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영화>, 극장에서 기대되는 영화 추천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11월이 사작되면서 우리의 일상이 많이 바뀌에 되었습니다. 코로나 정책이 바뀌면서 일상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특히 극장은 지금 영화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덕분에 우리는 다양한 영화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급격하게 너무 많은 작품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어떤 작품을 봐야하는지 고민하시는 것 같습니다. 타다닥에서 이번 11월에는 어떤 작품을 추천하는지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1. 장르만 로맨스

개봉 : 2021년 11월 17일

 

장르만 로맨스
장르 드라마, 코미디
감독 조은지
출연 류승룡, 오나라, 김희원
등급 15세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쿨내진동 이혼부부, 일촉즉발 비밀커플, 주객전도 스승제자, 알쏭달쏭 이웃사촌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의 사상활이 밝혀진다!

코미디하면 떠오르는 배우 "류승룡"이 주연으로 등장하는 작품 <장르만 로맨스> 입니다. 이번 11월에는 할리우드의 다양한 작품들이 등장하는 시기였지만, 국내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등장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제목부터 심상치 않음을 보여주는 작품인데, 예고편부터 엄청난 재미를 보여주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11월에 가족들과 즐거움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번에 이 작품을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류승룡 배우님의 코믹하면서도 감동스러운 작품 <장르만 로맨스>를 가을에 보시는건 어덜까요?


2. 디어 에반 핸슨

개봉 : 2021년 11월 17일

 

디어 에반 핸슨
Dear Evan Hansen
장르 뮤지컬, 드라마
감독 스티븐 크보스키
출연 벤 플랫, 줄리안 무어, 에이미 아담스 등
등급 12세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자신감 제로, 존재감 제로, 어딜 가든 눈에 띄지 않는 소년 "에반 핸슨"은 매일 스스로에게 편지를 쓰며 어제와 다른 특별한 하루를 꿈꾼다. 

어느 날, 자신에게 쓴 편지를 "코너"에게 빼앗긴 에반 핸슨. 몇칠 뒤 갑작스러운 코너의 죽음으로 인해 자신의 편지가 코너의 유서로 오해하고, 찾아온 그의 가족은 따듯한 관심을 표하고 누군가가 자신을 알아봐 주길 바라온 에반 핸슨은 그들의 따뜻함에 얼떨결에 코너와의 우정과 추억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내게 되며 모두의 마음을 움직이게 된다.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은 순간, 에반이 당신을 찾아갑니다.

제 71회 토니상 6관왕을 차지한 작품으로, 전세계가 사랑한 브로드웨이 뮤지컬 원작 <라라랜드>, <위대한 쇼맨> 제작진이 선사하는 힐링 뮤지컬 작품입니다. 타다닥이 영화관에서 광고를 보고 있으면 "이건 꼭 봐야겠어!"라고 했을 정도로 엄청나게 기대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여러분들도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3. 귀멸의 칼날 : 나타구모산 편

개봉 : 2021년 11월 17일

 

귀멸의 칼날 : 나타구모산 편
Demon Slayer : Kimetsu no Yalba Natagumo 
장르 애니메이션
감독 소토자키 하루오
출연 하나에 나츠키, 키토 아카리 등
등급 15세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탄지로와 네즈코, 젠이츠, 이노스케는 귀살대원들의 실종사건을 조사하기 위해서 나타구모 산으로 향한다.
심상치 않은 기운의 나타구모 산에 도착한 "탄지로" 일행은, 그곳에서 거미줄에 의해 조종당하고 있는 귀살대원들과 싸우다가 뿔뿔히 흩어지고 만다.

사실 그곳은 산 전체가 혈귀 거미 가족에 의해 통제되고 있었다. 게다기, "네즈코"를 노리는 "십이귀월"의 등장으로 탄지로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가짜 인연으로 엮인 혈귀 가족 vs 진짜 인연으로 엮인 탄지로와 네즈코 남매!
과연, 탄지로는 십이귀월에게서 네즈코를 지킬 수 있을까?

우리의 인연은 누구도 갈라놓지 못해!

일본 애니메이션 중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귀멸의 칼날>의 TVA의 내용을 축약해서 제작한 극장판 입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은 스토리 요약을 이렇게 극장판으로 만들어서 원작 애니와 다른 스토리 연출법을 보여줍니다. 귀멸의 칼날을 조금 더 큰 극장에서 보고 싶다면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4. 송해 1927

개봉 : 2021년 11월 18일

 

송해 1927
Song Hae 1927
장르 다큐맨터리
감독 윤재호
출연 송해 등
등급 12세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최고의 현역 연애인, 전국노래자랑 최장수 MC
가수이며 희극인, 그리고 DJ까지....한 평생 전 국민들의 희로애락을 함께 해온 송해!

"이제는 내 인상도 딩동댕 할랍니다!"

무대 아래 숨겨진 "송해"의 라이프 비하인드 스토리로부터 30년 만에 마주한 특별한 선물의 정체까지?
누구나 알지만, 아무도 몰랐던 1927년생 송해의 인생 속터뷰!

최근에 "출발 비디오 여행"에 등장하셔서 영화 "국제시장"을 통해서 자신의 이야기를 하시는 것을 보면서 <송해 1927>이 기대되게 되었습니다.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연애인으로 송해님의 인생을 같이 한번 들여다보는 이번 영화가 기대된다고 합니다!


5. 프렌치 디스패치

개봉 : 2021년 11월 18일

 

프렌치 디스패치
The French Dispatch
장르 코미디, 드라마, 멜로, 로맨스
감독 웨스 앤더슨
출연 틸다 스윈튼, 프란시스 맥도맨드, 빌 머레이 등
등급 15세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20세기 초 프랑스에 위치한 오래된 가상의 도시 블라제
다양한 사건의 희로애락을 담아내는 미국 매거진 프렌치 디스패치

여느 날, 갑자스러운 편집장의 죽음으로 최정예 저널리스트들이 한자라에 모이고, 마지막 발행본에 실을 4개의 특종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하는데....

당신을 매료시킬 마지막 기사가 지금 공개됩니다!

6. 후겟츠 웨슬리

개봉 : 2021년 11월 18일

 

후겟츠 웨슬리
Who Gets the dog?
장르 코미디, 멜로, 로맨스
감독 헉 봇코
출연 알리시아 실버스톤, 라이언 콴튼, 랜들 바틴코프 등
등급 12세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허구한 날 티격대텩하는 결혼 5년차 부부 올리브와 클레이는 고민 끝에 이혼을 결심하고 반려견 웨슬리에게 사실을 말한다. 
깔금하게 헤어지는 줄만 알았던 것도 잠시, 두 사람은 웨슬리의 양육권을 두고 법정 싸움을 하게 되고, 법원에서는 반려견 행동 심리학자를 지정해 두 달 후에 누가 최종 양육권을 가질지 판결하기로 한다.

하지만 웨슬리를 위해 치열하게 싸우는 두 사람 앞에 반려견 행동 교정사 글렌이 나타나면서, 둘의 관계는 예상치 못하게 흘러가는데...과연 웨슬리는 누구의 품에 안기게 될까?

7. 유체이탈자

개봉 : 2021년 11월 24일

 

유체이탈자
Spritwalker
장르 액션
감독 윤재근
출연 윤계상, 박용우, 임지연 등
등급 15세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누가 진짜 나인지 모르겠어요."
교통사고 현장에서 눈을 뜬 한 남자. 거울에 비친 낯선 얼굴과 이름, 자신이 누구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또 바뀌었어. 낮에도 바뀌더니 밤에도 또"
잠시 후, 또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난 남자. 그는 12시간마다 몸이 바뀐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자신을 둘러싼 사람들 사이의 연결고리를 찾기 시작한다. 그가 12시간마다 몸이 바귀었던 사람들, 가는 곳마다 나타나는 의문의 여자까지....그리고, 이들이 쫓고 있는 국가정보요원 "강이안"

"이제 알게 됐어, 내가 뭘 해야 되는지..."
모두가 혈안이 되어 쫓고 있는 강이안이 바로 자신임을 직감한 남자, 자신을 찾기 위한 사투를 시작하는데....
진짜 나를 찾기 위한 본능적 액션이 시작된다!

올해에 한국 영화도 나름의 기대작이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12시간마다 다른 사람의 몸에서 일어나는 남자, 그리고 그 모든 사람들과 연관이 있는 여자에 대한 이야기. 

 

액션도 액션이지만 유체이탈이라는 신선한 소재를 활용해서 영화의 스토리를 이끌어 나간다는 것이 정말 재미있는 발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여러분들도 이 작품을 기대해보시는건 어떨까요?


8. 엔칸토 : 마법의 세계

개봉 : 2021년 11월 24일

 

엔칸토 : 마법의 세계
Encanto
장르 애니메이션
감독 바이론 하워드, 자레드 부시, 카스트로 스미스
출연 스테파니 비트리즈, 월머 발더라마, 다이앤 게로 등

이 영화의 줄거리
콜롬비아의 깊은 산 속, 놀라운 마법과 활기찬 매력이 넘치는 세계 엔칸토
그 곳에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마드리갈 패밀리가 살고 있다.

엔칸토의 마법 덕분에 초인적 힘, 치유하는 힘 등 저마다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태어난 마드리갈 패밀리!
하지만 미라벨은 가족 중 유일하게 아무런 능력이 없다.

어느 날, 엔칸토를 둘러싼 마법의 힘이 위험에 처하자 미라벨은 유일하게 평범한 자신이 특별한 이 가족의 마지막 희망일지 모른다고 생각하는데...

평범한 미라벨은 과연 기적을 만들 수 있을까?
전 세대 관객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마법 같은 영화!
디즈니의 매직이 또 한 번 시작된다!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 상륙하면서 많은 분들이 디즈니에 다시 한번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난 콜롬비아가 무대가 되는 작품으로 아름다운 마법이 보여지는 작품입니다. 온가족이 함께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면서 볼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11월에 온가족과 함께 보실 영화로 추천드려요!


9. 연애 빠진 로맨스

개봉 : 2021년 11월 24일

 

연애 빠진 로맨스
Nothing Serious
장르 멜로, 로맨스, 코미디
감독 정가영
출연 전종서, 손석구 등
등급 15세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일도 연애도 마음대로 되지 않는 스물아홉 "자영".
전 남친과의 격한 이별 후 호기롭게 연애 은퇴를 선언했지만, 참을 수 없는 외로움에 못 이겨 최후의 보루인 데이팅 어플로 상대를 검색한다.

일도 연애도 호구 잡히기 일쑤인 서른셋 "우리"는 뒤통수 제대로 맞는 연애의 아픔도 잠시!
편집장으로부터 19금 칼럼을 떠맡게 되고 데이팅 어플에 반강제로 가입하게 된다!

그렇게 설 명절 아침!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만난 자영과 우리는 1도 기대하지 않았지만, 1일 차부터 둘은 서로에게 급속도로 빠져들게 되는데...
연애인 듯 아닌 듯 미묘한 관계 속에 누구 하나 속마음을 쉽게 터놓지 못하는데....

이게 연애가 아니면 도대체 뭔데!
발 빼려다 푹 빠졌다!

데이팅 어플로 상대를 만나는게 자연스러운 요즘, 이를 소재로 만든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입니다. 시대를 잘 반영한 로맨스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버닝과 콜에서 활약한 전종서 배우님과 멜로가 체질, DP에서 활약했던 손석구 배우님의 로맨스를 볼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연기의 색이 확실한 그들, 과연 이들은 어떤 이야기를 우리에게 보여줄까요?


10. 싸나희 순정

개봉 : 2021년 11월 25일

 

싸나희 순정
장르 드라마, 코미디
감독 정병각
출연 전석호, 박명훈, 김재화 등
등급 12세 관람가

이 영화의 줄거리
도시를 떠나 마가리에 도착한 시인, 유씨는 동화 작가가 꿈이라는 원보의 집에 묵게 된다.
처음 온 날부터 유씨를 보니 가슴이 자라고 있다며 만져보라 하더니, 순정의 세계를 아냐는 둥, 동심의 세계를 아냐는 둥 참견에 잔소리 일색이다.

그런 원보의 꿈은 어린이들의 가슴에 열정을 불지르는 동화작가라는데...

어쩐지 수상한 말만 늘어놓는 원보와 한 지붕 아래 살게 된 유씨의 적응기!
그리고 순정과 동심 되찾기!

사실 이 작품은 소개할까 말까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지만, 이번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예고를 너무 맛깔나게 잘해줬던 작품입니다. 영화에 등장하는 배우들이 어딘가 드라마에서 봤던 배우들이라서 그런지 반가웠죠. 

 

365, 경이로운 소문에서 등장한 전석호 배우님과 기생충과 보이스의 감초 박명훈 배우님, 모가디슈와 싱크홀에도 나온 김재화 배우님까지....진짜 엄청난 캐스팅으로 우리의 눈을 사로잡고 있는 작품입니다. 힐링 작품이니까 11월의 마지막에 꼭 한번 보셨으면 하는 작품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