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44 - <4월 개봉영화>,극장에서 만나는 4월 영화 top.06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극장은 아직도 겨울 입니다. 그만큼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어지는 곳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4월달에 개봉하려고 했던 신작들이 차례대로 개봉을 미루면서, 극장에는 신규작 개봉이 아니라, 과거의 작품을 재개봉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어려운 상황에도 신작이 나왔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봉을 미루지 않고 출시한 영화들이 있습니다. 성적은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기대를 가지고 극장에서 보신다고 하십니다.

 

오늘은 4월달에 개봉한 영화 Top.06을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극장에서 어떤 즐거운 영화들이 방영하고 있는지, 우리 같이 신작들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01. 엽문4 : 더 파이널

ip Man 4 : The Finale, 2019

 

이제 마지막을 함께 할 시간아낌없이 불태운다!
영춘권 최고수 ‘엽문’(견자단)은 아들의 미래를 위해 미국으로 향한다. 그곳에는 자신의 제자 이소룡이 점점 유명세를 이어가며 세상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엽문은 그곳에서 이해할 수 없는 이유로 자신의 앞을 막아서는 중화회관의 사부들과 대립하게 된다. 특히 태극권의 고수 만종화와는 대결까지 벌이게 된다. 한편 이들을 못마땅히 여기는 이민국과 해병대가 자행하는 불의를 목격한 엽문은 진정한 무예의 정신을 품고 맞서게 되는데...
카테고리 내용
장르 액션, 드라마
개봉 2020.04.01
감독 엽위신
출연 견자단, 스콧 앳킨스, 진국곤
등급 12세 관람가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온 홍콩영화의 정석 [엽문]

영춘권 최상위 고수인 "엽문"이 아들의 미래를 위해서 미국으로 향하였고, 타국에서 일어나는 스토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요 배경이 미국으로 바뀌면서,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엽문의 제자 이소룡이 점점 유명세를 끌면서 무술이 세상에 또 다른 매력으로 작용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시절 이소룡의 인기란...)

 

엽문은 중화회관의 사부들과 대립하면서 이민국과 해병대가 자행하는 불의를 목격하며, 무예의 정신을 품고 그들에게 진정한 교육을 시켜준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액션이 그리우시다면 기대하고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02. 더 터닝

The Turning, 2020

 

퇴학을 당해 집으로 돌아온 ‘마일스’
대저택의 밖을 한번도 나가본 적 없는 ‘플로라’ 대저택의 마지막 주인이 된 두 아이의 새로운 가정교사 ‘케이트’
대대로 집안을 보살핀 가정부 ‘그로스’ 부인은 ‘케이트’에게 알 수 없는 말로 아이들을 소개한다.
카테고리 내용
장르 공포, 미스터리
개봉 2020.04.02
감독 플로리아 시지스몬디
출연 맥켄지 데이비스, 핀 울프하드 등
등급 15세 관람가

조금 이른 시기에 나온 공포영화, 극장에 먹힐까?

퇴학을 당해 집으로 돌아온 "마일스" 대저택의 밖으로 나가본 적 없는 "플로라"는, 대저택의 마지막 주인이 된 두 아이의 새로운 가정교사 "케이트"가 기묘한 분위기의 두 아이를 만나면서 겼게 되는 공포를 주제로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가정교사가 아이들을 만나면서 매일밤 케이트가 악몽에 시달리면서 시작되는 스토리로, 봄에 만나는 공포영화라서 추운 계절에 서늘함을 느끼게 해줄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03. 신과 나 : 100일간의 거래

Homestay, 2018

 

죽음에서 깨어난 ‘나’는 병원에 누워있는 이유조차 기억하지 못한다.
그때 ‘나’의 앞에 나타난 미스터리한 ‘신’은 두 번째 삶을 얻는 대가로 100일 안에 자신이 깨어난 몸의 주인인 정체불명의 고등학생 ‘민’을 죽음으로 몰고 간 사람을 찾아내야만 한다는 미션을 남긴 채 사라진다.
카테고리 내용
장르 판타지, 스릴러, 미스터리
개봉 2020.04.08
감독 팍품 웡품
출연 티라돈 수파펀핀요 등
등급 15세 관람가

뜻하지 않게 죽어버린 주인공.

죽음에서 깨어나 병원에 누워있는 이유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주인공에게, 신이 등장합니다. 미스터리함을 풍기는 신은, 두 번째 삶을 얻는 대가로 100일 안에 자신이 새롭게 얻는 몸인 고등학생 "민"을 죽음으로 몰고간 사람들을 찾아야 하는 미션을 줍니다.

 

죽음에 대한 미스터리를 풀어가며, 삶과 죽음에 대하여 깊이 생각해 볼 수 있으며, 자신의 죽음이 아닌 타인의 죽음과 관련된 사람들을 밝혀낸다는 부분이 매우 매력적인 포인트로 다가옵니다.



04. 다니엘 이즌 리얼

Daniel Isn't Real, 2019

 

어릴적 총기사건의 끔찍하게 죽은 피해자들을 보고 트라우마를 얻게 된 소년 ‘루크’는 자신에게만 보이는 상상 속의 친구 ‘다니엘’을 만나게 된다. ‘다니엘’의 말을 따라 엄마를 죽일 뻔한 ‘루크’는 ‘다니엘’을 자신만의 방법으로, 인형의 집에 가둔다. 대학생이 된 ‘루크’는 자신에게 감당할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나자, 이를 해결하기 위해 잊고 있었던 친구 ‘다니엘’을 다시 불러 내고, ‘다니엘’은 이것을 이용해 ‘루크’를 지배하려 하는데… 과연, ‘루크’는 ‘다니엘’을 없앨 수 있을 것인가?
카테고리 내용
장르 스릴러
개봉 2020.04.09
감독 아담 이지트 모티머
출연 마일즈 로빈스, 패트릭 슈왈제네거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2019년 부천영화제에서 만날 수 있었던 [다니엘 이즌 리얼]

시체스영화제와 부천판타스틱 영화제 등 다양한 영화제에서 수상을 받으면서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작품입니다. 공포영화의 특성상 알고 보면 재미 없어지기 때문에 많은 정보를 드리지 않겠습니다.

 

[다니엘 이즌 리얼]은 긴장감 높은 공포물로 심리적 불안감을 조장하고 있습니다. 어릴적 총기사건으로 끔찍하게 죽은 피해자들을 보고 트라우마를 얻은 "루크"는 자신에게만 보이는 상상의 친구 "다니엘"을 만나게 됩니다.

 

크면서 다니엘을 잊고 지냈던 루크는, 대학생이 되면서 다시 다니엘을 불러내고, 다니엘은 이 기회를 통해서 루크를 지배하려고 합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훈남 배우들로도 이미 볼거리는 충분하고, 엄청난 대작의 스토리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05. 서치 아웃

Search Out, 2019

 

“당신의 삶은 어떤 의미인가요?”SNS 메시지가 도착한 후, 죽음이 시작되었다!
경찰 준비생 ‘성민’(이시언)과 취준생 ‘준혁’(김성철)은 같은 고시원에 살던 소녀의 자살 사건에 의혹을 품게 되고, 흥신소 해커 ‘누리’(허가윤)와 SNS 계정을 추적하게 된다.
카테고리 내용
장르 스릴러
개봉 2020.04.15
감독 곽정
출연 이시언, 김성철, 허가윤 등
등급 15세 관람가

이 시대를 반영하고 있는 영화

성민과 준혁은 같은 고시원에 살았던 소녀의 자살 사건에 의문을 품게 되면서, 흥싱소에 있는 해커 누리와 같이, SNS 계정을 추적하면서 새로운 사실들을 알게됩니다.

 

의협심에 시작한 수사는 커지는 눈덩이처럼, 걷잡을 수 없이 커져만가고, 주인공 3명도 SNS 범죄의 표적이 되어갑니다. 현대인의 일상에 깊숙하게 파고든 SNS가 많ㅇ느 사람들과 소통을 할 수 있지만, 신종 범죄로도 이용될 수 있다는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영화입니다.



06. 온워드 : 단 하루의 기적

Onward, 2020

 

마법이 사라진 세상,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제인 용기부족 동생 ‘이안’(톰 홀랜드)과 의욕충만 형 ‘발리’(크리스 프랫). ‘이안’은 16세 생일날, 돌아가신 아빠의 선물을 받고 뜻하지 않게 아빠의 반쪽만 소환시키게 되는 상황에 처한다.
카테고리 내용
장르 판타지, 모험
개봉 2020.04
감독 댄 스캔론
출연 톰 홀랜드, 크리스 프랫 등
등급 전체 관람가

디즈니와 픽사의 합작!

마법이 사라진 세상에 너무 다른 성격을 가진 형제가 있습니다. 의욕충만한 형 발리는 용기가 부족한 동생 이안을 위해서 뭔가 새로운 것들을 시도하려고 합니다. 이안의 16세 생일날, 돌아가신 아버지의 선물을 받고 뜯하지 않게 아빠의 반쪽만 소환하게 됩니다. 

 

마법이 통하는 주어진 시간은 하루인데, 두 형제에게 어떤 모험과 이야기가 펼쳐질까요? 디즈니와 픽사가 합작으로 만든 애니메이션으로 북미개봉 첫주 1위를 한 작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작품입니다.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 및 영상 출처]

사진 : 네이버 영화

영상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