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59 - 2021 넷플릭스 2월 신작 영화 콘텐츠 추천 (1)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2021년 2월달에는 넷플릭스에 새로운 작품들이 많이 등장하는 달입니다. 특히 이전부터 기대작들이 2월달에 개봉한다는 소식을 들으면서 많은 사람들이 기뻐하고 있습니다. 

 

OTT 시장이 점점 더 커지면서, 다양한 작품들이 넷플릭스와 왓챠에 향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개봉하지 못하는 작품들은 OTT에 등록되면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2021년 2월 넷플릭스에 새롭게 개봉하는 영화를 알아볼까요?


넷플릭스 2월 개봉작 No.01

승리호

 


  • 감독 : 조성희
  • 출연 :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등
  • 러닝타임 : 136분
간략한 줄거리
2092년, 지구는 병들고 우주 웨성궤도에 인류의 새로운 보금자리인 UTS가 만들어졌다.
돈 되는 일이라면 뭐든 하는 조종사 "태호", 과거 우주 해적단을 이끌었던 "장선장", 갱단 두목이었지만 이제는 기관사가 된 "타이거 박", 평생 이루고 싶은 꿈을 가진 작살잡이 로봇 "엄동이".
이들은 우주쓰리기를 주워 돈을 버는 청소선 "승리호"의 선워들이다. 어느날, 사고 우주정을 수거한 "승리호"는 그 안에 숨어있던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하게 되는데....

조성희 감독이 연출한 SF영화로, 한국 최초의 우주 SF 영화이기도 합니다. 2021년 2월 5일 극장에 개봉이 아닌 넷플릭스를 통해서 개봉한 작품입니다. 2092년인 먼 미래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다소 황당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작품이죠.

 

참가한 배우로는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등 엄청난 배우들이 참여해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2월 5일부터 개봉해서 넷플릭스에서 최고의 인기 작품이라고 불리고 있으니까,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2월 개봉작 No.02

음양사 : 청아집

 


  • 출연 : 조우정, 등륜, 왕자문
  • 러닝타임 : 132분
간략한 줄거리
인간과 요괴가 공종하는 세상. 봉인된 요물이 깨어나고, 법사들이 하나씩 사라진다.
괴이한 일이 끊이지 않는 청도성. 음과 양의 균형이 삼라만상의 이치일지니, 바야흐로 음양사가 활약할 시대가 왔도다.

이 작품은 맹뚜의 친구가 제작에 참여했던 작품으로, 기대하고 있던 작품 중에 하나입니다. 유메 마쿠라의 <음양사>를 중국에서 리메이크해서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선협물 드라마를 잘 만드는 중국에서 요괴 또는 귀신에 대한 이야기를 어느정도로 잘 만들 것인지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약간의 논란이 있기도 합니다. 의상이 중국에 전통 의상이 아닌, 일본의 의상을 그대로 가지고 왔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CG도 많이 걱정을 하고 있는데....나름 괜찮은 작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중국 영화 좋아하신다면 한번 보시는게 어떨가요?


넷플릭스 2월 개봉작 No.03

당신과 자연의 대결 : 사파리 대탈주

 


  • 주연 : 베어 그릴스
  • 러닝타임 : 90분
간랸한 줄거리
야생 동물 보호구역에서 동물들이 탈출한다. 
사라진 동물들을 찾아 안전한 곳으로 보내야 한다.
이 위헌함 인터랙티브 모험의 주인공은?

베어 그릴스, 그리고 바로 당신!

영국의 디스커버리 채널의 베어 그릴스가 진행했던 탐험 생존 프로그램을 넷플릭스에서 제작해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알고 있는 생존 전문가가 등장하는 작품이기 때문에, 이번에는 어떤 내용으로 우리에게 즐거움을 줄 것인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야생 동물 보호구역에서 동물들이 탈출하고 사라진 동물들을 찾아 안전한 곳으로 보내야하는 임무를 맡은 베어 그리스를 따라 선택지를 정하면 그에 따라서 스토리가 전개되는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블랙미러 밴더스내치>와 비슷한 형식으로 제작되었으니까, 한번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2월 개봉작 No.04

고양이 집사

 


  • 감독 : 이희섭
  • 출연 : 고양이들, 집사들, 임수정 등
  • 러닝타임 : 97분
간략한 줄거리
이름 빼고 다 주는 바이올린 가게 아저씨. 
자장면 대신 고양이 도시락 배달하는 중국집 사장님부터 급식소 만들어 주는 주민센터 사람들, 남겨질 고양이들을 걱정하면서 밥을 주는 생선가게 할머니, 급식소를 제작하는 청사포 마을 청년 사업가까지!
함께 살아갈 수 있다면 모든 것을 털려도 행복한 집사들의 사랑 이야기가 시작된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심장을 폭행해줄 작품인 고양이의 집사! 영화라기보다는 다큐멘터리에 더 가까운 형태의 작품으로, 유기되는 동물의 생면윤리에 대한 것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최근 길고양이와 관련된 내용으로 많은 뉴스 기사들이 나왔었습니다. 이 작품을 통해서 인간과 동물들이 어떻게 공존해야하는지 배울 수 있는 작품입니다. 다들 고양이의 매력에 한번 빠져보시죠!!


넷플릭스 2월 개봉작 No.05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 감독 : 마이클 피모그나리
  • 출연 : 라나 콘도르, 노아 센티네오 등
간략한 줄거리
한국으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다. 대학 입시는 결과만 기다리면 된다.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라라 진. 하지만 새로운 고민이 시작된다. 나의 미래, 거기에도 피터가 있을까?

이전부터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입니다. 이번 2021년 2월 12일에 넷플릭스를 통해서 개봉하는 작품은 3번째 작품입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입니다. 이전에 작품들을 보셨던 분들이라면 마지막 작품을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2월 개봉작 No.06

분노의 질주 : 더 익스트림

 


  • 감독 : F. 게리 그레이
  • 출연 : 빈 디젤, 드웨인 존슨, 샤를리즈 테론 등
  • 러닝타임 : 136분
간략한 줄거리
마침내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온 리더 "도미닉"과 멤버들. 
그러던 어느 날, 멤버들은 도미닉이 첨단 테러 조직의 리더 "사이퍼"와 함께 사상 최악의 테러를 계획하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
리더의 배신으로 위기에 놓인 멤버들은 한때 팀을 모두 전멸시키려 했던 "데카드 쇼"까지 영입해 최악의 적이 되어버린 도미닉과 함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앞두게 되는데....

이미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8번째 작품으로, 최고의 액션을 보여주었던 7편을 이어서 최고의 액션을 보여주고 있는 작품입니다. 넷플릭스에 꾸준히 올라왔던 작품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습니다.

 

물론 이전에 도심에서 보여주었던 질주 액션은 없어지고, 약간 블록버스터 영화가 되어가고 있는게 살짝 아쉽기는 하지만....그래도 재미있는 작품이니까 한번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2월 개봉작 No.07

비하인드 허 아이즈

 


  • 출연 : 시모나 브라운, 이브 휴슨, 톰 베이트먼 등
간략한 줄거리
상사인 정신과 의사와 불륜에 빠진 싱글맘. 그녀에게 비밀에 사인 여인이 다가온다. 
알 수 없는 목적을 지닌 상사의 아내. 셋이 얽힌 뒤틀린 심리 게임의 끝은 어디일까?

세라 핀버러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심리 스릴러. 시모나 브라운과 이브 휴슨, 톰 베이트먼이 주연을 맡아서 하는 작품인 <비하인드 허 아이즈> 입니다. 

 

총 6부작으로 제작될 스릴러 미니시리즈로, 2021년 2월 17일에 공개되는 작품입니다. 불륜을 다루고 있는 스릴러 드라마 작품인데, 어떤 이야기를 가지고 있을지 한번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넷플릭스 2월 개봉작 No.08

내 친구들은 모두 죽었다

 


  • 감독 : 안 벨츨
  • 출연 : 율리아 비에니아바-나르키에비치, 마테우시 베이클라베크 등
  • 러닝타임 : 96분
간략한 줄거리
새해 전날 파티 중인 친구들 30여 명 정도의 친구들이 모여 인물 특징을 소개하며 인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우연히 발생한 사건에 의해 파티장은 난장판이 되고, 한 명, 두 명 목숨을 잃게 되는 사건이 계속 벌어지는데...과연 어떤 일이 일어나게 되는가....

이 영화는 코미디로 제작된 영화입니다. 하지만 친구들이 죽어나는 작품의 특성이기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웃을 수 있는 부분도 없습니다. 그리고 자연스러운 전개는 하나도 없고, 억지스러운 끼워 맞추기 연출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평소에는 접하기 어려운 작품이지만, 넷플릭스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물론 개연성이 좀 많이 떨어지기는 하지만 나름 볼만한 작품입니다.


넷플릭스 2월 개봉작 No.09

비밀의 도시

 


  • 출연 : 마르쿠 피고시, 알레산드라 네그리니, 파비우 라구 등
간략한 줄거리
아내를 잃고 비탄에 빠진 남자가 믿기 힘든 사실과 마주한다. 설화 속 존재들이 오랜 시간 동안 인간 속에 섞여 살아왔다는 것. 그러나 충격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그의 과거가 그 존재들과 기묘하게 연결되어 있었다니....

2021년 2월 5일에 넷플릭스에 공개된 브라질 공포 미스터리 드라마 입니다. 기존의 공포 미스터리 작품에 익숙해져 있던 우리들에게 이 작품은 엄청나게 충격을 주는 괴상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B급이기는 하지만 나름 괜...찮을 작품이니까 한번 보시고 판단하는 건 어떨까요?


넷플릭스 2월 개봉작 No.10

스퀘어드 러브

 


  • 출연 : 아드리안나 홀레비츠카, 마테우시 바나시우크 등
  • 러닝타임 : 102분
간략한 줄거리
광고 촬영 중에 신비로운 모델을 만난 스타 언론인. 교사가 본업이지만 아바 빚 때문에 모델 부업을 뛰는 그녀에게 반한다. 덕분에 그간의 인생 선택을 돌아보기까지....플레이보이로 무책임하게 살아온 삶, 이제 바꿔볼까?

폴란드 영화로 넷플릭스에서 2021년 2월 11일에 개봉하는 작품입니다. 로맨틱한 장르가 은근히 많이 있는 넷플릭스에 신선한 느낌의 작품으로 기대되는 작품 중에 하나입니다.

 

플레이보이인 남자의 마음을 훔친 한 여성. 그 여성을 통해서 자기 자신을 돌아보게 만들기까지...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니까, 달달한 멜로 영화를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