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02 :: EP.09 - 리틀 포레스트, 당신은 자신만의 숲을 가지고 있나요?

타다닥 콘텐츠 크루의 라디오 방송은
블로그와 같이 보시면 더 유익하고
알차게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즌2] EP9. 국내영화 - '리틀포레스트' / 특집 - 추석에는 무엇을 볼까 ?

이번주는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영화, 임순례 감독님의 '리틀포레스트(2018)' 을 준비했습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 추석특집 추천컨텐츠 리스트 (글자제한으로 띄어쓰기 생��

www.podty.me

 

[시즌2] EP9. 국내영화 - '리틀포레스트' / 특집 - 추석에는 무엇을 볼까 ?

이번주는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영화, 임순례 감독님의 '리틀포레스트(2018)' 을 준비했습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 추석특집 추천컨텐츠 리스트 (글자제한으로 띄어쓰기 생��

www.podbbang.com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이전에 여러분들에게 안내해드렸던 작품인 리틀 포레스트가 있습니다. 지친 우리의 일상에 작은 행복을 선물해주는 작품인 <리틀 포레스트>. 타다닥에서 많은 작품들을 해왔지만, 이렇게 재미있는 작품은 정말 오랫만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동안 SF8으로 지쳐있는 여러분들에게 타다닥에서 쉬어갈 수 있는 작은 선물을 여러분들에게 드렸다고 생각합니다. 지쳐있는 우리 일상에서 많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작품인 <리틀 포레스트>, 타다닥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했을까요?


조금 느리게 가도 괜찮아요, 리틀 포레스트

두치아빠 & 맹뚜가 알려주는 위클리 미디어의 세상!

 

영화 리틀포레스트는 임순례 감독님이 제작한 영화입니다. 이미 일본의 원작으로 있는 작품이지만, 우리나라에서 만든 작품이 더 재미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작품은 배고플 때 안봐야 하는 영화로 유명합니다.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이 작품에 지속적으로 등장하기 때문에, 허기진 상태에서 영화를 보면 매우 배고프게 됩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에 딱 맞는 음식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매우 행복하게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영화는 우리 젊은 세대에게 씸플하지만 필요한 메시지를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시험, 연애, 취업 등 현대 사회에서 힘들게 앞을 나아가는 젊은 청년들에게 바쁘게 살아가는 것이 아닌, 조금은 느리더라도 자신만의 길을 찾아나갔으면 한다는 이야기를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다른 영화처럼 무언가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서 노력하지 않습니다. 조금은 느리지만 자신의 길을 나아가라는 이야기를 영화를 전부 다 봐야지만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바쁜 현대사회의 청년들에게 자신만의 길을 나아가라고, 늦어도 늦은게 아니며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속 주인공들은 이십대의 청춘들뿐 아니라, 세대를 불문하고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순례 감독은 혜원일 비롯한 재하, 은숙, 그리고 엄마 등의 등장인물들을 통해서 다양한 삶의 방식을 조명하는 동시에 "어떻게 살아도 괜찮다"라는 따스한 위로를 건네는 영화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임순례 감독님이 선사하는 이야기는 지금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삶의 의미를 한 번쯤 되돌아보고, 자신만의 "작은 숲"을 찾을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영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바쁜 현실을 살아가면서 힘들어하고 있는 여러분들, <리틀 포레스트>를 한번 보시고 조금이나마 행복하셨으면 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시즌1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_ 눈누난냐 - 시즌1

타다닥이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입니다. 시즌 1은 IT와 뉴미디어의 어느 그 중간, 그 무엇인가를 우리들만의 시선으로 리뷰합니다. 많은 청취 바랍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

www.podty.me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_ 눈누난냐 - 시즌1

타다닥이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입니다. 시즌 1은 IT와 뉴미디어의 어느 그 중간, 그 무엇인가를 우리들만의 시선으로 리뷰합니다. 많은 청취 바랍니다. #. 방송참여 - http://nnnn.tadadak.com #. ��

www.podbb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