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53 - <6월 영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추천작(1)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전국적으로 6월달에는 극장을 갈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이 있었지만, 코로나19가 다시 전국적으로 퍼지기 시작하면서 극장가에 다시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6월달에는 영화관을 갈 수 있는거야?!🎥

5월달에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속 거리두기>로 변화하면서, 우리는 극장가에 갈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영화관을 가고 싶다." 인터뷰를 할 정도로, 극장을 찾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늘어고 있었죠. 

 

하지만 이태원과 인천, 쿠팡에서 코로나19가 한번 더 퍼지기 시작하면서 6월달에도 극장을 갈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는 상황에 빠져들기 시작했습니다. 과연 우리는 극장을 갈 수 있을까요?


🎞이런 어려운 상황에서도 극장에 오픈하는 작품이 있나요?🎞

자 그렇다면 이런 어려운 상황에서도 극장에 상영을 할 수 있는 작품들이 꾸준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극장들이 최근에 재개봉을 많이 했지만, 이번에는 따끈따끈한 신작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6월 극장에서 볼 수 있는 영화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5월달에 개봉을 포기했던 작품도 있기 때문에, 어떤 작품들이 우리들에게 오는지 알아볼까요?


침입자

intruder,2019

 

25년만에 돌아온 동생, 나는 그녀가 제일 의심스럽다!
카테고리 내용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개봉 2020.06.04
감독 손원평
출연 송지효, 김무열 등
등급 15세 관람가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5월달에 개봉한다고 소개해드렸는데, 6월달에 개봉을 미뤘더라구요...😢 다시한번 더 죄송합니다.

 

사고로 아내를 잃고 실의에 빠져있는 건축가 '서진'. 25년 전 실종된 동생을 찾았다는 연락이 받게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합니다. 25년동안 보지 못했던 동생은 처음보자마자 친근하게 "오빠"라고 부르는데... '서진'은 그녀가 어딘가 불편하기만 합니다.

 

그런데 '유진'이 돌아온 후 가족들에게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합니다. 이를 의심스럽게 여긴 '서진'은 동생의 비밀을 쫓다가 자신의일상을 송두리째 뒤흐드는 사건에 그녀가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는데...

 

오랫만에 극장에 돌아오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과연 어떤 이야기가 우리 앞에 펼쳐질까요?


결백

2019

 

아버지의 장례식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과연 질실은?
카테고리 내용
장르 드라마
개봉 2020.06.11
감독 박상현
출연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등
등급 15세 관람가

아버지가 돌아가신날. 한참 장례식을 치루고 있는 우리들의 앞에 경찰이 찾아왔다.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리는 엄마 "화자". 그녀는 정말로 남편을 죽였을까?

 

그런 엄마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이 "추시장"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고 하는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데...그러면서 일어나는 엄청난 사실과 일들. 과연 이 추악한 진실 속에서 무조 입증을 할 수 있을까?


사라진 시간

Me and Me, 2019

 

그날 밤, 모든 것이 전부다 변해버렸다.
카테고리 내용
장르 미스터리, 드라마
개봉 2020.06.18
감독 정진영
출연 조진웅, 배수빈, 정해균 등
등급 15세 관람가

맹뚜가 남자 배우 중에서는 최애 배우로 뽑는 <조진웅> 배우가 이번에 신작으로 돌아왔습니다. 영화관에서 언제 또 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이번 6월에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적한 소도시의 시골마을, 외지인 부부가 의문의 사고로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사건수사를 담당하게 된 형구는 마을 사람들의 수상함을 눈치채고 단서를 추적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이 사건으로 하루 아침에 자신의 삶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충격적인 상황에 빠지게 됩니다. 집도, 가족도, 직업도...내가 알던 모든 것이 사라지는데....과연 그는 진실을 찾을 수 있을까요?


#살아있다

#ALIVE, 2020

 

끔찍한 상황속에서 과연 우리는 살아남을 수 있을까?
카테고리 내용
장르 드라마, 재난
개봉 2020.06.24
감독 조일형
출연 유아인, 박선혜 등
등급 15세 관람가

한국에서 <부산행> 이 후의 새롭게 선보이는 좀비물 재난영화! 한국에서 좀비물 제작을 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 한 후, 이번에 새롭게 제작되어 진행되는 <#살아있다> 입니다.

 

원인불명의 증세에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면서, 통제 불능에 빠지기 시작합니다. 세계는 그렇게 끝나는 줄 알았죠. 인간들이 누리던 모든 문명은 멈췄습니다.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등 연락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이 끊기게 되었는데...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이 살아남기 위해서 사투를 벌이는 생존 스릴러, 과연 <부산행>을 뛰어넘는 새로운 좀비영화가 될 수 있을까요?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

The Miseducation of Cameron Post, 2018

 

자신을 미워하도록 훈련하는 과정이라면, 정서적 학대가 맞지 않을까?
카테고리 내용
장르 드라마
개봉 2020.06.04
감독 디자이리 아카반
출연 클로이 모레츠, 제니퍼 엘 등
등급 15세 관람가

지극히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소녀 '카메론'. 자신의 동성연인 '콜리'와 아슬아슬한 관계를 이어나가는 중입니다. 이런 힘든 생활 속에, 엎친데 덮친 격으로 보수적인 가족들은 그녀를 작은 교회가 운영하는 <동성애 치료 센터>에 강제로 입소시켜 버립니다.

 

자신의 진짜 성 정체성을 부정하고 교육하는 학교와 치료센터에서, 카메론은 진짜 자신의 모습을 찾아 나서는데...과연 그녀는 자신의 진짜 모습과 정체성을 찾아갈 수 있을까요?


그집

Malasana 32, 20120

 

한 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 충격 실화. 초여름에 보는 공포 영화!
카테고리 내용
장르 공포, 스릴러
개봉 2020.05.27(??)
감독 알베르트 핀토
출연 베고냐 바르가스, 이반 마르코스 등
등급 15세 관람가

5월과 6월 사이, 갑자기 불연듯이 찾아온 공포영화. 보통 공포영화는 더위를 잊게 해주기 위해서 7~8월에 개봉하는데, 날씨가 벌써부터 덥기 시작해서 공포영화도 우리에게 더 빨리 찾아온 것 같습니다.

 

1976년 스페인 마드리드, 새로운 출발을 꿈꾸며 도시로 이주한 6명의 가족. 그들이 이사한 집에는 항상 수상한 기운이 감돌기 시작합니다. 마침내 가족의 꿈은 악몽이 되고 마는데... 실화를 기반으로 만든 영화로 우리에게 더 큰 충격과 공포를 안겨주며,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시즌1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_ 눈누난냐 - 시즌1

타다닥이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입니다. 시즌 1은 IT와 뉴미디어의 어느 그 중간, 그 무엇인가를 우리들만의 시선으로 리뷰합니다. 많은 청취 바랍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_ 눈누난냐 - 시즌1

타다닥이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입니다. 시즌 1은 IT와 뉴미디어의 어느 그 중간, 그 무엇인가를 우리들만의 시선으로 리뷰합니다. 많은 청취 바랍니다. #. 방송참여 - http://nnnn.tadadak.com #. ��

www.podbb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