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플립3 럭키박스 ] 사전예약으로 받은 사은품 언박싱!


모든 내용은 타다닥이 직접 경험한 이야기를 전달해드립니다.

 

진짜 오랫만에 이런 박스를 받아보냉 ㅋㅋㅋ 갤럭시탭s7 이후 첨음

이번에 타다닥은 전부 폴더블 폰으로 변경했습니다. Z플립3를 사전예약에 성공해서, 지금 사용한지 약 2~3주 정도 되어습니다. 사은품으로 주겠다고 했던 럭키박스도 신청했지만, Z플립3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 입어서 엄청나게 배송이 늦어지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추석 지나고 택배를 받겠다고 생각했지만, 역시 대기업 ㅋㅋㅋ 택배가 집 앞에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고 열심히 뜯어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다른 리뷰어보다는 좀 늦은 감이 있기는 하지만....이번 사전예약 럭키박스 리뷰 시작합니다!


짜잔! 택배 상자를 한번 뜯어볼까요? 일단 먼저 택배는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삼성에서 보냈다는게 너무 잘 느껴질 정도로 박스에 대문짝만하게 삼성이라고 쓰여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갤럭시폰의 프로모션 이벤트라는 것을 알려주는 것처럼, "프로모션"이라는 단어도 선명하게 들어있습니다.

 

제일 먼저 나에게 인사를 해준 제품은 갤럭시 버즈2

박스를 오픈하니까 역시 안전한 배송을 위해서 완충제가 탄탄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저게 겉으로 보기에는 1개지만, 속에는 2개 정도 더 있습니다! 이번에 사전예약으로 구매하신 분들이라면 [ 갤럭시버즈2 / 전용 정품 케이스 3종류 중 선택 / 케이스에 맞는 악세사리 ]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전에 [ 갤럭시탭s7 플러스 ]를 구매했을 당시에는 키보드 케이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들만 있었는데, 이번에는 새롭게 만든 <갤럭시 버즈2>까지 무료로 줄 정도로 다양한 선물을 받아갈 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구성은 왼쪽부터 럭키박스, 전용케이스, 갤럭시버즈2

구성품은 다음과 같이 럭키박스 / Z플립3 공식케이스 [ 스트랩 케이스 ] 1개 / 갤럭시 버즈2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럭키박스는 선택한 케이스를 꾸밀 수 있는 소품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갤럭시가 엄청나게 많은 업체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기 때문에, 케이스를 꾸밀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났습니다.

 

헤지스를 시작해서 닥스, 이마트24 등 다양한 기업에서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많다는 것이죠! 저는 이마트를 너무 구매하고 싶더라구요! 그냐여 뭔가 귀엽다는 느낌이 팍팍드는 콜라보 아닐까요??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다는게 최대의 장점일 것 같아요!

 

럭키박스는 어떤게 나올까 너무 기대된다

금액으로 따지면 선물로 주기에는 엄청나죠. 물론 폰 가격이 100만원이 넘어가는데, 이정도 선물은 받아야 한다는 생각도 조금 가지고 있기는 합니다. 그럼 하나하나 더 알아볼까요?


1. 갤럭시 Z플립3 럭키박스에는 뭐가 들었을까?

일단 두근거리는 마음을 가지고 럭키 박스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제품이 들어있을지 기대했죠. 저는 이마트가 들어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게지만, 삼성이 과연 콜라보 브랜드를 넣어줬을까? 하는 생각도 들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어떤 녀석이 나왔을까?!

 

두둥등장!

진짜 뽑기운도 없죠....저는 심슨 가족 콜라보 제품이 선택되었습니다....그래도 이쁘긴 하네요 ㅠㅠ 이번에는 상품 모든게 쿼리티가 좀 좋은 것 같아요! 튼튼한게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핑크색 말로 민트색이었다면 아마 사용했을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2. 갤럭시 Z플립3 전용 스트랩 케이스

자 그래도 실망한 마음을 접어두고, 이번에는 갤럭시 Z플립3의 스트랩 케이스를 알아보죠! 두치아빠가 네이비를 선택했기 때문에, 저는 흰색을 선택했습니다! 흰색은 기본적으로 녹색 스트랩이 제공됩니다! 뭔가 저의 최애 죠르디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죠?

 

뭔가 보다보니까 케이스는 진짜 이쁘게 잘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삼성의 기본 케이스는 기존에는 이쁜게 많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기본 케이스도 너무 잘 만들어서 매우 칭찬해! (이렇게 할 수 있었는데 지금까지 하지 않았어?!)

 

케이스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검은색 부분은 케이스가 미끄러지지 않게 하는 논슬립패드 부분이에요! 스트랩 내부는 저렇게 2개의 구멍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자신이 원하는 스트랩 길에 맞춰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쓰는 모습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스트랩 교체는 쉬운 편이다.
이렇게 놓고 보니까 기본 스트랩이 너무 이쁜데???

스트랩을 비교해봤는데, 기본 스트랩이 진짜 너무 잘나온듯 ㅋㅋㅋ 물론 다른 콜라보 제품들은 어떻게 생겼는지 너무 궁금해요! 아마 조만간 이마트 스트랩 리뷰로 여러분들을 찾아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언해 봅니다!

 

아 진짜 너무 이쁘다....ㅠㅠ 이렇게 이쁜 폰이 나에게 ㅠㅠ
기존에 착용하던 녹색 케이스와 이번에 새롭게 받은 케이스

케이스를 끼워봤는데, 어떤가요? 진짜 너무 이쁘지 않아요? 기존에 사용하던 케이스는 핸드폰이랑 동일한 색상이라서 그것도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새롭게 받은 케이스도 만만치 않게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영상 보는데 거슬리지도 않구요!

 

케이스 스트랩을 잘 조절하면, 이렇게 손가락이 2개 정도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들 핸드폰에서 그립톡을 왜 달고 있을까? 하는 생각을 했는데, 이 케이스 사용하니까 그런 의문을 한번에 날려주더라구요! 이 케이스를 사용하면 그립톡과 같은 효과를 주기도 하면서, 무선 충전까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길이가 좀 있는 스트랩을 사용한다면 목걸이 형식으로도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저는 나중에 목걸이 형식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 스트랩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어떤 스트랩을 구매해야하는지 고민이 되는 제품이더라구요!


3. 갤럭시 버즈2, 리뷰는 나중에 프로랑 하겠습니다!

이번에 갤럭시 버즈2를 받았는데, 사실 저는 프로를 가지고 있어요. 프로를 가지고 있다보니까, 갤럭시 버즈2를 사용해야 하는지 약간 의문이 들더라구요...그래서 이번에 리뷰를 하지 않고, 다음에 꼭 프로랑 비교해서 분석한 리뷰를 올리려고 합니다.

 

사실 프로의 하위 호환버전이 버즈2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번에 선물로 받아도 사용할지 아니면 보관할지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다행이 두치아빠가 사용하고 있으니까 실사용기를 들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귀여운 죠르디

지금까지 갤럭시 Z플립3의 사전예약자들이 받을 수 있는 기프트 박스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100만원 이상 핸드폰을 구매하면 선물 주는 회사는 갤럭시가 유일한 것 같더라구요. 애플은 핸드폰만 오는데....그리고 다양한 서비스 혜택이 많아서 구매하는 보람이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 갤럭시 버즈 프로 vs 갤럭시 버즈2 ]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어떤 이야기가 있는지 타다닥과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죠! Z플립3 사전예약하신 분들은 이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사은품 고르세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모든 사진은 타다닥이 직접 찍은 상품입니다.

사진과 동영상의 저작권은 모두 타다닥에게 있습니다.

또한 모든 포스팅에 제품은 "내돈내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