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맛집 :: 펜트하우스 시즌2 - 7,8화를 본 후 타다닥의 생각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벌써 펜트하우스 시즌2가 시작하고 8화까지 달리게 되었습니다. 이제 앞으로 4개의 회차만 남은 상황이라서, 많은 사람들이 시즌2의 결말이 어떻게 날 것인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시즌1보다 파격적인 전개를 보여주고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결말을 예상하기 힘들어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은 저번주에 보여준 7,8화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철왕좌에서 내려온 천서진의 끊없는 몰락, 그리고 나애교의 대한 이야기를 한번 같이 해보겠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 퀸의 몰락과 새로운 퀸의 등장

당당했던 천서진의 몰락, 그리고 수면 위로 들어나는 나애교의 행보

 

1. 하은별의 실성, 하윤철의 배신, 천저신의 몰락

이미 6화에서부터 엄청난 행보를 보여주는 펜트하우스. 로나의 죽음을 덮으려는 천서진, 그리고 그를 돕고 있던 하윤철의 이야기 이후의 내용을 보여줍니다. 미쳐가는 하은별의 모습을 보면서 천저신과 하윤철은 기억을 지운다는 강수를 둡니다. 이렇게 하은별은 실성을 하기 시작하면서, 천서진과 하윤철이 몰락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하윤철의 배신이 시작됩니다. 이전화부터 엄청난 배신을 하고 있는데, 로나를 잃고 힘들어하는 오윤희를 배신하는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물론 본인의 말로는 윤희에게 미안해서 그렇다고 하지만, 자신의 친딸을 위해서 로나를 배신하는 등 하윤철의 박쥐 같은 행보를 보여주게 됩니다.

 

그리고 천서진의 몰락도 시작되었습니다. 치밀하게 천서진을 물먹이고 있던 주단태의 행보를 알게된 천서진. 주단태는 그저 천서진을 이용해서 청아그룹을 먹으려고 했던 것입니다. 그렇게 천서진은 사랑이라는 덫에 걸려서 천천히 자신의 목을 스스로 조르고 있었던 것입니다. 과연 천저신 가족은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까요?


2. 배로나의 죽음에 관련된 의문이 해결되었다. 진범은...?
배로나를 죽인 범인은 주.단.태

이번 펜트하우스의 엄청난 반전이 들어나게 되었습니다. 바로 배로나의 죽음에 관련된 다양한 의문이 해결되었습니다. 배로나를 죽인 범인, 그리고 화제경보기를 울린 사람이 바로 주단태였습니다. 이전부터 많은 유튜버들이 주단태를 의심하기도 했지만, 정확한 증거는 나오지 않았었습니다. 

 

이번 8화에서 주단태가 배로나의 죽음에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민설아의 죽음과도 비슷한 형식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과연 배로나의 죽음인 범인들을 오윤희가 처단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주단태는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까요? 


3. 다시 돌아온 흑화 오윤희, 그리고 절친 제니엄마

오윤희는 로건리에게 로나의 죽음에 진범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것을 통해서 로나의 죽음에 하은별과 천서진, 하윤철이 관여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폭풍과도 같은 흑화를 결심하게 됩니다. 펜트하우스의 사람들에게 접근하는 오윤희의 모습에서 시즌1에서 심수련과 같이 펜트하우스의 사람들에게 복수를 하는 모습이 다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슬픔에 빠져있는 윤희에게 한줄기 빛과 같은 사람이 등장하는데, 바로 제니엄마 입니다. 이번에 학폭 사건을 계기로 급속도로 친해지기 시작해서, 서로의 끈끈함을 보여주고 있는 오윤희와 제니엄마. 힘들어하는 그녀를 도우기 위해서 목욕탕 청소를 하는 것을 보는데, 마음이 찡하기도 했습니다. 과연 그녀들의 우정은 끝까지 갈 수 있을까요?


4. 하은별에게 복수를 시작한 주석훈, 그리고 왕따를 당하는 하은별
하은별 사이다 영상으로 유명한 8화

학교에 퀸으로 자리잡고 있던 하은별. 하지만 천서진의 몰락이 시작되면서 하은별의 몰락도 시작되었습니다. 엄마 빽으로 학교에서 퀸으로 자리잡고 있던 하은별이기 때문에, 하은별의 몰락은 이미 예견된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배로나의 죽음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하은별, 과연 앞으로 그녀의 학교 생활은 어떻게 변할까요?

 

배로나의 죽음으로 충격에 빠진 주석훈은 점점 더 흑화하기 시작합니다. 이전부터 다양한 비밀들에 진실을 알고 있는 주석훈이기 때문에, 언제 죽을지 모른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배로나 죽음은 큰 충격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주석훈은 하은별을 이용해서 복수를 결심하게 됩니다. 과연 석훈이는 로나를 위한 복수를 완성할 수 있을까요?


5. 나애교 = 심수련? 나애교에 대하여 엄청난 궁금증
과연 심수련과 나애교의 관계는?

나애교가 등장하면서 엄청난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심수련과 똑같이 생긴 얼굴과 주단태를 알고 있는 듯한 모습 등 그녀의 행동에서 많은 사람들이 당황하고 있습니다. 이번 7,8화에서 보여지는 내용에서는 나애교가 심수련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심수련이 성형수술을 하고, 하은별의 가정교사로 들어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예상을 한번에 날려버리는 나애교의 행보를 보면서 "누가 심수련인거지???"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어 버렸습니다. 과연 앞으로 4회 분량에서 나애교가 누군지 알 수 있을까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