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54 - <6월 영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추천작(2)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잠잠해지는 것 같았던 코로나19가 다시 전국으로 퍼지면서, 다시 한번 더 <사회적 거리두기>로 갈 것 같은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말 평온했던 일상 생활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6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들이 많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줄줄히 개봉을 취소했던 4,5월과 다르게, 6월달에는 많은 작품들이 개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물론 극장가의 상황에 따라서 많은 변화가 있을 수 있지만, 재개봉이 아닌 새로운 작품들이 나온다는 점에서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6월 개봉 영화 작품 LIST🎬

  • 컬트 걸 - 청불
  • 슈퍼스타 뚜루 - 전체
  • 프랑스 여자 - 15세
  • 특수요원 K - 15세
  • 에어로너츠 - 12세
  •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 12세

자 오늘 6개의 작품들을 알아볼까요? 청불(19세 이상) 작품들이 그래도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여러분들의 마음을 흔드는 작품은 무엇이 있는지 같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이전 포스팅 : 영화.53 - <6월 영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추천작(1)


컬트 걸

CULT GIRLS,2020

 

모든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죽음의 계속으로 들어가는 소녀들
카테고리 내용
장르 공포
감독 마크 바카이티스
출연 사람 램버그, 제인 배들러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개봉 2020.06.02

이교도 집단인 <골드패스>에서 자란 달리아와 두 여동생. 이교도 집단을 잡기 위해서 경찰이 수사에 진행했으며, 이로 인해서 달리아는 동생들을 같이 나오지 못하고, 혼자서 구조되었다. 

 

몇년이 지나고, 다시 사이비 종교의 징후가 나타나자 달리아는 두 여동생의 행방을 찾기 위해서, 골든패스와 연관되어 있는 "머룩"을 찾아 비밀의 숲으로 가는데.... 슬슬 더워지고 있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공포영화로 더위를 날려보자!

 

🔞청소년 관람불가 입니다🔞


슈퍼스타 뚜루

Turu : the wacky hen,2019

 

보잘것 없던 촌닭! 슈퍼스타가 되기 위한 여정들. 
카테고리 내용
장르 뮤지컬, 애니메이션
감독 빅토르 모니고테, 에두아르도 곤델
출연 에바 해크, 호세 모타 등
등급 전체 관람가
개봉 2020.06.04

알을 낳지 못하는 서러움을 알고 있는가? 여기 알을 낳지 못해서 슬픈 암탉 "뚜루"가 있다. 닭이 알을 낳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노래 실력하나는 기똥차게 잘 부른다! 뚜루의 노래 재능을 마음씨 착한 "이사벨" 할머니가 알아주고, 음악을 가르쳐준다.

 

농장에서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뚜루와 이사벨 할머니. 그러던 어느 날, 할머니가 지붕에서 떨어지는 사고를 당해 기억을 모두 잃어버리는데.... 할머니의 기억을 찾기 위해서 서커스단에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면서 한번에 스타가 되어버린 뚜르! 그런 뚜르에게 어두운 그림자가?! 기상천외하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가득한 애니메이션이 찾아온다!


프랑스 여자

A French Woman,2019

 

그 순간이 기억나, 그 때가 제일 행복했던 것 같아...
카테고리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김희정
출연 김호정, 김지영, 김영민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0.06.04

외국 영화라고 생각했지만, 국산 영화라서 더 놀란 작품. 한때 배우를 꿈꿨지만 파리 유학 후 그곳에서 프랑스인 남편과 정착한 "미라". 이별의 아픔을 겪고 오랜만에 한국에 돌아온 "미라"는 20년 전 공연예술아카데미에서 함께 공부했던 친구들과 재회한다.

 

영화 감독을 하고 있는 "영은"과 연극 연출가 "성우"와 만나서 2년 전 세상을 떠난 배우 "해란"의 기억을 떠올리는데... 무엇하나 선명하지 않는 기억 속에서 만난 "미라"는 한 순간에 그때 그 시절 과거로 돌아가 꿈과 현실이 교차하고,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아주 특별한 여행을 하게 된다.


특수요원 K

Kadaram Kondan,2019

 

건드리지 말아야 할 놈을 건드렸다!
카테고리 내용
장르 액션
감독 라제시 M 셀바
출연 치얀 바크람, 아크샤라 하산, 아비 하산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0.06.04(재개봉)

거대 조직의 음모로 살인 누명을 쓴 채 도망자 신세가 된 킬러이자 특수요원 K.K와 혼수상태로 실려온 그의 목숨을 구한 의사 '바수'. 끝없이 그의 목숨을 노리는 거대조직은 '바수'의 아내를 납치한 후 병원에 있는 KK를 넘기라고 협박하는데...

 

결국 아내를 구하기 위해서 KK를 빼내던 바수, 하지만 KK는 극적으로 혼수상태에서 깨어나 이 모든 사실을 알게 된다. 서로 다른 목적으로 한 팀이 된 두사람은 이제 거대조직을 폭파하려고 하는데... 지옥에서 돌아온 자들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과 시원한 액션을 만나보자!


에어로너츠

The Aeronauts,2019

 

모든 놀라운 일들은 하늘에서 시작한다.
카테고리 내용
장르 드라마, 모험
감독 톰 하퍼
출연 펠리시티 존스, 에디 레드메인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0.06.10

19세기 런던에서 펼쳐지는 이야기. 하늘을 이해하고 싶은 기상학자 "제임스"는 항상 예측불허한 하늘에 대하여 알고 싶어했다. 그는 항상 하늘에만 관심을 가질 뿐, 그 어떤 것에도 관심이 없다.

 

가장 높은 하늘을 만나고 싶은 열기구 조종사 "어밀리아". 그런 그녀는 하늘을 알고 싶어하는 남자 "제임스"와 팀을 이루고 열기구인 "매머드"를 타고 일생 일대의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과연 그들은 안전하게 자신의 이상을 만날 수 있을까?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The High Note,2020

 

프로듀서를 꿈꾸는 매니저와 10년 전 히트곡으로 버티는 슈퍼스타의 인생 바꾸기 프로젝트!
카테고리 내용
장르 코미디, 드라마
감독 니샤 가나트라
출연 다코타 존슨, 트레시 엘리스 로스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0.06.10

슈퍼스타 "그레이스"의 3년째 막내 매니저인 "매기". 음악 프로듀서가 되기 위해서 낮에는 매이저를 하고 있고, 밤에는 음악 작업을 하면서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그러나 좀처럼 기회를 잡지 못하는 "매기"

 

10년 전 히트곡 하나로 세계적인 스타로 자리잡고 있는 "그레이스"는 매일 반복되는 공연에서 벗어나 새로운 앨범 발매를 꿈꾸지만, 주변의 반대와 두려움에 부딪히게 되는데... 완벽하게 다른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그녀들에게 이번에는 이변이 있을까?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시즌1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_ 눈누난냐 - 시즌1

타다닥이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입니다. 시즌 1은 IT와 뉴미디어의 어느 그 중간, 그 무엇인가를 우리들만의 시선으로 리뷰합니다. 많은 청취 바랍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_ 눈누난냐 - 시즌1

타다닥이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입니다. 시즌 1은 IT와 뉴미디어의 어느 그 중간, 그 무엇인가를 우리들만의 시선으로 리뷰합니다. 많은 청취 바랍니다. #. 방송참여 - http://nnnn.tadadak.com #. ��

www.podbb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