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02 :: EP.20 - 라스트 크리스마스, 나눔 속 따듯한 연말을 보내다.

타다닥 콘텐츠 크루의 라디오 방송은
블로그와 같이 보시면 더 유익하고
알차게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즌2] EP20. 국외영화 '라스트 크리스마스' - 나눔 속 따듯한 연말

코로나로 힘든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느끼기 어려운 저와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라스트 크리마스, 나름 스포를 조심하면서 녹음했고 스포관련 내용은 다음주 AS 편을 통해 시원하

www.podty.me

 

[시즌2] EP20. 국외영화 '라스트 크리스마스' - 나눔 속 따듯한 연말

코로나로 힘든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느끼기 어려운 저와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라스트 크리마스, 나름 스포를 조심하면서 녹음했고 스포관련 내용은 다음주 AS 편을 통해 시원하

www.podbbang.com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여러분 2020년 크리스마스는 잘 지내셨나요? 매년 크리스마스는 온 세상이 즐거움으로 가득차 있었지만, 이번에는 코로나19가 있어서 즐거운 크리스마스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곳에서 적지 않은 나눔을 통해서 아름다운 크리스마스를 만들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노력을 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크리스마스에는 항상 들리는 노래들이 있죠?

 

다양한 크리스마스 노래들이 있지만, 나름 유명한 노래 <라스트 크리스마스>가 있습니다. 이 노래를 주제로 삼아서 제작한 영화 <라스트 크리스마스>에 대하여 타다닥이 방송에서 어떤 이야기를 했는지 알아볼까요?


01. 타이틀 내용

두치아빠 & 맹뚜가 알려주는 위클리 미디어의 세상!

 

영화 <라스트 크리스마스>는 폴 페이그 감독이 제작하여 2019년 11월 8일에 개봉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은 작품입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Wham 등이 부른 유명한 노래 <라스트 크리스마스> 입니다. 

 

이 작품을 제작한 폴 페이그 감독은 미국의 영화 감독이자 각본가로, 일찍이 드라마에서 조연 배우로 연기의 입지를 다졌으며 2000년대 이후에는 영화 감독으로 성장했습니다. 국내에서 그의 작품으로 유명한 것은 스파이, 고스트 버스터즈 등이 있으며, 주로 여성들이 중심의 코미디 영화를 제작하는 감독으로 유명합니다.


출연자는 에밀리아 클락(케이트), 헨리 골딩(톰), 엠마 톰슨(페트라) 등이 있습니다. 이미 이름만 들어도 알고 있는 배우들도 있을 것 같고, 처음 만나는 배우들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라스트 크리스마스>에서 케이트(또는 카탈리나)를 연기한 에밀리아 클락은 영국의 영화 배우이며, BBC에서 닥터스에 단역을 시작으로 왕좌의 게임, 터미네이터 제네시스 등을 연기하면서 세계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 영화에서 톰을 연기한 헨리 골딩은 선이 굵은 배우로 유명합니다. 말레이시아계 영국배우로 2017년도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과 부탁 하나만 들어줘에서 전 세계의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배우입니다. 

 

<라스트 크리스마스>에서 엄청난 매력을 선보였으며, 특히 동양계의 매력적인 남자 배우라는 점이 많은 사람들에게 신선함을 가지고 왔다고 생각합니다.

 

그 외의 페트라를 연기한 엠마 톰슨과 산타를 연기한 양자경도 이 영화에서 찾아볼 수 있는 명품 조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엠마 톰슨은 <라스트 크리스마스>의 제작과 각색을 맡은 작품입니다. 다양한 영화에서 연기력은 인정 받았던 배우이기 때문에, 영화 제작에 대하여 특별히 많은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 영화의 줄거리, 리뷰를 보고 싶은 분은 여기로 👇

 

Netflix.47 - <라스트 크리스마스>, 누군가에게 전달하는 온기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차가운 기운이 온몸을 감싸는 요즘, 이제 조금 있으면 연말의 대형이벤트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물론 코로나19 덕분에 많

www.tadadak.com


<라스트 크리스마스>에서 가장 중요하게 봐야하는 포인트는 4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행복입니다. 이는 톰이 지속적으로 케이트에게 위를 보라고 하며, 타인에게 의지하지 말라는 말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누군가에게 기대는 것이 아닌, 스스로 행복함을 가져보라는 권유입니다.

 

두 번째는 나눔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보통 많은 사람들은 기부와 나눔을 돈으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에서는 돈으로 하는 기부와 나눔이 아닌, 자신이 가진 재능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면서 행복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는 우리 주위에서 소외 받고 있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영화에 등장하는 인물들도 어딘가에 충분하지 않는 영국 사회의 소수자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등장인물들이 아닌, 출연진들도 다양한 인종의 등장인물들을 등장 시키고 있습니다. 남자주인공인 헨리 골딩은 아시아계 영국인이고, 산타 역의 양자경도 아시아계 인물입니다. 그리고 케이트의 친구로 등장한 사람들은 대부분 흑인인 것을 생각하면, 다양한 부분에서 디테일에 많은 신경을 쓴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 소수자에 대한 이야기들도 하고 있고, 크리스마스에 외로울 수 있는 주변 사람들에게도 주목을 할 수 있게 내용을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네 번째는 영화의 제목이기도 하면서 OST인 라스트 크리스마스 입니다. 영화에 대한 이야기들이 다양하게 들어 있는 작품으로, 노래를 들으면 영화의 내용을 정확하게 알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라스트 크리스마스에 대하여 리뷰에서 못다한 이야기들을 하게 되었습니다. 라스트 크리스마스는 노래를 알면 영화의 내용을 전체적으로 다 알 수 있는 작품입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에 즐거움을 다시 한번 더 느낄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 콘텐츠 크루의 OPEN CAFE : 네이버 카페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컨텐츠를 함께하는 사람들이 모인 열린공간입니다.

cafe.naver.com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공식카페 - https://cafe.naver.com/tadadakcrew #. 블로그

www.podbb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