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 타다닥에서 추석에 볼만한 추천컨텐츠 리스트(넷플릭스/왓챠/웨이브/티빙)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이번 추석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타다닥에서도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었던 컨텐츠들이 한가득 있습니다! TV에서 보여주는 영화랑 타다닥에서 따로 추천하는 영화, 그리고 OTT를 이용한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타다닥이 여러분들이 추석에 방구석에서 보기 좋은 영상 미디어 콘텐츠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떤 작품들이 있는지 타다닥과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타다닥 추석특집 :: TV영화 추천!

스윙키즈 / 기생충 /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채널 영화
MBC 스윙키즈
tvN 기생충
채널A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이번에 추석에 TV에서 추석특선영화를 많이 틀어드릴 예정입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퍼져있는 작품들을 모아봐서 타다닥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작품을 모아봤습니다!


1. 스윙키즈

"여기서 댄스단 하나를 만들어 보는게 어때? 포로들로?"

1951년 한국전댕, 최대 규모의 거제 포로수용소. 새로 부임해 온 소장은 수용소의 대외적 이미지 메이킹을 위해서 전쟁 포로들로 댄스단을 결성하는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됩니다.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지고 춤을 추게 된 그들에게 첫 데뷔 무대가 다가오지만, 국적, 언어, 이념, 춤 실력, 모든 것이 다른 오합지졸 댄스단의 앞날은 어떻게 변할까요?


2. 기생충

"폐 끼치고 싶진 않았어요"

전원백수로 살 길이 막막막하지만 사이는 좋은 기택의 가족. 장남 기우에게 명문대생 친구가 연결시켜준 고액 과외 자리는 모처럼 싹튼 고정수입의 희망이다. 온 가족의 도움과 기대 속에 박사장 집으로 향하는 기우. 글로벌 IT 기업의 CEO 박사장의 저택에 도착하자, 젊고 아름다운 사모님 연교가 기우를 맞이하는데...과연 이 집에는 어떤 비밀들이 숨어있을까?

 

[BIFF2019] 09 - <기생충> 리뷰

안녕하세요. 타다닥 콘텐츠 크루 눈누난냐의 맹뚜입니다! 요즘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열심히 달리고 있는 맹뚜와 두치파파입니다. 이번에는 정말 대작을 가져왔습니다. 이미 개봉을 한번 했던 ��

www.tadadak.com


3. 개를 춤지는 완벽한 방법

"10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 모두의 마음을 훔친 [견]범죄 코미디"

어느 순간 아빠와 함께 집이 사라져 버렸다. 그래서 지소는 동생 지석이랑 엄마와 함께 미니 봉고차에 지낸 지 벌써 한달이다. 딱 일주일만 있다가 이사 간다는 엄마 말은 더 이상 믿을 수 없다. 그러다가 개를 훔치면 주인이 개를 찾아달라는 전단지를 올릴 거라는 기발한 생각에서 시작된 이 도둑질. 과연 지소는 강아지를 완벽하게 훔칠 수 있을까?


타다닥 추석특집 :: 영화 추천!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라따뚜이

 

영화 상영가능한 플랫폼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넷플릭스 / 왓챠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 넷플릭스 / 왓챠)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넷플릭스
라따뚜이 웨이브

이번에는 타다닥이 추천해드리는 OTT로 볼 수 있는 영화들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당장 리뷰를 진행할 수 있는 작품들과 우리의 마음을 뛰게 만들었던 애니메이션 작품들을 정해봤습니다.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같이 알아볼까요?


1.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세계 최고 부호 마담.D의 피살사건! 전 세계를 매료시킨 황홀한 이야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1927년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어느 날, 세계 최고의 부호 마담.D가 의문의 살인을 당하게 됩니다.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사람은 바로 전설적인 호텔 지배인이자 그녀의 연인 "구스타브"! 구스타브는 누명을 벗기 위해서 충실한 로비보이 "제로"에게 도움을 청하고, 그 사이 구스타브에게 남겨진 마담.D의 유산을 노리던 그녀의 아들 "드미트리"는 무자비한 킬러를 고용해서 호텔을 찾게 되는데.... 과연 어떤 이야기가 우리 눈앞에 펼쳐질 것인가!


2.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너는 싫어할지도 모르겠지만, 역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나는 그때, 그 말의 의미를 알지 못했다."

스스로 외톨이로 만드는 나, 그리고 학교 최고의 인기녀인 그녀. 어느날 우연히 주운 [공병문고]를 통해 나는 그녀와 비밀을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너 말이야. 정말 죽어?", "응...죽어" 라고 말하는 그녀. 그날 이후, 너의 무엄가가 조금씩 내게 옮겨오고 있다...너의 그 말의 의미는 무엇이었을까?


3.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금지된 세계의 문이 열렸다"

이사 가던 날, 수상한 터널을 지나자 인간에게 금지된 신들의 세계로 오게 된 치히로 가족들. 신들의 음식을 먹은 치히로의 부모님은 돼지로 변해버렸는데... "걱장마, 내가 꼭 구해줄게...". 겁에 질린 치히로에게 다가온 정체불명의 소년 하쿠. 그의 따듯한 말에 힘을 얻은 치히로가 인간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사상 초유의 미션을 시작하게 되는데.... 과연 어떤 환상적인 일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


4. 라따뚜이

"파리에서 날라온 니모를 찾아서와 인크레더블 제작진의 달콤한 상상"

절대미각, 빠른 손놀림, 끊어 넘치는 열정의 쇼유자 레미. 프랑스 최고의 요리사를 꿈꾸는 그에게 단 한가지 약점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주방 퇴치대상 1호인 생쥐! 화상적인 요리실력을가진 쥐와 주방 견습생 랑귀니의 환상적이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영화. 과연 이들은 어떤 화려한 음식을 보여줄까?


타다닥 추석특집 :: 시리즈물 추천!

보건교사 안은영, 마만자, 크라임씬,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시리즈 상영가능한 플랫폼
보건교사 안은영 넷플릭스
아만자 카카오TV
크라임씬 왓챠, 티빙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웨이브

이전에는 타다닥에서 다양한 시리즈물을 어려분들에게 알려드렸지만, 요즘 시간이... 암튼 요즘 타다닥에서 눈여겨보고 있고, 리뷰를 진행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작품들을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요번 추석은 시간이 많으니까, 한번 쭉 몰아서 보시는건 어떨까요?


1. 보건교사 안은영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 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는데... 한문교하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


2. 아만자

말기암 선고를 받은 청년이 고통스러운 투병의 현실과 흥미진진한 모험이 펼쳐지는 꿈의 세계를 오가면서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휴먼 판타지 시리즈! 유일하게 카카오TV에서 만날 수 있는 작품인까, 카카오톡에서 만나보세요!


3. 크라임씬

살인사건을 작은 무대에 남겨두었습니다. 각 출연진들이 등장하여 사건에 당사자가 되어서 시작하는 추리전쟁. 살인사건 속에서 플레이어들이 직접 사건과 관련된 인물로 분하는 RPG형 게임 박상의 방송! 끝까지 정체를 숨겨야하는 범인과 날카로운 추리로 범인을 찾는 탐정. 과연 사건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


4.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1년전 과거로 돌아가 완벽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누군가는 소중한 사람을 살리기 위해서, 누군가는 아픈 자신의 과거를 바꾸기 위해서, 누군가는 부자가 될려고.... 그리고 돌아간 1년의 순간. 그러나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 버린 자들의 미스터리 생존게임....누군가 우리를 노리고 있다.

 

드라맛집 :: 021 - [MBC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안녕하세요! 타다닥 콘텐츠 크루 눈누난냐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여러분들은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순간이 있나요? 대부분 돌아가고 싶다고 할겁니다. 지금까지의 모든 기억을 가지고 딱 1년

www.tadadak.com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시즌1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_ 눈누난냐 - 시즌1

타다닥이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입니다. 시즌 1은 IT와 뉴미디어의 어느 그 중간, 그 무엇인가를 우리들만의 시선으로 리뷰합니다. 많은 청취 바랍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_ 눈누난냐 - 시즌1

타다닥이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입니다. 시즌 1은 IT와 뉴미디어의 어느 그 중간, 그 무엇인가를 우리들만의 시선으로 리뷰합니다. 많은 청취 바랍니다. #. 방송참여 - http://nnnn.tadadak.com #. ��

www.podbb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