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추석 특선 영화 편성 정리, 연휴에 골라보는 즐거움을 느껴봐! (sbs/mbc/kbs/tvN)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출처 - 아이클릭아트

드디어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추석연휴는 약 5일간의 휴가로, 많은 시간을 편안하게 쉴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죠! 백신 접종률이 높아짐에 따라서 많은 분들이 외출을 많이 하시고 있습니다. 덕분에 영화관에도 활기가 돌고 있죠! 하지만 아직까지도 밖으로 나가시는 것에 두려움을 느껴야 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추석 연휴에 방영하는 <추석 특선 영화>를 들고 왔습니다! 긴긴 연휴동안 함께 할 수 있는 특선영화를 소개해드려요!


SBS 추석 특선 영화는 뭐해?

09월 17일 ~ 09월 22일까지 방영합니다!

 

날짜 & 시간 영화제목
09월 17일(금)
오후 11시 20분
#살아있다
09월18일(토)
오후 11시 20분
보헤미안 랩소디
09월 20일(월)
오후 12시 05분
도어락
09월 22일(수)
오전 10시 30분
나의 특별한 형제

출처 - 네이버 영화 / 보헤미안 랩소디는 이제는 국민 영화가 되었다.

1. #살아있다

SBS 추석 특선 영화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은 유아인, 박신혜 배우가 주연으로 제작된 <#살아있다> 입니다. "부산행"에서 K-좀비 영화에 대한 관심이 생기면서 탄생한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평점은 그리 높지는 않지만, 극장에서 상영을 못한 분들이라면 이번에 추석 특선 영화로 보시는건 어떨까요?

 

2. 보헤미안 랩소디

그리고 전국을 Queen의 매력에 빠지게 한 작품, <보헤미안 랩소디>라 추석 특선 영화에 합류했습니다! 국민 영화라고 불릴 정도로 엄청난 흥행 신화를 가지고 있죠. 무려 다회차를 하시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다시 한번 더 음악의 세계로 빠져볼까요?

 

출처 - 네이버 영화 / 개인적으로 도어락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3. 도어락

다음으로는 공효진, 김예원, 김성오 배우 주연의 <도어락> 입니다. 열쇠보다는 도어락을 많이 사용하면서, 보안에 더욱더 많은 신경을 쓰게 됩니다. 이 작품은 2018년에 나온 작품으로, 당시 실생활에서 느낄 수 있는 공포감을 선물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았던 작품이에요! 

 

4. 나의 특별한 형제

SBS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작품은 <나의 특벽한 형제> 입니다. 신하균, 이광수, 이솜 주연의 작품이며 따뜻한 감동을 전달해주는 작품입니다. 저도 이 작품은 극장에서 보지 못했는데, 이번에 꼭 한번 봐야겠어요!


KBS 1 & 2 에서는 어떤 영화해?

09월 19일 ~ 09월 21일까지

 

날짜 & 시간 영화제목
KBS1 09월 19일(일)
오후 11시 30분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KBS2 09월 20일(월)
밤 12시 10분
해어화
KBS2 09월 21일(화)
오전 10시 40분
엑시트
KBS2 09월 21일(화)
오후 08시 10분
도굴

출처 - 네이버 영화 / 코믹영화와 감동영화를 같이 보자!

1.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KBS1에서 09월 19일에 방영하는 작품으로는 <미스터 주 : 사라진 VIP>가 있습니다.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 신하균 등 다양한 인기 배우들이 출동한 작품으로 신선한 재미를 주는 작품입니다. 사고로 동물과 소통이 가능해진 주인공이 사라진 VIP를 찾기 위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코믹 영화로, 어떤 재미를 줄 것인지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2. 해어화

사실 이 작품은 아직 보지 않아서 궁금한 작품입니다! 무려 평점 8점 이상을 유지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받고 있는 작품이죠!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 박성웅 주연의 작품으로 2016년 개봉했을 당시에 엄청난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1943년 비운의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작품이니까 꼭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출처 - 네이버 영화 / 엑시트도 국민 영화! 진짜 최고의 감동을 선물해주는 작품!

3. 엑시트

이 영화를 아직까지 못보셨나요? 진짜 한국에서 제작한 재난 영화중에서 최고라고 생각하는 영화 <엑시트> 입니다. 조정석, 윤아가 주연으로 하는 작품으로, [부산국제영화제]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을 정도로 최고의 작품이었습니다. 아직까지 보지 못한 분들이 있다면 이번에 본방 사수!

 

4. 도굴

사실 아직 보지 못한 작품이기는 하지만....이 작품도 2020년 등장할 당시에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임원희 등 인기있는 배우들이 등장하면서 더욱더 많은 기대를 모았습니다. 한국에서 도굴을 한다는 컨셉을 가지고 영화를 만들 생각을 하다니, 기발한 아이디어로 많은 재미를 주는 작품 <도굴>입니다!


MBC의 추석 특선 영화는 뭘까요?

09월 19일 ~ 09월 21일까지

 

날찌 & 시간 영화제목
09월 19일(일)
오후 08시 25분
아이
09월 21일(화)
오전 11시 55분
검객
09월 21일(화)
오후 9시 10분
담보

1. 아이

김향기, 류현정, 염혜란 등이 주연으로 나오는 작품 <아이> 입니다. 2021년 2월에 개봉하면서 평점 9점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감동적이고 감성적인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홀로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과 베이비시터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2. 검객

장혁, 김현수, 조 티슬림 등의 배우가 주연으로 활동한 액션영화 <검객> 입니다. 광해군 폐위 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조선 최고의 검객이 청나라 황제의 무리한 요구와 악행을 처단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너무 화려하지도, 그렇다고 수수하지 않은 액션을 원하신다면 이 작품 추천!

 

3. 담보

개봉 당시부터 영화 제목으로 많은 관심을 끌었던 작품 <담보>. 성동일, 하지운, 김희원 등 탄탄한 연기 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님들이 등장하는 작품으로, 떼인 돈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게 되면서 발생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엄청난 감동 코드를 가지고 있으니까, 가족들과 같이 꼭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tvN & tvN Story 에서는 어떤 영화를 보여줄까?

09월 15일 ~ 09월 22일까지

 

날짜 & 시간 영화제목
tvN 09월 15일(수)
오후 10시 50분
소리도 없이
tvN 09월 21일(화)
오후 06시 00분
이웃사촌
tvN 09월 22일(수)
오후 08시 20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tvN Story
09월 18일
오후 13시 00분
해운대

1. 소리도 없이

유아인, 유재명, 문승아 배우가 주연으로 촬영된 작품 <소리도 없이> 입니다. 평점은 5점대로 낮기는 하지만, 연기력으로 인정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 유재명 배우님의 소름끼치는 연기를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타다닥도 아직 보지 못한 작품이라서 이번에 한번 꼭 봐야겠어요! 

 

2. 이웃사촌

정우, 오달수, 김희원, 김병철 등 폭발적인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들이 출동한 작품 <이웃사촌> 입니다. 답벼락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도청하면서 감시하는 수상한 이웃들의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평점은 6점대로 다소 아쉽기는 하지만, 영화 "7번방의 선물"을 연출한 이환경 감독님의 작품이니까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3.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대한민국에서 멋진 중년을 이야기 하라면 다들 알고 있는 황정민, 이정재 배우가 주연으로 나오는 작품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입니다. 개봉하는 당시에도 영화 제목이 굉장히 멋져서 끌렸던 작품이었습니다. 태국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납치사건이 이야기의 시발점으로, 죽고 죽이는 복수 혈전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4. 해운대

이제는 그만 좀 나왔으면 좋겠는 작품 <해운대> 입니다. 2009년에 개봉한 작품을 아직까지도 방영한다니....재미있게 보기는 했지만, 그래도 이제는 좀 놓아줘야 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작품입니다. 설경구, 하지원, 박중훈 배우님이 참여했던 작품으로, 쓰나미에 관련된 가족들의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재난영화에 가족코드가 들어가면 감동을 주기는 하지만, 한국식 가족코드라서 별로....


지금까지 타다닥과 추석 특선 영화에 대하여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나왔던 작품부터 2009년에 나왔던 작품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이번 추석에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좋아하시는 작품을 선택해서 꼭 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그럼 즐거운 명절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