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극장 영화, 극장에서 꼭 봐야하는 작품 추천 (쥬라기월드, 브로커, 마녀2)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두치아빠와 맹뚜, 여운이김 입니다!

벌써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다양한 작품들이 많이 나오는 시기이기도 하죠! 5월에도 재미있는 작품이 많았죠? 모두가 기대했던 "닥터 스트레인지 :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시작으로 "범죄도시2"까지...진짜 엄청나게 재미있는 작품들이 많이 나왔던 시기입니다. 

 

그렇다면 6월에는 어떤 어떤 작품들이 우리들에게 찾아올까요? 궁금하시다면 타다닥과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  타다닥 뉴스레터가 추후에 오픈될 수 있습니다. 개봉작 추천은 뉴스레터로 넘어갈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려요~😉


2022년 6월 1일 개봉작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 / 애프터 양 / 카시오페아

 

1. 쥬라기 월드 : 도미니언

Jurassic World : Dominion, 2022
장르 액션, 모험
감독 콜린 트레보로우
출연 그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등
등급 12세 관람가
러닝타임 147분
이 작품의 줄거리
이제 모든 것이 끝난다. 지상 최대 블록버스터의 압도적 피날레!

공룡들의 터전이었던 이슬라 누블라 섬이 파괴된 후, 마침내 공룡들은 섬을 벗어나 세상 밖으로 출몰한다.
지상에 함께 존재했선 안 될 위협적 생명체인 공룡의 등장으로, 인류 역사상 겼어보지 못한 최악의 위기를 맞이한 인간들. 
지구의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광료의 최후의 사투가 펼쳐진다!

쥬라기월드는 29년간 장수하고 있는 최고의 IP 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마지막 피날레 작품이 개봉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죠. 쥬라기 시리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물을 안겨줄 마지막 작품, 어떤 이야기가 있는지 극장에서 확인하세요!


2. 애프터 양

Afther Yang, 2021
장르 SF, 드라마
감독 크고나다
출연 콜린 파렐, 조디 터너 스미스 등
등급 전체 관람가
러닝타임 96분
이 작품의 줄거리
함께 살던 안드로이드 인간 "양"이 어느 날 작동을 멈추자, 제이크 가족은 그를 수리할 방법을 찾는다.
그러던 중, "양"에게서 특별한 메모리 뱅크를 발견하고, 그의 기억을 탐험하기 시작하는데....

애플 TV+에서 "파친코"를 제작한 크고나다 감독이 선보이는 작품으로, 안드로이드 양의 기억을 탐험하면서 시작되는 상실과 사랑, 그리고 갊에 관한 가장 아름답고 독창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입니다. 제 23회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초청되어서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작품입니다. 극장에서 개막작이 오픈되는 것은 이례적인데....보실 수 있는 분들은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3. 카시오페아

카시오페아, 2021
장르 드라마
감독 신연식
출연 안성기, 서현진, 주예림 등
등급 12세 관람가
러닝타임 102분
이 작품의 줄 거리
이혼 후 변호사, 엄마로 완벽한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수진은 하나뿐인 딸 지나의 미국 유학을 준비하고 있다. 정신없이 바쁜 수진을 위해서 아빠 인우가 손녀를 돌보게 되면서 세 사람은 함께 살게 된다. 
얼마 후 수진은 교통사고를 당하고, 병원에서 알츠하이머라는 뜻밖의 결과를 듣게 된다. 사랑하는 딸을 잊을까 봐 두려워하는 수진을 위해서 아빠 인우는 수진의 곁을 지키고, 기억을 잊어도 살아갈 수 있도록 이들 부녀만의 애틋한 동행이 시작된다.

2022년 6월 8일 개봉작

브로커 / 윤시내가 사라졌다 / 이공삼칠

 

1. 브로커

Broker, 2022
장르 드라마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출연 송강호, 강동원,, 배두나 등
등급 12세 관람가
러닝타임 129분
이 작품의 줄거리
세탁소를 운영하지만 늘 빚에 시달리는 상현과 베이비 박스 시설에서 일하는 보육원 출신의 동수.
거센 비가 내리는 어느 날 밤, 그들은 베이비 박스에 놓인 한 아기를 몰래 데려간다.
하지만 이틀날, 생각지 못하게 엄마 소영이 아기 우성을 찾으러 돌아온다. 아기가 사라진 것을 안 소영은 경찰에 신고하려 하자 솔직하게 털어놓는 두 사람.
우성이를 잘 키울 적임자를 찾아 주기 위해서 그랬다는 변명이 기가 막히지만, 소영은 우성이의 새 부모를 찾는 여정에 동참한다.

하지만 이 모든 과정을 지켜본 형사 수진과 후배 이형사는, 이들을 현행범으로 잡고 반 년째 이어온 수사를 마무리하기 위해서 조용히 그 뒤를 쫓는데....

제 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재아 부문 초청을 받은 작품이고,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관심을 받은 작품입니다. 일단 감독이 일본인이라는 것과 배우가 전부 한국인이라는 것이 특이한 조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죠.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아무도 모른다>, <공기인형>,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어느 가족>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이미 이름을 알렸던 감독입니다. 믿고 볼 수 있는 작품이니까, 꼭 보시길 바랍니다.

 

💡 최근 칸 영화제에서 송강호 배우님이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게 했던 작품입니다.


2. 윤시내가 사라졌다

Missing Yoon, 2021
장르 드라마
감독 김진화
출연 이주영, 오민애, 노재원 등
등급 12세 관람가
러닝타임 107분
이 작품의 줄거리
영원한 디바 윤시내가 고별 콘서트를 앞두고 사라졌다?!
전설적인 가수의 실종 사건으로 대한민국이 들썩이는 가운데, 20년 간 이미테이션 가수 연시내로 활동해온 순이는 윤시내와 함께할 뻔한 꿈의 무대도, 일자리도 잃어사 좌절에 빠진다.

그렇게 사라진 윤시내의 행방을 수소문하기 시작한 동상이몽 두 모녀는 과연 진짜를 찾을 수 있을까?

3. 이공삼칠

이공삼칠. 2022
장르 가족, 드라마
감독 모홍진
출연 홍예지, 김지영, 김미화 등
등급 15세 관람가
러닝타임 126분
이 작품의 줄거리
가장 어두운 곳에서 발견한 가장 빛나는 만남
열아홉 윤영은 엄마와 단 둘이 살면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있다. 친구들처럼 학교에 가고 싶지만, 얼른 공무원 시험에 합격해 공장에서 일하는 청각 장애가 있는 엄마를 편하게 해드리고 싶은 마음뿐이다.

하지만 착한 마음과 성실한 의지와 상관없이 뜻밖의 사고는 윤영을 피해자에서 살인자로 돌변시켜 교도소에 몰아넣고, 윤영이라는 이름대신 이곤삼칠이라는 수감번호로 불리게 만드는데....반드시 돌려줄게 너의 이름을!

2022년 6월 15일 개봉작

마녀2 / 버즈 라이트이어 / 실종

 

1. 마녀2

The Witch : part2, 2021
장르 액션
감독 박훈정
출연 신시아, 박은빈, 서은수 등
등급 15세 관람가
러닝타임 137분
이 작품의 줄거리
통제불능의 존재가 세상 밖으로 나왔다!
자윤이 사라진 뒤, 정체불명의 집단의 무차별 습격으로 마녀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아크가 초토화 된다.
그곳에서 홀로 살아남은 소녀는 생애 처음으로 세상 밖으로 발을 내딛고, 우연히 만난 경희의 도움으로 농장에서 지내며 따뜻한 일상에 적응한다.

하지만 소녀가 망실되자 행방을 쫓는 책임자 장과 마녀 프로젝트의 창시자 백총괄의 지령을 받고 제거에 나선 본사 요원 조현은 경희의 농장 소유권을 노리는 조직 보스 용두와 상해에서 온 의문의 4인방까지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이 하나 둘 모이기 시작하면서 소녀 안에 숨겨진 본성이 깨어나게 되는데....

2018년 기존 한국영화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액션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영화 <마녀>의 후속편이 6월에 개봉하게 됩니다. 과연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것들을 보여줄까요?


2. 버즈 라이트이어

Lightyear, 2022
장르 애니메이션, 액션, 모험
감독 앤거스 맥클레인
출연 크리스 에반스, 타이카 와이티티 등
이 작품의 줄거리
우주 저 너머 운명을 건 미션, 무한한 모힘이 시작된다!

#1
인류 구원에 필요한 자원을 감지하고, 현재 수많은 과학자들과 미지의 행성으로 향하고 있는 버즈 라이트이어.
이번 미션은 인류의 역사를 새롭게 쓸 것이라고 확신한다.

#2
이곳은 삭막하고 거대한 외계 생물만 살고 있느 폐허의 땅이다. 나의 실수로 이곳에 모두가 고립되고 말았다.
모두를 구하기 위해서 모든 것을 제자리에 돌려 놔야 한다.

#3
실수를 바로잡기 위한 탈출 미션을 위해 1년의 준비를 마쳤다. 어쩌다 한 팀이 된 정예부대와 이 미션을 수행할 것이다.
우주를 집어삼킬 저그 황제와 대규모 로봇 군사의 위협이 계속된다...하지만 포기할 수 없다!

3. 실종

Missing, 2021
장르 스릴러
감독 카타야마 신조
출연 사토 지로, 이토 아오이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러닝타임 123분
이 작품의 줄거리
아빠가 사라진 그곳에서 그 놈이 나타났다!
수배 중인 연쇄살인마를 목벽한 후 포상금을 탈 생각에 들떠있던 아빠 사토시. 하지만 그는 아무런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딸 카에데는 유일한 가족인 아빠를 찾아 나서고, 아빠의 일터에서 아빠의 이름을 쓰고 있는 한 남자를 발견한다.
그리고 그가 바로 아빠가 사라지기 전에 목견한 연쇄 살인마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를 쫓기 시작하는데....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