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작개봉영화 ] 9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1부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벌써 1년의 후반부인 9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가을의 향기를 느끼기 시작했고, 선선한 날씨를 느끼면서 기분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다들 아침과 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살짝 감기 기운이...) 

 

9월이 시작되면서 극장가에는 다시 한번 더 큰 즐거움의 바람이 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9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에 대하여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어떤 작품이 있는지 같이 알아볼까요?


01. 상치와 텡 링즈의 전설

Shang-Chi and the Legend of the RIngs, 2021

 

개요 내용
장르 액션, 모험, 판타지
감독 데스틴 크리튼
출연 시무 리우, 양조위, 아콰피나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9.01

이 영화의 줄거리
"텐 링즈"를 차지하는 자, 세상을 지배한다!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텐 링즈"의 힘으로 수세기 동안 어두움의 세상을 지배해 온 웬우. 샹치는 아버지 웬우 밑에서 암살자로 훈련을 받았지만, 이를 거부하고 평범한 삶을 선택한다.

그러나 상치는 목숨을 노리는 자들의 습격으로 더 이상 운명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직감하고, 어머니가 남긴 가족의 비밀과 내면의 신비한 힘을 일깨우게 된다. 벗어나고 싶은 과거이자, 그 누구보다 두려운 아버지 웬우를 마주해야 하는 상치....과연 그는 악이 될 것인가? 구원이 될 것인가?

드디어 제대로 시작되는 마블 페이즈4의 첫 히러오는 동양계 히어로 "상치" 입니다. 더 강력해진 액션과 그래픽으로 우리의 눈을 사로잡을 작품! 앞으로 세계관을 이끌어갈 영웅의 새로운 시작을 극장에서 만나보세요!


02. 습도 다소 높음

The Rain comes soon, 2020

 

개요 내용
장르 코미디, 드라마
감독 고봉수
출연 백승환, 이희준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9.01

이 영화의 줄거리
<낭만극장 이용수칙>, 체온 체크 / 문진표 작성 / 마스크 착용 필수....
"그런데 에어컨은 왜 안 틀죠?" 이것이 진짜 재난이다!

극한의 습도가 엄습해온 어느 여름날, 이희준 감독의 신작 <젊은 그대> 시사회를 보기 위해서 관객들은 극장에 모여든다. 하지만 이게 웬걸.....긴축경영으로 에어컨 가동을 거부한 극장은 관객들이 뿜어내는 고온의 짜증으로 더욱더 습해지고, 그저 쾌적하고 싶을 뿐인 관객들은 정신을 혼미하게 하는 습도의 폭격에 돌발 행동을 보이기 시작하는데....

일생일대의 위가가 이렇게 찾아온다고? 누구도 살아남을 수 없는 습도 대폭발, 웃음 대폭발의 하루가 시작된다!

03. 최선의 삶

Snowball, 2021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이우정
출연 방미아, 심달기, 한성민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9.01

이 영화의 줄거리
그때는 몰랐다, 그게 우리의 최선이었다.

열여덟 강이, 아람, 소영은 더 나아지기 위해서 기꺼이 더 나빠졌던 우리의 이상했고 무서웠고 좋아했던 그 시절의 드라마, 최선의 삶.

임솔아 작가의 장편소설 <최선의 삶>이 원작인 작품으로, 섬세한 각색과 강렬한 연출로 유명한 이정우 감독님이 영화를 제작했다. 부산국제영화제 2관왕부터 뉴욕아시안영화제 초청, 수상 쾌거까지 받은 이 작품을 올해 한번 받아보자!


04. 맨 인 더 다크2

Don't Breathe 2, 2021

 

개요 내용
장르 범죄, 공포, 스릴러
감독 로도 사야구에즈
출연 스티븐 랭, 매들린 그레이스, 브렌단 섹스톤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개봉 2021.09.01

이 영화의 줄거리
끔찍한 일이 벌어졌던 그날 밤 이후, 비밀스러운 과거를 가진 소녀 "피닉스"와 함께 세상과 단절된 일상을 보내던 눈 먼 노인 "노먼".

어느 날 밤, 정체불명의 괴한들이 침입해 "피닉스"를 납치하고, 소녀를 되찾기 위해서 잠들어있던 그의 광기가 꺠어나는데....그는 과연 소녀의 수호자인가? 괴물인가? 어둠 속에서 진실이 밝혀진다!

2016년 개봉해서 전 세계에 충격적인 번전을 안겨준 영화 <맨 인 더 다크>의 속편으로, 전편에서 모두가 피해자라고 생각했던 "노먼"의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면서 관객들이 10대 빈집털이범을 응원하게 만드는 아이러니한 영화입니다. 이번에는 어떤 이야기 펼쳐질까요?


05. 레커닝

The Reckonimg, 2020

 

개요 내용
장르 공포, 드라마
감독 닐 마샬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개봉 2021.09.07

이 영화의 줄거리
흑사병이 유행했던 20세기 초 유럽. 흑사병으로 남편을 잃은 그레이스는 전염병을 퍼뜨렸다는 누명을 쓰게 되고, 마녀로 지목되면서 마녀재판에 회부된다.

지하 어두운 감옥에 갇힌 그레이스 고문과 핍박 속에서도 진실만을 이야기한다. 그러나, 그레이스가 갇힌 감옥에는 너무나 끔찍하고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는데....

06. 리스펙트

Respect, 2021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리슬 타미
출연 제니퍼 허드슨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9.08

이 영화의 줄거리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를 부를래요"
내면의 폭풍을 이겨낸 강한 여자, 세상을 바꾸고 영혼을 위로한 환상의 디바, 아레사 플랭클린! 그녀의 노래가 울려 퍼진다!

07. 아리아 : 더 크레푸스콜로

ARIA the CREPUSCOLO, 2021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판타지
감독 사토 준이치
출연 하즈키 에리노, 히로하시 료, 사이토 치와 등
등급 전체 관람가
개봉 2021.09.08

이 영화의 줄거리
네오 베네치아 거리가 낙엽으로 물드는 가을. 아테나는후배 아리스가 자신과의 만남을 피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고민에 빠져 있다. 이에 오렌지 플래닛의 아냐를 중심으로 아리아 컴퍼니와 히메야 지점의 운디네들은 아테나와 아리스, 두 사람의 만남을 성사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기로 하는데....

08. 아리아 : 디 아베니레

ARIA the AVVENIRE, 2015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드라마, 판타지
감독 사토 준이치
출연 히즈키 에리노, 히로하시 료, 사이토 치와 등
등급 전체 관람가
개봉 2021.09.08

이 영화의 줄거리
capitolo 1 : 운하를 지키던 중 아이카, 아리스와 기적처럼 짧은 순간 마주치게 된 아카리. 과거 아리시아의 생일에도 벌어졌던 기적에 대해 떠올린다.

capitolo 2 : 곤돌라 연습 중 캐트시의 그림자를 목격한 아이. 기적같은 체험에 잔뜩 신난 아이에게 아카리는 캐트시와 만났던 이야기를 들려준다.

capitolo 3 : 함께 프리마 운디네가 되길 꿈꾸는 아이, 아즈사, 아냐. 세 사람은 선배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답아 모두가 모이는 기적을 준비한다!

09. 좋은 사람

Good Person, 2020

 

개요 내용
장르 서스펜스, 미스터리
감독 정욱
출연 김태훈, 이효제, 김현정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9.09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유튜브 채널
이 영화의 줄거리
고등학교 교사 경석의 반에서 지갑 도난 사건이 발생하고, 같은 반 학생인 세익이 범인으로 지목된다. 경석은 세익을 불러 어떤 말을 해도 믿을 테니 진실을 말하라고 하지만, 세익은 무조건 아니라면서 억울함을 호소한다.

그날 밤, 학교에 데려왔던 경석의 딸 윤희가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고, 또 다시 세익이 범인으로 지목되는데....의심하는 순간 모든 것이 흔들렸다. 의심과 믿은 그 사이에 좋은 사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극찬을 받은 작품 <좋은 사람>. 부산국제영화제, CGV아트하우스상, 한국영화감독조합상 등 다양한 상을 수상하면서 작품성을 입증 받아 예비 관객들에게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그런 정욱 감독님의 첫 장편 데뷔작으로, 어떤 이야기를 우리에게 전달해 줄 것인지 기대가 됩니다!


10. 그대 너머에

Beyond You, 2020

 

개요 내용
장르 멜로, 로맨스
감독 박홍미
출연 김권후, 윤혜리, 오민애 등
등급 전체 관람가
개봉 2021.09.09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유튜브 채널
이 영화의 줄거리
지워져 가는 기억을 붙잡으려는 인숙. 다른 이들의 기억 속을 헤매는 지연과 과거의 기억 속으로 던져진 경호. 서로 기억 너머, 존재의 의미를 찾는 히치하이커들의 눈물겨운 사투가 시작된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