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55 - 길어진 코로나19, 여행가고 싶을 때 보는 영상비 좋은 영화 BEST 4 (넷플릭스 영화 추천)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코로나19가 1년 이상 지속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국내에 여행을 다닐 수 있기는 하지만, 해외의 여행을 가지 못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영상으로 여행을 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처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기 때문에, OTT 서비스를 이용해서 영화를 보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로나19 시대에 여행가고 싶을 때 보는 영상미 좋은 힐링 영화 4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떤 영화가 있는지 같이 알아볼까요?


여행 마려운 요즘 시기, 영상미 좋은 영화 BEST.01

라이프 오브 파이

 

  • 장르 : 모험, 드라마, 판타지
  • 감독 : 이인
  • 출연 : 수라즈 샤르마, 이르판 칸 등

도저희 믿기 힘든 한 소년의 여행기 겸 성장기. 난파된 배의 유일한 생존자, 인도 소년 파이의 위대한 여정을 볼 수 있는 작품. 얀 마텔의 베스트셀러 원작 소설을 넘어서는 명작!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는 벵골 호랑이와 함께 바다를 표류하는 한 소년의 이야기의 영화입니다. 끝없이 펼쳐진 광활한 바다와 그 속에 갇힌 한 사람, 그리고 한 마리의 호랑이. 이 영화는 호랑이와 소년의 모험과 성장으로 가득한 작품입니다.

 

영화 <대양>을 배경으로 하는 만큼, 푸른 바다의 아름다운 영상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희 배와 대비되는 더 아름다운 색감을 사용해서 장면을 연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해가 질 무렵의 바다와 어두운 밤바다의 모습은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는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시각효과를 사용하면서 아카데미 촬영상, 시각효과상 등을 수상하면서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라이프 오브 파이>는 영상미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싶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볼 때마다 숨은 의미가 계속해서 드러나서 반복해서 보고 싶은 영화로도 꼽힌다고 합니다. 여유를 즐기면서 사색에 잠기는 여행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꼭 봐야하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여행 마려운 요즘 시기, 영상미 좋은 영화 BEST.02

너의 이름은

 

  • 장르 : 애니메이션, 드라마, 멜로, 로맨스
  • 감독 : 신카이 마코토
  • 출연 : 카미키 류노스케, 카미시라이시 모네 등

다음 생에는 도쿄의 꽃미남으로 살아보고 싶어요! 따분한 시골 생활에 질려있는 여고생 미즈하. 어느 날, 그 소원이 실제로 이루어진다?! 도쿄의 남고생 타키와 이따금 몸이 뒤바뀌고 있다! 꿈결 같은 둘의 인연은 또 다른 운명을 부리기 시작하는데...

영화 <너의 이름은>은 일본 애니메이션의 거장으로 떠올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몸이 바뀐다는 다소 클리셰적인 소재를 사용하고 있지만, 유쾌하고 재미있게 풀려나가는 이야기와 중후반에 공개되는 반전으로 특색있는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애니메이션은 일반 영화와 달리 작화로 모든 것이 묘사되는 작품입니다. 특히 "너의 이름은"은 이런 장르의 특성을 잘 이용해 현실적으로 표현할 수 없는 몽환적인 느낌을 잘 표현한 영화입니다. 특히 혜성이 떨어지는 밤하늘, 시골 마을을 풍경, 도쿄 도시의 화려한 풍경을 굉장히 아름답게 묘사해서 엄청난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이 이 영화는 영상미만 유명한게 아니라 OST도 유명합니다. 영화를 접하기 전에 OST를 먼저 접해서 보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죠. 영화의 OST는 영상에서도 드러나는 몽환적인 느낌을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밤에 별을 보고 싶다면 영화 <너의 이름은>을 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Netflix.09 - '너의 이름은', 잊고 싶지 않은 기억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타다닥 콘텐츠 크루 눈누난냐 맹뚜와 두치파파 입니다! 음악을 들으면서 포스팅을 보면 더 좋아요! 2017년, 대한민국에 가장 유명했던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가 있습니다. 신카이 마

www.tadadak.com


여행 마려운 요즘 시기, 영상미 좋은 영화 BEST.03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 장르 : 미스터리, 모험
  • 감독 : 웨스 앤더슨
  • 출연 : 랄프 파인즈, 틸다 스윈튼 등

20세기 초반, 유럽에 있는 호화 호텔의 지배인 구스타브는 갑자기 부자가 되었고, 갑자기 범죄자가 되었다. 누면을 벗어야 하는 구스타브는 수제자 제로와 함께 유쾌한 모험을 가지게 된다!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은 세계 대전이 한창이었던 시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이 누명을 벗기 위해서 동분서주하는 내용을 가지고 있는게 매우 흥미로운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아카데미 시상식 등의 수많은 시상식에서 각본상을 받았을 정도로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화가 전 세계적으로 많이 사랑 받은 이유는 바로 "색감" 표현 입니다. 영화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인 색감으로 장면 장면을 채우고 있습니다. 분홍색의 호텔 외관을 비롯해 그림 같은 장면들로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은 영상미가 엄청나게 아름다운 영화 소개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작품입니다.

 

영화는 아름다운 장면 표현 외에도 독특한 전개 방식으로도 유명한 작품입니다. 작품의 시간대가 변경됨에 따라서 화면 비율이 변하기도 합니다. 긜고 화면 구성이 평면적 구성과 대칭적인 구도를 사용해서 동화책처럼 묘사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동심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Netflix.38 -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화려한 색감과 판타지스러운 연사적인 이야기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여러분들 추석 한주간 잘 보내고 오셨나요? 이번 추석 연휴는 코로나19 덕분에 고향에도 가지 못하고 그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이

www.tadadak.com


여행 마려운 요즘 시기, 영상미 좋은 영화 BEST.04

위대한 개츠비

 

  • 장르 : 드라마, 멜로, 로맨스
  • 감독 : 바즈 루어만
  • 출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캐리 멀리건 등

이웃으로 알고 있는 의문의 백만장자 제이 개츠비에 매료된 닉 캐러웨이는 개츠비의 집요한 사랑이 비극의 소용돌이로 빠져들어가는 것을 지켜보게 되는데....

수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은 작품 중에 하나, 지금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있게 만들어준 환상의 작품 <위대한 개츠비> 입니다. 이 작품은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영화로, 한 여자에게 집착적 사랑을 보여주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순수한 사랑이 비극으로 다가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작품이죠.

 

<위대한 개츠비>는 화려한 영상미로 이미 유명합니다. 백만장자의 파티에서 벌어지는 사건들도 매우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고, 눈이 부시게 표현했다고 할 수 있스니다. 그만큼 눈이 즐거운 영화죠. 특히 이런 화려한 영상미는 아카데미 등 시상식에서 미술상을 휩쓸기도 했을 정도였습니다.

 

특히 주인공으로 세계적으로 잘생긴 미남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출연 시켰다는 것이 매혹적입니다. 순수하면서도 집착적인 개츠비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사람들에게 다시 한번 더 연기력을 입증시켰습니다. 순수하면서도 화려한 세계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분들이라면 영화 <위대한 개츠비>를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