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최신작 (뜨거운 피, 에펠, 드라이, B컷, 모비우스)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여러분 다들 저번주에 눈 오신거 보셨나요? 3월에 눈이라니....다들 신기해 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 하얀 눈도 다 지나갔으니까 재미있는 작품들이 많이 나오겠죠? 특히 이번에는 마블에서 공개하는 대작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개봉할 예정입니다. 어떤 작품들이 여러분의 마음을 울리는지 한번 같이 알아볼까요??


3월 22일 ~ 23일 개봉 영화

브릭스턴 테일, 뜨거운 피, 벨파스트, 에펠, 리디밍 러브,

 

1. 브릭스턴 테일

브릭스턴 테일, 2022
장르 드라마, 멜로, 로맨스, 스릴러
감독 대라 캐리, 버트랜드 데로커스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이 영화의 줄거리
거리에 사람들을 관찰하는 비디오 아티스트 레아.
브릭스턴의 거리를 배경으로 일탈 행위를 일삼는 청소년들을 관찰하던 그녀의 카메라 화면에 새로 이사 온 소년 벤지가 눈에 들어온다.
우연한 이끌림에 두 사람은 점차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가고, 카메라를 통해 이루어진 이들의 관계는 점차 위험한 길로 이어지는데...

2. 뜨거운 피

뜨거운 피, 2020
장르 범죄, 드라마
감독 천명관
출연 정우, 김갑수, 최무성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2.03.23

이 영화의 줄거리
부산 변두리 작은 포구 "구암"의 절대적인 주인 손영감, 그의 밑에서 수년간 수족으로 일해온 희수는 무엇 하나 이뤄낸 것 없이, 큰돈 한번 만져보지 못한 채 반복되는 건달 짓이 지긋지긋하다.

1993년, 범죄와의 전쟁 이후 새로운 구역을 집어삼키기 위해 물색중인 영도파 건달들은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는 구암에 눈독을 들이고, 영도파 에이스이자 희수의 오랜 친구 철진이 희수에게 은밀하게 접근한다.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희수는 갈등하고, 조용하던 구암을 차지하려는 밑바닥 건달들의 치열한 생존 싸움이 시작되는데....더 이상 물러날 곳도 도망칠 곳도 없다. 누구든 망설이는 놈이 진다!

영화 <뜨거운 피>는 천명관 감독님이 "조금 더 사실적이고 진짜인 건달들의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라면서 연출을 진행하셨습니다. 거대한 조직이나 정경유착, 혹은 공권력의 개입이 존재하는 다른 느와르 영화와는 달리, 오로지 살기 위해서 뭐든지 하는 밑바닥 건달들의 끈적하고 날것의 이야기를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3. 벨파스트

벨파스트, 2021
장르 드라마
감독 케네스 브래너
출연 주드 힐, 케이트리오나 발피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2.03.23

이 영화의 줄거리
"아무리 멀리 간다 해도 영원히 잊을 수 없는 것이 있다"
맑은 날이면 골목에 나와 음악과 함께 춤을 추고 해질녘엔 큰 소시로 아이들을 불러 저녁을 먹는....모두가 서로의 가족을 알고 아끼던 1969년의 벨파스트.

"정말 벨파스트를 떠나야 하나요?"

중교 분쟁은 벨파스트 사람들을 불안과 공포에 빠뜨리고, 가족과 짝사랑하는 소녀, 그리고 벨파스트의 골목이 전부였던 9살 버디의 세계는 흔들리기 시작한다.

제 94회 아카데미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등 7개 부문 노미네이트 된 작품이며, 제 75회 영국 아카데미 영국 작품상을 수상했던 작품입니다. 그리고 제 46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한 전 세계를 감동에 빠트린 가장 사랑스러운 가족 영화 입니다! "낭만적인 어린 시절의 순수함"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니까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4. 에펠

에펠, 2021
장르 멜로, 로맨스, 드라마
감독 마르탱 부르볼롱
출연 로망 뒤리스, 에마 매키, 피에르 델라돈챔프스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2.03.23

이 영화의 줄거리
전세계가 몰랐던 에펠의 또 다른 이야기, 불멸의 탑을 완성한 에펠의 고뇌와 사랑!
자유의 여신상을 완성하고 프랑스로 돌아와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는 천재건축가 구스타브 에펠은, 1889년 파리의 세계 만국 박람회를 기념하기 위해 세계 최초로 300m 높이의 탑 설계도를 제안한다.

안전을 우려한 주미들의 반발과 예술가들의 탄원서, 언론의 비평으로 위기에 처하지만....20년 전 떠나 보낸 옛사랑 아드리안느를 되찾기 위해서 혼신의 힘을 다해 탑을 완성하게 되는데....

5. 리디밍 러브

리디밍 러브, 2022
장르 멜로, 로맨스, 드라마
감독 D.J. 카루소
출연 아비게일 코웬, 톰 루이스, 팜케 얀센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2.03.23

이 영화의 줄거리
"이 사랑이 당신을 꿈꾸게 한다!"
누구나 품을 수 있지만, 누구도 소유할 수 없는 엔젤. 단 한 번도 원하는 삶을 살아본 적 없던 그녀에게, 운명처럼 오직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가 나타난다. 무조건적인 그의 사랑에 엔젤은 매번 도망치지만, 조금씩, 그리고 천천히 진정한 세상을 알아가게 되는데....
사랑이 이끄는 순간, 눈부신 기적이 시작된다!

3월 24일 개봉 영화

킹 리차드, 어거스트 버진

 

1. 킹 리차드

킹 리차드, 2022
장르 가족, 드라마
감독 레이날도 마르쿠스 그린
출연 윌 스미스, 언자누 엘리스, 사니야 시드니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2.03.24

이 영화의 줄거리
"세계 최강 데니스 제왕 윌리엄스 자매 실화, 신화를 이끈 진정한 챔피언"
이미 아이가 태어나기 2년 전, 78페이지에 달하는 육성 계획으로 무장한 리차드 윌리엄스는 두 딸 비너스와 세레나를 역사의 주인공으로 만들기로 결심한다.

두 소녀는 아버지의 불굴의 헌신, 그리고 어머니의 균형 잡힌 시각과 면밀한 통찰력 아래 컴튼의 형편없는 테니스 코트에서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연습을 거듭하면서 부정적 예측과 전혀 이겨낼 수 없을 것 같던 불리함을 극복해 나간다.

불굴의 결단력과 조건 없는 믿음으로 가장 위대한 두 명의 전설적 스포츠 선수를 탄생시킨 한 가족의 감동적인 여정.
"세상은 날 무시했지만, 너흰 달라. 존중 받게 할 거다!"

2. 어거스트 버진

어거스트 버진, 2019
장르 드라마
감독 호나스 트루에바
출연 잇사소 아라나, 이자벨 스토펠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2.03.24

이 영화의 줄거리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8월의 마드리드. 대부분 더위를 피해 휴가를 떠나지만, 33살의 에바는 마드리드에 남기로 한다. 
그녀는 축제로 들뜬 도시를 거닐고 사람들을 만나며 자신의 존재에 대해 주문하는데....

3월 30일 ~ 31일 개봉 영화

드라이, B컷, 모비우스, 배니싱 : 미제사건, 패러렐 마더스

 

1. 드라이

드라이, 2020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로버트 코놀리
출연 에릭 바나, 제네비에브 오렐리, 키어 오도넬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2.03.30

이 영화의 줄거리
불미스러운 일로 고향을 떠났던 에런은 친구 루크의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서 20년 만에 고향을 찾는다.
가족을 죽이고 자살한 것으로 보이는 루크, 유가족의 요청으로 사건을 파헤치던 에런은 여자친구였던 엘리의 죽음에도 석연치 않은 부분이 있음을 알게 되는데....묻혀있던 두 개의 진실이 드러나기 시작한다!

2. B컷

B컷,2022
장르 범죄, 액션, 스릴러
감독 김진영
출연 김동완, 전세현, 김병옥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개봉 2022.03.30

이 영화의 줄거리
"대선후보의 B컷을 둘러싼 충격 스캔들이 펼처진다!"
스마트폰 수리 및 데이터 복구 업체를 운영하는 승현은 고객들의 B컷, 즉 숨기고 싶어 삭제했던 데이터까지 복구해서 협박하며 돈을 뜯어낸다.

어느날, 한때 최고의 여배우였떤 민영은 승현에게 망가진 핸드폰 수리를 맡기고, 그 폰 안에서 찾아낸 민영의 B컷에는 그의 남편이자 유력한 대통령 후보자인 태산의 충격적인 진실이 들어있는데...

누군가에게는 살기 위해서 반드시 공격해야만 하는, 누군가에게는 살기 위해서 반드시 숨겨야만 하는 대선후보 스마트폰 안의 B컷이 잠금해제 된다!

3. 배니싱 : 미제사건

배니싱 : 미제사건, 2022
장르 범죄, 스릴러
감독 드니 데르쿠르
출연 유연석, 올가 쿠릴렌코, 예지원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2.03.30

이 영화의 줄거리
"신원 미상의 시체 발견! 대한민국이 발칵 뒤집혔다!"

어느 날 심하게 훼손되어 신원을 알 수 없는 변사체가 발견되고, 사건을 맡은 형사 진호는 사체의 신원을 파악하기 위해서 국제 법의학자 알리스를 찾아 자문을 구한다.

알리스는 최첨단 기술을 통해서 사라진 흔적을 복원해내고, 진호는 단서를 통해 단순한 살인 사건이 아닌 장기밀매 조직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직감한다.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기 위해 의기투합한 두 사람은 국제적인 범죄 조직의 정체와 마주하게 되고, 충격적이고 처첨한 사건의 실체가 드러나게 되는데....

요즘 전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들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배니싱 : 미제사건>은 국내외 대표 필름메이커들이 총출동하여 공동 제작한 역대급 글로벌 프로젝트로 프로덕션 단계부터 크게 관심을 받았던 작품입니다. 

 

특히 작품을 제작한 감독님이 "칸 국제 영화제"에서 [주목할 만한 시선]에 두 차례 노미네이트 되면서 독보적인 연출력을 인정 받았던 "데르쿠르 감독"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기대작 : 모비우스

모비우스
Mobius, 2020
장르 액션, 모험, 드라마
감독 다니엘 에스피노사
출연 자레드 레토, 아드리아 아르호나, 자레드 해리스 등
개봉 2022.03.30

이 영화의 줄거리
"구원자인가, 파괴자인가"

희귀혈액병을 앓고 있는 생화학자 모비우스는 동료인 마르틴과 함께 치료제 개발에 몰두한다.
흡혈 박쥐를 연구하던 중 마침내 치료제 개발에 성공한 모비우스는 새 생명과 강력한 힘을 얻게 되지만, 동시에 흡혈을 하지 않고는 생명을 유지할 수 없게 된다.

그러던 중 모비우스와 같은 병을 앓고 있던 그의 친구 마일로도 모비우스와 같은 힘을 얻게 되는데....
세상을 구할 능력, 파괴할 본능! 마블 최강의 안티 히어로가 탄생한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