 더 악독한 행동 때문에 천서진이 안타까워 지는 것 같습니다. 과연 천서진 가족은 어떻게 될까요?


2. 배로나 = 하윤철의 딸? 윤희야 진실이 뭐야?!

이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배로나의 아빠를 궁금해 하고 있었습니다. 이상하게 제니의 아빠에 관한 언급은 많이 나왔지만, 배로나의 아빠에 관한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예측들이 나왔지만, 이번에 시즌2에서 배로나의 아빠에 관련된 이야기가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배로나를 죽였다고 인정한 하윤철과 면회를 시작한 오윤희의 대사에서 우리는 배로나의 아빠를 누군지 예측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바로 하윤철이라는 것이죠. 이전부터 시즌2가 시작되면서 오윤희는 배로나가 하윤철의 친딸일 것 같다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모두들 궁금해 하고 있던 상황에서, 하윤철에게 직간접적으로 배로나의 출생에 대하여 이야기했던 오윤희. 그 덕분에 하윤철이 더 큰 충격을 받고 힘들어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과연 하윤철의 마지막은 어떻게 될까요?


3. 심수련 = 나애교, 그럼 진짜 나애교가 죽은건가?

드디어 나애교가 누구인지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나비문신이 지워지는 장면에서 큰 충격을 느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지금 나오는 나애교는 심수련이라는 것이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예고편에서 나애교가 죽을 죽는다는 것을 암시하는 대사가 나와서 더 큰 충격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부분에서 나애교가 심수련이다라는 내용을 보여주고 있던 작가님과 제작진이었습니다. 다양한 기믹들을 이용해서 사람들에게 심수련과 나애교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했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과연 10회 이후의 내용은 어떻게 될까요? 심수련은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이번에도 실패하고, 주단태가 강력해지는 것이 될까요? 여러분들은 앞으로의 이야기가 어떻게 될지 같이 예상해봤으면 좋겠습니다.


4. 배로나를 죽인 범인 = 주단태, 그리고 로나의 부활?

많은 사람들이 배로나의 죽음에 엄청난 궁금증을 품고 있었습니다. 하은별이 죽음에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는 것은 맞지만, 죽은 배로나가 발견된 당시에 모습은 하은별이 했다고 하기에는 이질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배로나의 죽음이 밝혀짐과 동시에 화재 경보기가 울리는 등 다양한 사건들이 진행되었다는 것 등, 많은 부분에서 의문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배로나를 죽인 진범은 주단태 였습니다. 마두기와 통화하면서 이미 밖에서 모든 상황을 지켜보고 있었던 주단태가, 도움을 청하던 배로나에게 마지막 일격을 가하면서 배로나가 죽게 되었던 것이죠. 아무리 악독하다고는 하나....자신의 목적을 위해서 어린아이까지 죽이는 모습에...정말 악독하다 못해서 악마를 보고 있는것 같았던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10화 마지막에 주석훈에게 전화하는 배로나의 모습이 보이게 되었습니다. 진짜 배로나인지, 아니면 다른 사람인지 궁금하기는 하지만....과연 11화와 12화에서 배로나가 살아돌아오는 모습을 보게 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5. 타도 주단태! 심수련 + 오윤희 + 천서진 = 심오천연합은 탄생할 수 있을까?

이번에 주단태의 엄청난 악행이 밝혀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충격과 분노를 느끼고 있습니다. 이번에 배로나를 죽인 진범이 밝혀졌고, 주단태를 몰아내기 위해서 천서진이 오윤희에게 부탁을 하는 장면도 있었습니다. 이를 시작으로 악마 같은 주단태를 이기기 위해서 오윤희와 천서진이 손을 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조건이 붙겠죠?

 

그리고 이 연합에 힘을 실어주거나, 도움을 주기 위해서 심수련(=나애교)가 연합에 합류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해보게되었습니다. 오윤희에게 도청을 당하는 것을 알고 있으면서, 일부로 정보를 흘리고 있었던 나애교. 주단태에게 복수를 하기 위한 3명의 여성이 힘을 합쳐서 몰아낼 수 있을 것인지 궁금합니다! 시즌2에는 몰아낼 수 없으니, 시즌3에서는 어떤 행보를 보여줄까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