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120 - <5월 개봉 영화>, 2021년 5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4)


안녕하세요! 타다닥 눈누난냐의 맹뚜와 두치아빠 입니다!

벌써 많은 시간이 지나간 5월. 코로나로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많이 나고오 있지만, 살랑거리는 바람과 화창한 날씨에 우리의 마음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영화관에 가고 싶어하고 있었고, 이런 사람들의 마음을 알았는지 영화관은 다양한 작품들을 오픈했습니다.

 

오늘은 5월에 개봉하는 마지막 영화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타다닥과 같이 5월에 개봉하는 작품들 중에서 어떤 작품들이 여러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31. 5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봉신전설

Legend of Gods, 2019 

 

개요 내용
장르 액션
감독 호소
출연 마목훤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5

이 영화의 줄거리
저승에서 1만 년간 봉인되어 있는 절대 악 "무극사존"이 신물 "구혼삭"을 훔쳐 달아나자 인간 세상에는 알 수 없는 죽음들이 이어지며 혼란에 휩싸인다.

기묘한 죽음을 파헤치는 포두 "범무구". 살해 위협을 당하다 간신히 살아난 서생 "사필안" 
이 둘은 괴상한 사건에 휘말려 "무극사존"에 필적하는 신물 "태극음양"을 찾아 나서게 되는데....

32. 5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굴뚝마을의 푸펠

Poupelle of Chimney Town, 2020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판타지
감독 히로타 유스케
등급 전체 관람가
개봉 2021.05

이 영화의 줄거리
새까만 연기로 뒤덮인 굴뚝마을에서는 하늘을 올려다보지 말 것, 아무것도 궁금해하지 말 것, 함부로 믿지 말 것 총 3가지의 규칙이 있다. 

별의 존재를 믿고 있는 외톨이 루비치와 쓰레기에서 태어난 푸펠, 친구가 된 두 삼이 세상의 진실을 찾는 거대한 모험을 시작한다!

33. 5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더 나쁜 녀석들

Shorta, 2020

 

개요 내용
장르 범죄, 액션
감독 안더스 올름, 프레데릭 루이스 흐비이드
출연 야콥 올힉 로만, 사이먼 시어스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 2021.05

이 영화의 줄거리
경찰의 과잉진압으로 재조사 벤 하시가 중태에 빠지자 민심은 격양된다. 한편 벤 하시의 출신지역으로 순찰을 돌던 경찰 젠스와 마이크는 불량해 보이는 소년 새미를 툭별한 이유 없이 단속한다.

새미를 연행하려던 찰나 벤 하시의 사망 소식이 들리고, 이어서 그들이 탄 차는 무장 폭도들에게 습격을 단한다. 걷잡을 수없이 커져버린 폭동에 경찰 본부 지원마저 끊어버리고, 무장 폭도들에 둘러 쌓인 그들이 도망칠 구멍은 보이지 않는데....과연 젠스와 마이크는 이 혼란의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까?

34. 5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뱅드림! 로젤리아 에피소드 1 - 약속

Bang Dream! Episode of Roselia 1 : Promise, 2020

 

개요 내용
장르 애니메이션
감독 코다이 카키모토
등급 전체 관람가
개봉 2021.05

이 영화의 줄거리
너희들, Roselia에 전부를 걸 각오는 됐어? 페스에 전하기 위해 밴드 결성을 결심한 미나토 유키아. 그런 그녀 앞에 각자의 소망을 품은 멤ㅁ버들이 모인다. 다섯 멤버는 Roselia로서 정상을 노린다. 이것은 그녀들의 결성부터 FUTURE WORLD FES에 도전하기까지의 약속을 그린 이야기!

35. 5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식물카페, 온정

Plant Cafe - Warmth, 2021

 

개요 내용
장르 한국
감독 최창환
출연 강길우, 김우겸, 박수연 등
개봉 2021.05

이 영화의 줄거리
종군 사진기사로 일했던 주인공 현재는 파키스탄 전쟁 당시의 트라우마로 더 이상 사진을 찍을 수 없게 된다. 퇴사 후 다시 찾은 할아버지의 수목원에서 어린 시절 느꼈던 식물과의 특별한 교감을 떠올린다.

식물로부터 살아갈 용기를 얻은 현재는 도심 속 <식물카페,온정>을 운영하게 된다. 본인의 반려식물과 함께 저마다의 사연을 가지고 카페를 찾은 손님들에게 현재는 병든 식물은 물론 병든 마음에 필요한 그만의 식물 처방전을 건넨다!

36. 5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애플

Mial - APPLES, 2020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감독 크리스토스 니코우
출연 알리스 세르베탈리스, 소피아 게오르고바실리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5

이 영화의 줄거리
원인 모를 단기 기억상실증 유행병에 걸린 알리스에게 유일하게 남은 기억은 이름도 집 주소도 아닌 한 입 베어 문 사과의 맛. 며칠이 지나도 그를 찾아오는 가족이 낱타나지 않고 무연고 환자로 분류된 알리스에게 병원에서는 새로운 경험들로 기억을 만들어내는 인생 배우기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그러던 어느 날 알리스는 자신ㅊ럼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안나를 만난다. 괜찮아요! 다들 잊고 사니까요!

37. 5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크루엘라

Cruella, 2021

 

개요 내용
장르 드라마, 범죄, 코미디
감독 크레이그 질레스피
출연 엠마 스톤 등
개봉 2021.05

이 영화의 줄거리
처음부터 난 알았다. 내가 특별하단 걸. 그게 불편한 인간들도 있겠지만 모두의 비위를 맞출 수는 없잖아? 그러다 보니 결국, 학교를 계속 다닐 수가 없었지....

우여곡절 런던에 오게 된 나, 에스텔라는 재스퍼와 호레이스를 운명처럼 만났고, 나의 뛰어난 패션감각을 이용해서 완벽한 변장과 빠른 손놀림으로 런건 거리를 싹쓸이 했어!

도둑질이 지겹게 느껴질 때쯤, 꿈에 그리던 리버티 백화점에 낙하산으로 들어가게 됐어! 거리를 떠돌았지만 패션을 향항 나의 열정만큼은 언제나 진심이었거든!

근데 이게 뭐야, 옷에는 손도 못 대보고 하루 종일 바닥 청소라니! 인내심에 한계를 느끼고 있을 때, 런던 패션계를 꽉 쥐고 있는 남작 부인이 나타났어! 천재는 천재를 알아보는 법! 난 남작 부인의 브랜드 디자이너로 들어가게 되었지.

꿈을 이룰 것 같은 순간도 잠시, 세상에 남작 부인이 그런 사람이었을 줄이야....그래서 난 내가 누군지 보여주기로 했어! 잘가, 에스탈라! 난 이제 크루엘라야!

38. 5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탈옥풍운

Breakout Brothers, 2020

 

개요 내용
장르 범죄, 내용
감독 맥호방
출연 담요문, 장지총 등
개봉 2021.05

이 영화의 줄거리
두 명의 보스 세력이 지배하는 극악무도한 교도소에 억울한 누명을 쓴 건축사가 신참으로 입소한다. 양쪽 보스의 표적이 되어 매일 구타를 당하는 신참에게 아픈 엄마를 둔 고참이 탈옥을 제안한다. 제안 시간은 10분, 빈틈없는 감시망을 돌파하기 위해 완벽한 계획과 도구를 하나씩 준비하는데....목숨을 건 탈옥이 시작된다!

39. 5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파이프라인

2021

 

개요 내용
장르 범죄
감독 유하
출연 서인국, 이수혁, 음문석 등
개봉 2021.05

이 영화의 줄거리
손만 대면 대박을 터트리는 도유 업계 최고 전공기술자 필돌이는 수천억의 기름을 빼돌리기 위해 거대한 판을 짠 대기업 후계자 건우의 거부할 수 없는 제안에 빠져 위험천만한 도유 작전에 합류한다.

프로 용접공 접새, 땅 속을 장기처럼 꿰고 있는 나과장, 괴력의 인간 굴착기 큰삽, 이 모든 이들을 감시하는 카운터까지! 

그러나 저마다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이 서로를 속고 속이면서 계획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하는데....인생 역전을 꿈꾸는 여성 명의 도유꾼들, 그들의 막장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40. 5월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 포겟 미 낫

Forget me Not, 2019

 

개요 내용
장르 다큐멘터리
감독 선희 엥젤스토프
출연 선희 엥젤스토프 등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21.05

이 영화의 줄거리
선희 앙젤스토프, 한국 이름 신선희. 태어난 지 4개월 만에 덴마크 가족에게 해외 입양됐던 선희는 한국에 와서 친모를 찾는 한편, 한 미호모 시설에 머물며 미혼모들의 일상을 카메라에 담는다. 

한 생명을 임신한 게 축복이 아니라 감춰야 할 비밀이 돼버린 채 출산을 기다리는 미혼모들. 어떻게든 엄마가 아기를 키울 수 있게 미혼모의 부모 등을 설득하려는 시설 관계자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가족의 반대와 한계 상황에 부딪친 엄마들을 결국 아기와 헤어지게 된다.

선희는 그 과정을 고스란히 지켜보며 시간을 뛰어넘어, 그 오래전 자신이 태어난 날 입양동에서에 사인해야 했던 엄마의 슬픔에 점점 더 가까이 다가가게 되는데....이제껏 우리가 한번도 만나본 적 없는, 해외입양인 감독의 가장 생생한 시선과 진짜 목소리가 마음을 울린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콘텐츠 제작 크루에게 많은 응원이 됩니다.

✉맹뚜 : meangddoo@tadadak.com

✉두치아빠 : doochipapa@tadadak.com


🖥 모두 홈페이지 방문하기

 

[타다닥_눈누난냐 - 홈]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팟캐스트 눈.누.난.냐 !

tadadak.modoo.at

🎙 팟티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낙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입니다.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

www.podty.me

🎤 팟빵 방송국 방문하기

 

타다닥 눈누난냐 - 위클리 미디어

타다닥 컨텐츠 크루가 만드는 눈누난냐 '위클리 미디어'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크루와 청취자가 다 같이 영화와 시리즈물을 즐기고 리뷰합니다. #. 진행 : 타다닥 콘텐츠 크루 ( 두치아빠 & 맹뚜 )

www.podbbang.com

모든 사진과 영상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유튜브" 입니다.