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블루투스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K380 리뷰 및 후기


모든 내용은 타다닥이 직접 경험한 이야기를 전달해드립니다.

(사진 및 영상의 저작권은 타다닥에 있습니다.)

 

원래는 데스크탑을 사용했지만, 데스크탑을 아버지께 선물로 드리고 지금은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다.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다양한 키보드를 이용했지만, 다양한 기계랑 연동되는 키보드를 찾게 되었다.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하기도 했지만, 키보드 소음이 너무 심해서 키보드를 변경하게 되었다.


이번에 구매해서 사용하는 제품은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이다. 이전에 두치아빠 집에서 몇번 사용해봤던 키보드로 편안하게 이용했던 제품으로, 평소에 너무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이었다. 다행이 6월달에 생일이어서 지인에게 생일 선물로 받았다. 

 

색상은 검은색, 핑크색, 파란색, 흰색 총 4개로 되어 있으며, 인기 기종이기 때문에 더 많은 색상이 해외에 있다. 네이버에서 구매를 진행해줘서 배송은 다소 시간이 걸렸다. 약 2일 정도 걸렸는데, 택배는 정말 안전하게 상자에 잘 담아져서 왔다.

 

로지텍은 K480, K780 등 다양한 모델이 있지만, 휴대도 할 수 있으며 텐키리스로 책상을 조금 더 넓게 사용하고 싶었기에 K380으로 구매를 했다. 일단 기본적으로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나의 사랑스러운 갤럭시탭 S7+와 연동할 수 있는 제품이었다.

 

포장은 굉장히 단출했다. 함께 들어있는 내용물은 간단한 사용설명서가 끝이다. 키보드의 모양은 둥글 둥글해서 처음에는 오타율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막상 사용해보니까 편안한 키감을 자랑하고 있다. 물론 처음에는 불편하긴 했지만 이제는 편안하게 느껴지고 오타율도 없다.

 

또한 키보드가 두껍지 않고 살짝 경사가 되어 있어서 따로 키보드를 세우거나 할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았다. 그리고 바닥에 고무가 있어서 잘 미끄러지지도 않는다.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은 총 3개의 디바이스에 멀티페어링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Fn키와 연동해서 안드로이드에서 작동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다. 

  1. Fn 1~3 : 멀디 디바이스 셋팅 (디바이스1 / 2 / 3)
  2. Fn 4 : 홈버튼
  3. Fn 5 : 멀티태스킹
  4. Fn 6 : 메뉴버튼
  5. Fn 7 : 뒤로가기
  6. Fn 8 : 이전곡
  7. Fn 9 : 음악 재생 및 일시 정지
  8. Fn 10 : 다음곡
  9. Fn 11 : 음소거
  10. Fn 12 : 음악 소리 줄이기
  11. Fn ins : 음악 솔이 키우기

기본적으로 노트북이나 태블릿, 핸드폰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능들을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기능들을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그리고 윈도우와 맥, 안드로이드 등 다양한 OS에서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제일 좋았던 것 중에 하나는 애플의 매직키보드2와 다르게 건전지를 이용한다는 점이다. 물리적으로 망가지기 전에는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된다. 앞으로 오랫동안 키보드를 사용했으면 한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