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전 EP.14 - 정직한 후보, 진실의 주둥이? (팟캐스트 방송)

타다닥 콘텐츠 크루의 라디오 방송은
블로그와 같이 보시면 더 유익하고
알차게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팟티& 팟빵 에피소드 링크📻

팟티 : https://www.podty.me/episode/13447341

팟빵 : http://www.podbbang.com/ch/1775308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타다닥에서 요즘 영화와 관련된 이야기만 하고 있어서 많이 서운하신가요? 팟캐스트에서 그동안 진행하던 IT 이야기를 버리고, 이제는 미디어에 관련된 이야기를 진행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타다닥에도 영화와 관련된 이야기들이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7월달까지 타다닥은 시즌1의 내용이 진행될 예정이며, 8월부터는 시즌2로 여러분들을 찾아뵈려고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미디어와 관련된 이야기를 많이 진행할 예정이니까,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은 거짓말을 얼마나 하시나요?🎥

보통 사람들은 하루 평균 거짓말을 얼마나 할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의의 거짓말"을 되풀이하면서 일상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 또한 사실에 근거한 희망적인 거짓말을 많이 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도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영화 <정직한 후보>는 3선 국회의원 주상숙이 자신의 국회의원직을 유지하기 위해서 매일 밥먹듯이 거짓말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실 국회의원들 중에서 진실만을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있을까요? 물론 사회적으로 불이익을 피하기 위해서 상대방에 비위도 맞춰야하고, 믿음도 줘야하기 때문에 하는 거짓말이겠지만요. 

 

그런 그녀에게 어느날 '진실의 주둥이'를 얻게 되면서 국회의원 대선 활동에도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그런 그녀에게는 어떤 이야기가 생기게 된걸까요?


진실의 주둥이를 얻은 그녀, 정직한 후보

두치아빠 & 맹뚜가 알려주는 IT & 미디어, 그 중간 어딘가!

 

<정직한 후보>는 브라질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주인공 상숙은 매일 거짓말로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자신의 국회의원 활동을 위해서 할머니를 죽었다고 말했을 정도로 엄청난 거짓말을 행하는 사람이죠.

 

그러나 그런 상숙에게 '거짓말을 못하는 진실의 주둥이'를 얻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팩트폭행불도저>가 되어버렸습니다. 처음에는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힘들어 하다가, 역으로 진실을 외치는 국회의원 대선 후보자라는 이미지로 바뀌면서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과 지지를 받게 됩니다.


이 영화에서 말하는 것은 간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정말로 진실만을 이야기 하고 살아가고 있을까, 때로는 진실이 거짓보다 좋은 것이다 라고 말해주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영화 입니다.

 

또한 현 시대의 국회의원들과 정치인들에 대하여 많은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리, 부정부패, 뇌물, 청탁, 살인, 폭행 등 다양한 부분에서 정치인들에게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는 악행들이 있습니다. 물론 이런 악한 행동을 하지 않고 정직하게 활동을 이어나가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정직한 후보>는 주인공을 정치인의 반대편에 두는 것이 아리나, 정치인 본인이 주인공으로 들어가서 코미디적 요소로 직접 경험하고 깨우친다는 내용을 선택했습니다. 그렇기에 누군가 외부에서 권선징악을 하는 것이 아리나, 주인공 스스로가 자신의 악한 부분을 깨우친다는 것이 이 영화에서 보여주는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직한 후보 리뷰 보기 : Netflix.23 - 정직한 후보 리뷰(in.넷플릭스)

 

Netflix.23 - 정직한 후보 리뷰(in.넷플릭스)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넷플릭스에는 정말 많은 작품들이 있다. 그 중에서 우리 타다닥에 눈에 들어온 작품은 바로 "정직한 후보"다. 거짓말을 못하는 정치인��

www.tadadak.com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 맹뚜 : maengddoo@tadadak.com

✉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시즌1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_ 눈누난냐 - 시즌1

타다닥이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입니다. 시즌 1은 IT와 뉴미디어의 어느 그 중간, 그 무엇인가를 우리들만의 시선으로 리뷰합니다. 많은 청취 바랍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

www.podty.me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_ 눈누난냐 - 시즌1

타다닥이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입니다. 시즌 1은 IT와 뉴미디어의 어느 그 중간, 그 무엇인가를 우리들만의 시선으로 리뷰합니다. 많은 청취 바랍니다. #. 방송참여 - http://nnnn.tadadak.com #. ��

www.podbb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